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채용 / 코레일네트웍스 2011년 인턴사원 공개 채용 (~7/4)
1. 모집분야 및 인원
- 모집분야 : 우리사 사업 전 분야
※ 사업별 소개는 우리사 홈페이지(http://www.korailnetworks.com/) 참조
- 모집인원 : ○○명
2. 근무조건
- 신분 : 기간제근로자(인턴사원)
- 근무기간 : 2011년 7월 ~ 10월(임용 후 3개월)
․ 채용 후 인턴기간 동안 평가를 통하여 업무수행이 우수한 인턴사원에 한하여 정규직으로 전환
- 근무지 : 서울(중구 봉래동), 대전(대덕구 읍내동)
- 보 수 : 월 110만원
-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
- 후생복지 : 4대보험 가입
3. 인턴사원 자격조건
- 연 령 : 만29세이하(1982. 1. 1이후 출생한 자)
※ 「제대군인지원에관한법률」제2조에 의한 제대군인 및 「병역법」제26조 제1항 제1호의 업무에 복무하고 소집 해제된 공익근무요원이 응시할 경우 상한 연령을 다음과 같이 연장함. (복무기간 1년 미만 : 1세, 1년∼2년 미만 : 2세, 2년 이상 : 3세 연장) |
- 학력․성별 ․경력 : 제한없음
※ 단, 대학(원) 재학생․휴학생 및 취업이 결정된 자 등은 채용대상에서 제외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자 또는 면제자
- 해당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소지자 우대
- 관계법령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우대
- 기타 우리사 채용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채용방법
○ 1차 : 서류전형
- 제출서류에 의한 인턴사원 자격 요건 및 직무수행 적격성 심사
○ 2차 :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질의응답을 통하여 인턴사원으로서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검증을 종합적으로 평가
4. 응시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 접수기간 : 2011. 06. 22(수) ~ 2011. 07. 04(월) 13:00까지(토․일요일 제외)
○ 접수방법 : 본인 방문 및 등기 우편접수
- 접수처 : 코레일네트웍스(주) 경영지원실 기획인사팀 인사담당자
서울 중구 봉래동2가 122번지 철도빌딩8층 815호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제출서류 (다운로드)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직장생활계획서 각 1부
※ 위 제출서류는 필히 당사 소정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하며, 입사지원서 작성시 상단의 지원희망 근무지를 필히 기재 요망
- 남자의 경우 병적증명서(혹은 병역사항이 기록된 주민등록초본)
- 최종학교 졸업 증명서 1부
-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국가유공자, 장애인, 취업보호대상자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채용 신체검사서 1부(최종 합격자에 한함)
5. 선발 및 전형 일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1. 07. 08. 18:00
○ 면접전형일 : 2011. 07. 12. 10:00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1. 07. 14. 18:00
○ 임용예정일 : 2011. 07월 중순
○ 전형일정, 장소, 합격자 발표 : 당사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 위 일정은 회사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사항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 입사지원서 허위기재, 구비서류 미제출 및 허위서류 제출 등으로 인한 불합격이나 합격 취소 등 불이익에 대해서는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채용일정은 회사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재공고 후 시행
○ 예비합격자를 둘 수 있으며 예비합격자는 최종합격자중 중도 임용포기자
발생시 예비합격자 중에서 성적순으로 합격조치
○ 합격자 발표 후 채용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함
○ 최종합격자의 경력, 전공, 자격증, 적성 등을 고려하여 각 사업부서 배치
○ 정규직 전환 후 급여조건은 회사 내규에 따름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네트웍스(주) 홈페이지(http://www.korailnetworks.com/) 및 경영지원실 기획인사팀으로(☎ 02-3271-072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공기업/협회 게시판 바로가기
취업 No.1 다음카페, 닥치고 취업
대기업 채용의 모든 정보! 닥치고 취업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