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송언석>원내 대표 겸 비대위원장께,
- <국민의힘> 108명 의원 전체를 동원여 (딸기)<가짜 대통령 퇴진>을 강력히 요구하라!
- 이 투쟁은 (딸기)100% 승리가 보장된 싸움이다.-
지난 6.3 대선에서 국민의 절대다수는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였고 투표한 결과는 실제적으로는 (딸기)<김 후보가 당선된 것>이 확실하다.
김 후보는
1. <개표 결과>가 <논리 위배> 여부의 확인과
2. <부정선거 사례들>을 점검한 후에 <승복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순서이었다.
그러나 그는 <개표 결과> 분석도 없이 경솔하게 <승복 선언>을 하였다. 선거비용 보전 문제 때문이라고 하나 <승자>가 되면 다 해결되는 것이다.
그 정도의 능력, 인품이었는 지를 생각하면 지지자들은 배신감을 지울 수가 없다.
지금 전 국민이 분노하고 있는 것은 전 국민의 절대적인 지지로 더 많은 표를 얻고도 (딸기)<낙선자를 당선자>로 둔갑시켜 놓은 것을 <인정>해 버렸다는 것이다
경험이 일천한 정치 초년생이라면 실수라고 치부할 수 있겠으나 <국운>을 짊어지고 가야 할 (딸기)<대통령의 위치>를 목표로 한 사람이 이런 행동을 할 수 있을까?
너무 속 상하지만 우리에게는 과거를 후회할 시간이 없다.
<김문수 후보, 국민의힘 전 의원들>은 (딸기)<국민들은 만들어 주었지만> 지킬 줄도 모르는 <상식 이하에서 행동>들을 해 오고 있다.
(딸기)<선거에 이겼다>고 강력하게 주장하고 <논리 위배> 결과를 명료하게 주장해야 한다.
(딸기)<송언석 대표>는 지금은 <국민의힘> 당 전체의 리더이다. 리더는 어리석은 다수들을 깨우치고 가기 싫어하더라도 정의롭고 더 희망적인 길로 인도하는 (딸기)<강력한 리더십>이 필요하다. 어려운 여건 이겠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전력을 다해주기 바란다. 지금 (딸기) 국민의 여망은 송 대표에게 쏠려있다.
지난 <대선의 확실한 당선자는 김문수 후보> 였다.
<개표결과>가 (딸기) 완벽한 <논리 위배> 였기 때문에 <증거의 제시가 불필요>하다 하겠다.
그러나 상대가 미련이 남아 재검표를 제안할 경우에는 기꺼이 받아들이면 세세한 원인들이 다 밝혀져서 더 나락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국내의 일반 상식인들은 물론 (딸기)<국내 통계학자들>, <세계 통계학자들>이 다 웃고 있다.
<가짜 대통령>은 오래 버티려야 버틸 수 없게 되어 있다. 부분적인 부정선거는 변명이라도 할 수 있다
그러나 4. 10 총선, 6. 3 대선은 <논리 위배>를 만들었기에 더 이상 사후 조작도 불가능하고 <재검표>를 하면 세세한 조작이 드러나고 가담자들이 다 드러나게 되어 있다.
이 번 만큼은 <재검표>를 하여 시간이 걸리드라도 <부정선거>를 발본색원하는 계기를 만들어야 한다.
지금 이 나라는 (딸기)<송언석 대표>의 <강한 리더십>으로 <가짜 대통령>이 하루라도 빨리 자리에서 내려오게 해야 한다.
<국민의힘> 의원 전원을 동원할 수 있어야 하고 (딸기)불참자는 <역사의 심판>을 받게 해야 한다.
(예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