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주요 게시물 내용자료들입니다.
오늘 논산에 갑자기 갈일이 있어서
논산에 다녀왔고
그리고 저는 오늘 정상만원버스를 제대로 골라서 탔는데
오늘 갈때도 올때도 똑같은 버스인
두번을 탄 현대 그린시티 상품성 개선형
2021년 2월에 나온 버스를 탔고
오늘은 말이 없으시고
손님에게 손잡이를 꼭잡으라고 하거나
앞문으로 내려주신다는 그 기사님이 운전하시고
그래서 저는 회색엄지봉에다가 제대로 얼굴기대고 탔고
오늘 아침에 학생들이 너무 많아서 연무공원앞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오전 8시 정각인가 이시간때
반만원버스나 정상만원버스가 잘잡히지만
아침에는 약간 반만원버스에서 정상만원버스로 전환이 되고
오후에 집에 갈때는 시간이 남아서
학생들이 중학생들인가 오후 3시쯤에 수업이 끝나서
딱맞게 버스를 골라서 탔는데
오늘은 학생들이 압도적으로 가장 많이 타는데
오늘 낮에 논산여증고반대편 연무방향으로 논산치안센터앞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전부다 여중생이고 여고생은 오후 4시나 4시 30분쯤에 수업이 끝나지 않아서 아직은 멀었고
그런데 오늘 오후에는 보통 정상만원버스가 아닌 약간 역대급 정상만원버스이고
다만 논산 신촌사거리까지 서서 탔지만
그 이후로는 다시 학생들이 가장 많이 내려서 다시 비만원버스로 전환이 되고 이제 뒷자리에 앉아서
그래서 오늘 정상만원버스를 두번탔고
오늘 사진에 나오는 버스는 바로 이 버스인데
오늘은 사진을 찍지 않았고
예전에 벌곡에 거주할때
2022년 1월 12일날에 이날 논산역전대합실가는날때
찍은 것이지만 내부는 비만원버스이고
이때는 벌곡노래방앞이나 벌곡자장중국집식당앞에서 탔고
얼마전에 한 나이가 많고 목소리가 쉰것처럼
그 할아버지처럼 생긴 그 기사님이 운전하셨는데
요새는 그 기사님이 보이지 않고 그 기사님이
아마도 동고동락 행복버스로 운전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차 역시 대차순서가 1980~1981년식 현대 HD160 이나 HD170 차종이었고
그리고 1988~1989년식 현대 RB520L 차종이었고 그 문제는
1990년대 후반에 길거리에 뒤에서 보니 앞에 이상한 버스가 오길래
뒷모습이 깜짝 놀랄 느낌이 온적이 있었고
그리고 1999년식 에어로시티540L 전반형식 차종이었고
그리고 2010년식 글로벌900 F/L 마지막 모델인 그린시티가 나오기 전 그런 차종이었답니다.
특히 현재 사진에 보는 버스는 회색봉이 달인 그린시티 차종은
충북 옥천 지역에 가면 쉽게 눈에 뛰게 많이 보이고
당근봉이 달린 버스는 단한대도 없습니다.
첫댓글 최근에 논산역전대합실에서 I.O.I(아이오아이)가 부른 노래를 몇번 들었나요?
이때 가장 많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