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구로아라봉을 다녀오고 이제서야 후기를 올립니다. 찍어놓은 사진들도 많고, 여기저기 올려야 할 곳들도 많아서 뭐부터 올려야 할지 정신이 없네요. 일단은 아라봉 회원님들이 보실 수 있도록 후기를 올리는 게 먼저일 것 같아 이렇게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블랙데이를 맞아서인지 농심에서 짜파게티를 주셨네요. 내가 요리사~. 짜라짜짜짜짜 짜~ 파게티. 하고 선전 나오는 굉장히 정겨운 라면이죠~. ㅎㅎ 4월 구로 아라봉후기 나갑니다~!

사진 왼쪽에 있는 것은 라면 배식시 제공될 김치구요, 오른쪽에 있는 라면이 나가기 전에 위에 얹혀질 고명입니다! 저 싱싱한 채썬 당근과 오이를 짜장라면에 얹으면 맛있을 것 같네요!

라면소스의 구성원이 될 각종 재료입니다! 이 재료들이 잠시후면 맛있는 짜장라면으로 변신한다는 거~!!


맛있는 짜장라면을 위해 열심히 소스를 제작(?)중이신 백록담님이십니다. 언제나 항상 제일 수고가 많으세요~. 땀이 이만큼 ;;;;;;;;;;;;;;;;;;;;;;;;;;;;;;;;;;;;;;;;;;;;;;;;;;;;;;;;;;;;;;;

배식전 사진 삼매경~!!



맨 위 사진은 짜장소스와 그 밑의 사진들은 소스에 추가로 들어갈 야채들을 볶는 모습입니다! 항상 구로아라봉 때마다 백록담님과 윙고님이 제일 고생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면이 준비되는 과정중 잠시 담소를 나누는 회원님들.

오늘 배식에 사용될 농심 올리브 짜파게티입니다! 라면을 지원해 주신 농심 관계자분께 감사드리면서 인증샷 나갑니다!

최종적으로 완성된 구로 아라봉만의 특제 짜파게티입니다! 중국집에서 파는 짜장면 안 부러울 만큼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오늘은 저번달보다 더 일찍 많은 분들이 자리를 채워 주셨습니다! 특제 짜장면이 맛있으신지 다들 드시는데 열중 하시고 계시네요. 드시고 나신 후 나가시면서 다들 맛있다, 잘 먹었다고 해 주시더군요. 으흥흥.. 왠지 모를 뿌듯함... 크아~~ 이 맛에 봉사하는 거죠. 그렇지 않나요?


땀 한방울, 한방울 구로 장인의 손길로 한 그릇씩 정성들여 봉사중이신 아라봉 회원님들. ^^

저희가 매달 봉사하는 이곳은 외국인 근로자(노동자였나요?)의집 1층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사단법인 지구촌 사랑나눔소속이구요. 구로구에서 지원도 받고 있습니다. 건물내에는 사무실과 병원층, 교회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제 저희도 맛있는 구로 아라봉표 특제 짜장면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이날은 서울시청 소속 채널에서 취재를 나오셨는데요! 앞서 목요일에 황토군 토담면 오다리 시식 및 취재에서도 뵌 적이 있죠. 맨 아래 사진 좌측 아래 회색티를 입으시고 밝은 표정으로 비비고 계신 분이 취재를 나오신 채널의 리포터분입니다. 라면천국 회원이 아닌 취재를 나오신 입장이신데도 저희보다 더 열심히 활기넘치는 모습과 입담으로 시종일관 저희와 라면을 드시러 오신 분들의 기분을 좋게 해주셨죠! 목요일과 이날 촬영한 내용은 말일쯤에 IPTV의 채널과 시청 방송사이트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사진에는 잡히지 않았지만 이날 오셨던 여자 작가님께서 방송본이 나오면 까페에 링크를 걸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집에 IPTV가 아니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보시면 될 듯합니다. 저도 리포터분이 취재를 하셔서 인터뷰를 했는데요. 완전 얼어서 발연기를... ㅡ.ㅡ;;; 크흑.. 어색함과 민망함과 긴장감에 얼굴이 태양이 되는 줄 알았네요. 이날 함께하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수고많으셨습니다 맛나게 보여요 대구로 배달안되나요? ㅎㅎ
ㅎㅎ 리포터님이 배달도 하실 기세던데 말씀해 보세요.
수고많으셨습니다.맛난 짜장라면 저도 먹고싶어요...^^
오호~ 지난주에는 촬영에, 아라봉에, 구로쪽이 너무도 바쁜한주였네여, 모두들 고생하셨고여, 후기도 정성들여서 잘쓰시고... 감사~!
하하... 과찬의 말씀을. 그냥 사진찍고 몇 자 적은 것 뿐인데요.
맛난
한그릇 비우고 갑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윙고님 여기저기서 수고 많으시네요..중계동에서도 주먹밥한번 시도해보심 어떠실련지...감히....^*^
구로아랑봉 가족님들도 많이수고하셨구요...건강 잘 챙기시고 예쁜 추억도 마니마니 만드세요...꽃들이 만발해 넘 예쁘니까요...갈곳 못찾으신분들은 가까운 호수공원도 넘 좋으니까 함 왕림해 보시와요...넘 좋다 함성이 저절로...나올겁니당...^*^
윙고님의 주먹밥 ...먹고 싶어요..ㅠ.ㅠ
주먹밥이 아니라 라면땅 인데요??
부평에서하는 주먹밥 예기돼! .....ㅋㅋ ^^*
너무 잼나게 잘 보았어요..^^* 윙고님...혹시 성씨가 홍씨...
동에번쩍 서에번쩍 하시는거 보니..


한잔씩...^^*
홍길동의 후예...인가 해서요..
고생많으신 구로 아라봉 식구들께.. 시원한
좋은 일 많이 하시네요~ 혹시 저도 이런 봉사활동에 참가할 수 있나요? 저도 예전부터 이런 활동을 하고 싶다는 마음은 가지고 있었는데 기회가 마땅치 않아서...^^;
녜..언제라도 환영합니다.
라면돌+i님의 실력이 나날이 향상..발전되고 있다는.....인제 고정으로 명받아도 되겠네요.수고에 감사합니다.
이번 구로 아라봉에 함께 수고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 드립니다.담달에도 뵙기를.......
.... 전 그냥 사진에 글 몇자 적은 것 뿐입니다. 과찬의 말씀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수고많으신 백록담님 땀 한방울이 맛난맛내는 조미료인가봐요~
맛있게 드시는 구로동 식구들은 복받으셨다니깐요.^^*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영상이 완료되었습니다.. 곧 링크 걸어드릴게요~ 그날 촬영을 함께 한 여.자.작.가. 입니다~^^;; 뒤늦게 다시 감사 인사드려요~
ㅋㅋ 성이 여자씨인가요? 링크 기다리겠습니다. 어떻게 나왔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방금 구로아라봉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어디에 올려야할지 몰라서..^^;; 성이 여. 이름이 자. 일수도!!ㅋㅋ 콕 찝어 여자작가라고 하셔서 나름 받아친 멘트였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