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길(吉)한것은 취하고 흉(凶)한것은 버리고 피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는 의뢰인은 남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것인데 꼭 한 번 보자는 권유와 설득을 하여 집의 수맥과 풍수인테리어를 감정받고자 하였다.
수맥탐사의뢰를 받고 집을 방문해 보면 어떤 집은 두 부부가 마음을 합쳐 관심있게 묻고 보는가 하면 어떤집은 남편은 아내가 불렀으니까 어쩔 수 없이 받는다는 생각에 나 모르쇠~로 방관하기도 하니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기 이전에 자신의 뜻과 맞지 않는것에 대한 고집과 불신을 먼저 터트리곤 한다.
아직 신혼인 의뢰인은 아이를 갖지 않았기에 아이가 태어나면 어느곳에 요람을 두어야 할지 이 집에서 오랜동안 살아도 되는지?
침대의 방향이 어느쪽이 좋은지? 수맥은 어떤지?...등등 관심을 지녔다.
이사를 와서 큰 문제가 없음에도 미리 집을 살펴보려는 사람과 건강잃고 우환의 어두운 그림자가 들이 닥친 후에 집을 보려는 사람들이 있는데 오늘의 의뢰인은 전자에 속하는 지혜를 발휘하는 현명한 주부였다.
현재 집을 살고 있으면서도 지금의 집이 전세일때 집터가 좋지 못한 경우 연장을 해서도 아니되고 또한 집주인이 집을 세입자에게 팔려고 할때 좋지 못한 집은 구매를 해서는 아니된다.
의뢰인 역시 지금 살고 있는 전세를 계속 살아도 되는지에 대하여 질문을 하였고 그에 대한 답을 내려 주었다.
그리고 차후 갖게될 아이에게도 좋은 집의 기운은 중요한 법이니 기왕이면 좋은 집터에서 생활을 하면 좋은 법이니 예로부터 휼륭한 인물이 나면 그가 태어난 집터를 평하곤 하였으니 그것이 이제는 현대에 맞는 가옥에서도 적용이 되고 있다.
그래서 주변에서 보게 되고 만나게 되니 이사를 와서 어떤 사람은 흥(興)하고 어떤 사람은 멸(滅)하기도 하니 동물들도 번식과 보로를 위해 아무곳에나 집을 짓지 아니하니 사람에게도 그것은 적용되리라.
새출발하는 이 가정에 항상 좋은일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