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제네시스 G70입니다
차량을 운행하시는 시간이 많아서 좋은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카오디오 튜닝을 생각하시고 저희 매장으로 내방해 주셨습니다
오디오 튜닝을 시작할 때 입문자 입장에서 참 어려운 선택일 것입니다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 진행할지..?? 앰프를 추가적으로 장착해야 할지..??
엔지니어 입장에서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드라마틱 한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스피커 제품을 고객분에게 100% 확신을 갖고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성-
파스 F55N 와이드 레인지 트위터
[hi-pass 800hz 네트워크]
오디슨 프리마 6인치 미드 스피커
요즘 제네시스 G70 차량이 오디오 튜닝을 위해서 자주 입고 되고있습니다
아무래도 저희 매장에 G70 데모카가 있어서 들어보시고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전면 4개의 스피커를 교체합니다
파스 F55N 와이드 레인지 트위터를 대시보드 상단으로 운전자
포지션에 맞추어 앵글을 잡아줍니다!!
-기술적 요약-
F55N 트위터는 순정 오디오 환경에서도 hi-pass 800hz - 초고역 20k
광대역 레인지를 구현시키며 중역 + 고역을 모두 재생시켜 줍니다!!
쉽게 F55N 트위터는 일반적으로 재생하는 1인치 트위터보다?
5배 많은 주파수 레인지를 구현하는데 2WAY 구조에서 3WAY 구조로 변환시켜
기존에는 들리지 않았던 소리의 정보량과 궁극적인 해상력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F55N 트위터는 폴리프로필랜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켰고
55mm 알루미늄 인클로우져를 통해 최저 주파수를 확보시켜 주었습니다
소리의 특징은 착색이 없으며 자연스러운 소리의 질감은 표현시켜 줍니다!!
도어트림을 분리시켜 주었습니다
제네시스 G70 도어 프레임은 물리적으로 상당한 진동을 발생시킵니다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시공하여 진동 80%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미드 스피커는 F55N 트위터보다 하향급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오디슨의 프리마 미드 우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대응으로도
임팩트한 타격감을 보여주며 스피커는 3엣지 형태로 개발되어 제동력에도 좋습니다!!
캐쥬얼한 스피커입니다
깊은 중역을 표현하지는 않지만 시원하게 베이스라인을 잘 표현시켜 줍니다
비율을 와이드 레인지 트위터에 초점을 둔 이유는??
소리의 변화를 크게 체감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포지션이기 때문입니다!!
제네시스 G70 도어 방음과 미드 스피커의 교체작업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심스럽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제네시스 G80 차량보다 미드스피커 거리가 멀지만?
장점으로 확산성이 좋은 미드 우퍼의 양감을 구현시킬 수 있습니다!!
스피커 튜닝을 진행할때 일반적으로 고객분들은 브랜드 위주로 제품을 알아보십니다
중요한건 어떤 제품이던간에 내 차의 순정 오디오의 출력이 25w 수준인것을 아셔야 합니다
스피커의 설계자가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한 제품인지??
파워 앰프와 함께 운용되어야 하는 제품인지를 정확하게 인지하고 제품을 선택하셔야만 합니다
저희 업체는 카오디오의 올바른 기준을 고객분들에게 제시해 드리고 있으며 국내 그 어떤 오디오 업체보다
도매 공정을 걸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다이렉트로 최저 가격으로 제품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총평-
사실.. 이 정도의 스피커 튜닝만으로 입문자분들은 기대 이상으로 깜짝 놀라십니다
우선 소리가 다가오는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변화를 체감합니다
볼륨을 높이 올려도 디스토션 [일그러짐] 발생되지 않아 더욱 긴장감을 안겨줍니다
기존에는 들을 수 없었던 소리의 정보량까지 보여주어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뭉게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