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하자면 떙보다.
본인은 충남공주시에 위치한 32사단 직할대 수송부 소속이며
32사단 신교대를 거쳐 2야수교를 거쳐 다시 32사단으로 왔다.
지금은 지휘관운전병으로 군복무중이다.
운전병 떙보맞다.그런데 운전 못하면 개븅신취급당해서 작업좆빠지게해야한다.
참고로 지휘관운전병 사단내에서는 사단장 부사단장(작부사/행부사) 참모장
각대대 지휘관운전병 고정으로 보직을 받게되면 근무 훈련 다 안받는다.
일반 배차를 받게 되면 예하대대라고 해서 레이다기지 해안대대 운행은 물론
대전 시가지 일대를 돌면서 업무협조라든지 괜찮다.
사단내에서는 소형.중형.대형 소대로 나뉘어져있는데
소형소대는 승용차 신형짚차를 운행하게 되고 중형소대는 닷지 돈반이
대형소대는 대형버스 5톤매가트럭 등을 운전하게된다.
야수교에서 사단에떨어지면 운전병 힘들다 힘들다 그랬었는데
막상 군생활하다보니 할만하다.
Ps:운전병 떙보
삭제된 댓글 입니다.
고정차 받으면 시간 많이 난다. 운행대기때 차안에서 책 봐도 되고.
야수교에서 대형을 딸 수도 있는데, 대형면허 딴다고 다 버스시키는거 아니다. 일단 대형을 딸려면 기준이 키 170이상, 운전경력 6개월 이상이다. 이 기준에 충족되는 애들이 대형반으로 가고 대형반 중에서도 경력순으로 해서 '하이탑' 이라 해서 버스, 사제트럭 모는 애들을 따로 교육시킨다. 경력 안되면 이빨이라도 까봐
우리같은경우는 재능있으면 대형소대에서 운전병 스카웃해간다. 대형면허 없어도 할수있어
운전병이 또 특징이뭐냐면 자기시간은 많은데.. 운전하다보면 변수가 많아서 밤늦게 들어올때도있다. 이럴때 개좆같음
오 32사단 ㅋㅋ 이번 사단장님 취임하고 각 대대 순회할때 505 5대대에 왔었다면 스쳐지나갔을 수도 있겠구나 ㅋㅋㅋ
505 5대대면 지량리네. 5대대랑 여단본부랑 합쳐있지않나? 여튼
사단본부는 편한 편이지. 예하 연대 수송부로 가봐라. 고정차는 1호 66호밖에 없고 나머진 짬과 기량에 의해 배차. 배차 안나면? 탄약고 야간근무서고 낮에는 정비하고 작업하고 욕나온다. 차는 대부분이 닷지, 두돈반. 쒯이다. ㅋㅋ
낄낄 나도 연대 수송부 ㅅㅂ 조낸 싫어 빨리 나갈래
사단 운전병말고 군지사 경자대 운전병가봐라...전 대대원이 다 운전병이다....ㅅㅂ가끔씩 훈련지원나가면 한중대원 50명인데 25대씩 나가야하면 작살난다....정비도 빡세고...대신 차는 완전 에이급...사단운전병들이랑 노가리까면 다 부러워함...ㅋ따라오지도 못하고...사단간부들은 떠블클러치 쓰면 깜짝 놀란다..지네 운전병들은 이런거 모른다고...ㅋㅋ
1군사령관 이나 우리 사령관이나 다 울부대에서 운전병뽑아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