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암 위승렬 회장, 11대 ->12대회장 연임 수락
-소계 위국량 감사, 차기 대종회사무국장 추천
2024년 대종회 운영위원회가 23일, 11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대종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회의는 위오환 대종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참석자 소개, 대종회장 개회사, 의결 사안 심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운영위는 2024년 사업실적을 결산보고 하고 2025년 사업 계획과 예산안 제규정 개편 관련 조항과 총회에서 부의할 안건 등을 심의하였다.
차기 대종회 회장 및 집행부 구성은 정암 위승렬 회장이 11대에 이어 12대를 연임 수락했고 사무국장에는 소계 위국량 감사를 추천했다.
자랑스런 위씨상 및 공로상 수상자 선정 부문은 집행부에 일임하기로 했으며, 전문직 모임 활성화는 종인 변호사와 종인 세무사 간의 교류를 대종회 차원에서 주선하기로 했다
장흥위씨 대종회 운영위원회는 총회 전,
대종회의 사업계획과 예산 및 결산을 심의하고 대종회 총회에 부의할 안건을 의논, 의결된 안건들은 총회에서 추인하는 절차를 거쳐 확정된다.
참석자는 대종회장 위승렬, 전 회장 위자형, 부회장 위재균, 전 사무국장 위성철, 부회장 위경돈, 재경회장 위성현, 춘천회장 위홍섭, 인천회장 위이환, 씨족문화연구소장 위상복, 부회장 위순섭, 산악회장 위운량, 감사 위국량, 재경총무 위성암, 사무국장 위오환, 사무실장 임수영이었다.
끝으로, 식대를 전액 협찬한 송담 위자형 전 회장은 건배사를 통해 "종친들간 화목하고 대종회 발전을 위해 서로 상부상조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추신 : 2025년1월18일 장흥위씨 총회에 많이 참석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