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라틴파라다이스 - 강남 최고의 살사 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자이니
    2. 아잉
    3. Ellen
    4. 지요
    5. 루디.
    1. 머신
    2. 멜리사(Melissa..
    3. 파이
    4. 리영
    5. 이서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마로
    2. 김훙
    3. ㅅㅊㅎ
    4. 클로이
    5. 폴라포라
    1. 성연
    2. 아벨레
    3. 마고
    4. 제노
    5. 146기 주와니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이야기방 파타야 살사바 후기.
구구 추천 0 조회 470 24.05.07 16:05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우왕 파타야 살사빠 멋지당!! 해외 살사빠 좋았겠다

  • 작성자 24.05.07 21:50

    나중에 놀러갈때 어디든 한번 가면 재미있어 ㅎㅎ

  • 24.05.07 16:52

    오빠 좀 마니 디따 완전 멋있당!!! 온원!!! 언젠간!!!

  • 작성자 24.05.07 21:50

    온원 해외 가면 배울까 생각이 드는 ㅋㅋ

  • 24.05.07 17:20

    우와 아직해외 살사바 못가본1인

  • 작성자 24.05.07 21:51

    나중에 한번 나가서 놀아요 어디든 해외 살사바

  • 24.05.07 20:59

    우아~~~지금 내가 갔다온 거 같아~~!! ㅋㅋㄱㄱ

  • 작성자 24.05.07 21:51

    어휴 누나 아닌건 알지만 ㅋㅋㅋ

  • 24.05.08 02:36

  • 작성자 24.05.08 12:16

  • 24.05.08 11:38

    작년에 첫번째 빠에갓다가
    수업듣고 소셜추려햇는데
    나이좀 잇으신 남자분들 4명정도만 계시길래 앞에서 한시간 눈치보다가 걍 나왓는데 ^^
    두번째 가신데는 날짜가 안맞앗는지 못본곳이네요. 다음에는 저기 가봐야겟어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 24.05.08 12:18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

  • 24.05.08 15:38

    파타야..를 언제 갈지 모르겠지만 참고하게쒀여 ㅋㅋㅋ

  • 작성자 24.05.08 16:19

    그래 언제 갈지는 모르지만 가면 변경 될수도 있겠지 ㅋㅋㅋ

  • 24.05.08 16:20

    @구구 ㅋㅋㅋㅋㅋ 정곡을 찔림 ㅋㅋㅋ

  • 24.05.08 16:14

    오오오~~잼나게 놀다 왔네~~
    온원도 잼나~냉중에 함 배워봐봐...무지하게 헷갈릴께야..ㅋㅋ

  • 작성자 24.05.08 16:18

    너무 먼길을 온듯한 느낌 입니다 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