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영화/외화시리즈 성우진 (ㄷ) KBS 외화, 디트로이트 락 시티 성우진
한니발 추천 0 조회 785 05.05.05 08:2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4.26 18:01

    첫댓글 저 역시 완경님이 훗훗후.

  • 04.04.26 19:10

    아악!!못봤따!!ㅜㅁㅜ강수진님나오는건데...

  • 04.04.26 22:17

    저희 언니가 녹화해놔서 슬쩍 보긴 했는데... 영어로 나오는군요. ㅠ.ㅠ 영어공부한답시고 그렇게 녹화해버리다니 ..에혀..

  • 04.04.27 13:31

    에헤헤...솔직히 에드워드 펄롱을 좋아하진 않지만..수진님이 하셨단 이유로..열심히 봤죠..;;근데 영화 보면서..이렇게 빨리 끝나는건 또 처음이더군요..;;;

  • 04.05.01 09:22

    으악 으악,, 언제 했던 거예염,, ㅠㅡ, 수진님의 목소리를 듣지 못했군,,, 아쉬워 아쉬워,,,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