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카마로ss 입니다
회원님은 세컨카로 BMW 1시리즈를 함께 타시고 계십니다..^^
BMW 오디오 환경이 너무 안좋아서 다른 곳에서 시스템 작업을 하셨습니다
카오디오 튜닝 이후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고 카마로 차량은 좀 더 전문 업체에게
작업을 맡기고 싶다는 생각으로 저희 매장을 찾아주셨습니다!!
-구성-
파스 레퍼런스 트위터
오디슨 프리마 엑티브 서브우퍼
회원님이 아끼시는 카마로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해외에서 렌트카로 운행한적이 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 머슬카의
필링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억밖에 없는 카마로ss 입니다!!
오디오 진단
순정 보스 오디오 옵션입니다
순정 앰프의 신호가 도어트림 하단에 위치한 미드 우퍼는 저음만 나오고
상단에 위치한 트위터는 고음을 재생하며 중역이 상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중 고역의 허리축이 빠져있어 베이스만 강조되어 전체적으로 소리가 어둡게 느껴집니다
보스 오디오 옵션
참고로 oem 방식으로 중국에서 생산을 합니다
자동차 회사와 오디오 브랜드와 라이센스 계약으로 이름을 사용하며
실제로 홈오디오 스피커 제품이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카오디오의 가장 효율적인 튜닝의 방법이 있습니다
꼭 전문 엔지니어와 잘 상의하셔서 후회없는 오디오 시스템을 만드세요!!
일본 파스 오디오의 레퍼런스 트위터입니다
특징적으로 w 나팔콘에 25mm 알루미늄 인클로우져가 체결되었습니다
설계자는 일본인 쿠로 고치상입니다
레퍼런스 트위터는 최상급 모델로 일반 트위터보다
5배 많은 광대역 레인지를 구현합니다!!
어떤 와이드 레인지 트위터보다 소리의 명암이 뚜렸합니다
소리에 착색이 없으며 온도감이 매우 높은 스피커입니다
현재는 제품이 단종되었으며 시대만 잘 맞았다면 명기가 되었을 녀석입니다!!
오디오를 입문하는 분들은 꽉 ~ 찬 저역을 원하십니다
이태리 오디슨은 현재 오디오 시장성에 맞게 엑티브 서브우퍼를 개발하였고
앰프와 일체형으로 간단한 설치로 풍부한 저역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디슨은 스피커와 앰프를 설계하는 높은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마 엑티브 서브우퍼는 현존 존재하는 앰프 일체형 타입의 서브우퍼 중에서
최상위 모델로 콤팩트한 사이즈에서 품질력이 좋은 저역을 보여줍니다!!
카마로SS 트렁크는 매우 협소합니다
오디슨 프리마 엑티브 서브우퍼를 설치에서 트렁크 공간 10% 양보해 주시면 됩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선을 입력시켜 프리마 엑티브 서브우퍼를 활성합니다
작업은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청취자는 내 입맛에 맞게 우퍼의 레벨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컨트롤러가 설치되어 있어 손쉽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트렁크에 짐을 많이 실어야 한다면??
오디슨 프리마 엑티브 서브우퍼에 그대로 올리시면 됩니다!!
-총평-
쉐보레 카마로SS 오디오 환경에 맞추어 최적화된 구성으로 튜닝이 진행되었습니다
언급했던 부족함이 느껴졌던 중간 (미드레인지) 대역은 와이드 레인지 트위터를 통해서
정보량을 확보하였고 어둡게 느껴졌던 고역은 화사하게 바뀌어 부족한 소리를 채워줍니다
카마로 회원님도 스피커 튜닝으로 추가 업글을 생각하셨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만족도가 높아서 업글은 필요가 없겠다는 말씀과 함께 ㅋㅋ 출고를 도와드렷습니다!!
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