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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맨 04:57
1/3은 맞고 나머지는 틀립니다
기름 두 드럼으로는 화목처럼 고난방을 누리지 못합니다 상향에 비해서 2배반정도로 고온연소되는 화목보일러(2차 연소실 구조문제로 또는 어떤 이유로 저온연소시키는 하향도 있습니다) 단열재 종류와 단열하는 부위와 방법에 따라서 온수보존시간이 몇배 이상 차이납니다 휴맨의 경우 감속없는 고온연소가 가능하기에 80도 설정하면 90도 이상 수온유지되는데 S150 100 처럼 관수용량이 클 경우 1.2층 두 가족이 이틀이나 온수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관수량이 장점이기도한데 큰 관수량이 예열로인한 열손실이라니 맞지 않습니다 별도의 온수탱크를 겸하는 많은 관수량은 비용과 면적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 휴맨 08:24
무게 등으로 설치가 어렵다면 맞습니다
유럽의 축열조와 보일러가 결합된, 트윈 원의 장점으로 보면 됩니다 상향에 비하면 대단하지만 정상 연소시 20분에 20도수온상승한다는 것은 휴맨 보일러에 대한 모욕입니다 알마시님 보일러에 비해서 1.5배 관수량 큰 보일러가 정상 연소에서 10분 이내 20도 상승한다는 거 동영상 제 블로그에 숱하게 올렸으니 확인하시고 모든 하향의 기준으로 평가하지 마세요 사용하던 하향을 휴맨으로 바꾼 3곳 5대나 됩니다 전보다 화목 훨 적은 양으로 목조 2층 중 1층 난방을 2층 난방 해결된 청원의 양촌리하며 3대를 1대로 커버한 곳도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하향에 비해서 출력과 효율 월등합니다 ┗ 휴맨 07:45
휴맨 가스화, Gasification 연소라고해서 모조리 같을 것으로 생각하는 오류를 지적합니다
퍼펙트 연소가 있고 짧은 연소 경로로인한 고폐열 때문에 800도 이하인 경우도 많습니다 저발열로 인해서 타르 발생이 극심해서 문짝이 붙어버리고 공기박스 아래 수평수실바닥엔 목초액이 흥건해지고 그로해서 2년만에 누수가 발생한 사례가 있지만 이처럼 하향의 모습이되 1천 수백도로 고온연소되지 못하는 무늬뿐인 하향이 더 많습니다 고온연소될수록 화분률은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따라서 재가 머물 공간이 불필요해집니다 공간은 공기층이고 쌓이는 재와 공기는 열전도를 엄청 방해하지요 ┗ 휴맨 07:48
휴맨 기술부족으로 재받침 못 만든다?
허공은 열전달과 열증폭을 방해합니다 한 번 투입한 화목이 완전 소비될 때까지 연소가 지속되는 유럽형에 비해서 우리는 연소와 연소 대기가 반복됩니다 재 필터는 어려운 기술이 아니지만 함수율 지키지않고 연속 연소가 이뤄지지않는 국내 환경에는 맞지 않습니다 축열조에 저장사켜 이용하는 유럽형을 생각없이 차용함으로써 전혀 다른 연소환경에서 관절이 망가지고 꽈배기 베플이 막혀버릴 것 예측했더라면 답습하기에 앞서, 당하기 전에 얼마든지 예단할 수있는 부분입니다 화목보일러에서 고온연소 다음으로 중요한 부분은 소제 부분입니다 고온연소에 의한 분진흡착 최소화가 우선되어야하겠지만 ┗ 휴맨 04:54
휴맨 시종여일한 효율 유지를 위한 소제는, 화목보일러 구조에서 필수요건입니다
우리네 사용자는 하향의 효율만 생각하지 하향 사용 수칙은 그리 신경쓰지 않습니다 앞으로 배풍하향을 평가하실 땐 모든 하향으로 오해하지 않도록 "내가 사용하는 어느 사 제품은 이렇다"로 특정하셔서 1 다른 급기 방식 2 급기관로 경로에 목초액 발생 제로 3 최다단계 열교환 4 열교환 경로최장길이 5 완벽한 소제가 가능한 수평 황연관 구조 6 최고온 연소 그러나 최저온 폐열 이렇듯 근본적으로 여러 면에서 차별화된 테크놀러지로 제작된 휴맨 절대 효율 제품이 똑 같이 폄하되지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 ┗ 휴맨 04:14
휴맨 서구의 하향이 우리네 실정에 맞지 않다는 것에 대한 비교분석글 올릴 것입니다
연소실 환경에서 유럽형은 분명 앞서가지만 짧은 연소 경로와 전열체 길이와 숫자 등등 아주 중요한 소제 방법 등 짧고 몇 개 안되는 열교환 관들, 그 절대 함량미달인 우스꽝스런 하드 그 미봉책으로 관 안에 열기 지연시키는 베플입네 그 빈약함 가리려드는 유럽형에 대한 배앓이가 아닙니다 님께서 앞서 보여준 유로히터사의 HDG의 입형 열경로 방식을 철저하게 배격합니다 보일러효율은 모름지기 전열체와 흡열체 간의 밀도이지 소프에 의한 폐열온 조절은 함랼부족을 분칠칠갑으로 김설령입네하는, 네모 공주와 다름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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촤고온 연소
하지만 보일러 조건의 기본일뿐입니다
전열체와 흡열체 간 밸런스가 보다 더 중요합니다
특허출원 후 공개될 휴맨 깜딱 놀랄 구조?
