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Auto는 주요 혁신을 기대합니다. 케이블과 스마트 폰 앱이 사라지고 더 많은 타사 제공 업체가 제공됩니다.
Android Auto를 사용하는 방식이 크게 변경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사 제공 업체의 더 많은 서비스, 자체 스마트 폰 앱 없음, 점점 더 적은 케이블.
Google의 Android Auto는 이제 5 년이되었으며 올해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이 임박했습니다. 작년에 Google은 흥미로운 결정을 내 렸습니다. Android Auto는 Android 10부터 시스템에 거의 영구적으로 통합 되었기 때문입니다. 앱은 여전히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업데이트를받습니다. 그날 이후로 Android Auto는 분할되었습니다. 두 번째 앱은 스마트 폰 디스플레이에서 직접 Android Auto를 사용하는 데 사용되지만 최근 에는 혼란 스러웠습니다 .
Android Auto는 더 이상 스마트 폰 화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이 버전의 Android Auto는 오랫동안 중단 되었어야했으며 일시적인 해결책 일뿐입니다. 구글은 향후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와 관련해서 만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할 계획이다. 스마트 폰에서 유사한 기능을 계속해서 보장 할 수 있도록 Google 어시스턴트에서 소위 운전 모드를 곧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새로운 모드는 2019 년에 발표되었으며 "운전 모드"의 도입은 그 이후로 시간 문제였습니다.
지금까지는 실제로 운전 모드 시작 뒤에 물음표 만 있었지만 최근 구글 은 이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 . 불행히도 회사는 지연에 대한 이유를 밝히지 않습니다.
Android Auto는 케이블에 작별 인사를합니다.
자동차와 관련하여 Android Auto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처음부터 케이블 연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제조업체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미래에도 변경되지 않을 것입니다. BMW는 Android Auto를 완전히 무선 으로 구현 한 최초의 자동차 제조업체 입니다. 이를 위해 WiFi는 자동차에 사용되며 5GHz는 최소 요구 사항입니다.
Android 11은 케이블을 쓸모 없게 만듭니다.
지금까지 케이블이없는 Android Auto는 Google과 삼성의 일부 Android 스마트 폰에서만 공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엄격한 요구 사항을 우회 하는 트릭 이 있습니다. 가을 에 출시 될 Android 11을 통해 Google은 5GHz WiFi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서 Android Auto 용 무선 연결을 도입합니다 . 그 동안 이전에는 비정상적인 WiFi 주파수가 실제로 항상 포함됩니다.
현대 자동차 또는 자동차 라디오를 가정하면 많은 사용자가 향후 케이블없이 Android Aut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인포테인먼트가 없으면 Google 어시스턴트의 운전 모드가 대신 사용됩니다.
Android Auto는 다른 탐색 앱을 지원합니다.
이번 여름에도 또 다른 멋진 발표가있었습니다. Google은 Tomtom 및 Sygic을 포함한 타사 내비게이션 앱에 Android Auto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Google은 문제의 앱이 Android Auto에 완벽하게 통합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테스트 실행이 실행되고 있으며 모든 사용자에 대한 최종 프로비저닝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