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일본이든 어느 나라의 경우도 실제 폭주족의 위험성과 일반인에 대한 피해정도는 일반도로가 더 심각합니다. 즉, 보행자나 주변차량에 미치는 영향은 일반도로가 더 많다는 것입니다. 일반도로라 할지라도 7-80km가 넘는 속도이기 때문이고, 소통량도 많기 때문입니다. 반면 고속도로등은 차량소통이 적고, 보행자가 없으며, 폭주족도 고속도로등은 보는 사람이 없어 잘 가지 않게 됩니다.
어쨌든 폭주족은 폭주족대로 단속을 철저히 하려고 하는 일본의 경찰과 무조건 전체를 불순자로 매도하거나 고속도로등 통행금지를 시행하는 한국의 경찰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즉, 일본은 그래도 국민의 편이와 안전에 더 신경을 쓰지만, 한국 경찰은 반대입니다. 기본과 마음 자세를 많이 배웠으면 합니다. 단결!
첫댓글 일본이든 어느 나라의 경우도 실제 폭주족의 위험성과 일반인에 대한 피해정도는 일반도로가 더 심각합니다. 즉, 보행자나 주변차량에 미치는 영향은 일반도로가 더 많다는 것입니다. 일반도로라 할지라도 7-80km가 넘는 속도이기 때문이고, 소통량도 많기 때문입니다. 반면 고속도로등은 차량소통이 적고, 보행자가 없으며, 폭주족도 고속도로등은 보는 사람이 없어 잘 가지 않게 됩니다.
어쨌든 폭주족은 폭주족대로 단속을 철저히 하려고 하는 일본의 경찰과 무조건 전체를 불순자로 매도하거나 고속도로등 통행금지를 시행하는 한국의 경찰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즉, 일본은 그래도 국민의 편이와 안전에 더 신경을 쓰지만, 한국 경찰은 반대입니다. 기본과 마음 자세를 많이 배웠으면 합니다. 단결!
선진국은 더욱 올바르고 바른 문화의식과 교통수준을 향상하기 위한 단속과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고, 한국은 그저 윗선에 보여주기 위함인것이고, 은폐은닉하는 형태의 허위과장 단속인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