아닙니다
원칙에 촤근접한 보일러일뿐입니다
저는 술 마시면서도
장단거리 운행 중에도
잠시 휴식하면서도
늘상 궁리하다보니 답이 오면 연습지 노트에
스치는
그리고 구체적인 영감
사실은 그저 다가오는 굥짜는 없습니다
집중하고 열망하는 정도에 따라서 바라던 바 찾게됩니다
다만 언제 오느냐일뿐입니다
밤낮앖이 궁리하고
얄망하던 거
노력했던 바
결실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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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 입니다.
배 아프다는 말씀
2배 이상 높은 열로 3배 이상 오래타는 하향 가스화 연소 화목 보일러
나무하는 사간과 투입 시간을 무려 몇 배나 줄여주는데 이처럼 수입에너지 자원을 대체할 수있는 고효율 보일러의 시간절감을 소개하는데 웬 얼빠진 말씀이온지?
카테고리 제목부터 살피고 제목과 취지에 걸맞는 말씀하시길
교회에서 염불하는 생뚱맞은 소리 삼가하세요
@부락민 ㅎㅎㅎ
님은 나무 때지 마세요
하루 25만원 버시는데 나무 땔 이유가 엄지요
우째 본인 고소득을 기준으로 빈곤한 입장들 염장 지르는 것인지
절대 다수의 보편적 농가 사정도 감안하시길
발근하는 성질은 여전하시군요
옥석조차 분간 못하는 그 무분별력도 여전하네요 연기도 열분해 못시키는 저온연소되는 과소비 저효율 보일러와 2배 이상 고발열되는 초저소비 보일러를 동일시하고 그 무책임한 평가글 부끄러운 줄도 모르니 딱도 하십니다
하긴 시속 300키로 기어가는 헬리콥터나 음속 제트기나 비행기이기는 마찬가지입니다
하향고온연소 이해도 못하면서 왜 그리 엉터리 글 올리시는지 그 글 보는 내 속이 오글거립니다 그래서 침묵이 2등이란 비아냥이 있는겁니다
님은 그냥 3분에 1키로 가세요
1분에 2키로 3키로 가는 거 배 아파 마시고요
@휴맨 왜 부끄러워해야합니까
누구에게 말입니까
그리고 저는 단 한번도
님의 제품에 대해서 평가를
한적없는걸로 샹각합니다
그럴것이 왜 제가 님의 제품에 평가를 해야하지요?
다만 님의 글의 댓글을 달았고 물론 다른 님들 글에도 달지요
댓글 달면서 꼭 우호적인 글만 써야한다면 그것은 아니지요
그리고 어케 헬리콥터와 젯트기를 같은 원리로 보시는지요 공기를 이용하는것은 같지만 헬리콥터는 공기의 저항 정도를 이용하지만 젯트엔진은 공기중의 산소를 이용합니다
그래서 젯트기는 대기권 에서는 작동이 안되지요
@휴맨 해서 우주선은 고체연료나
액체산소와수소를 태우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더 설명 할 필효는 없겠고
제가 님의 제품의 대해서
고의로 딴지 거는것 절대 아니란것을 밣기면서
댯글에 일희일비하지 마시기바랍니다
앞으로 제 댓글 보이지 않을것이니 발끈하는 님의 모습도 고만 봤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이팅하십시요
@통시골 매번 종전의 상향과 휴맨 하향 화목보일러가 뭣이 다르냐 불 많이 때면 다 따뜻한데 화목보일러가 무슨 첨단 기계냐 그게 다 그거라고 하시는데 80만원짜리보다 한 열배 빠르게 수온상승한다면 첨단 보일러가 맞습니다 저효율은 제 아무리 불을 지펴도 휴맨 연소열온의 절반 이하이고 폐열로 사라질뿐이지 열흡수 능력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휴맨은 10배 정도 뛰어납니다
다만 저온난방이 고온난방으로 변화된 차이를 알아채지 못할뿐이지요 실내온도 차이와 유지 시간을 살펴보면 단순 구조와는 효율10배 정도 차이가 맞습니다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냐하시겠지만 그에 대한 동영상 올리오리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기권 밖에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