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정비하는것보다 더 중요한것은 정확한 진단과 정밀한 계측을 통한 정비입니다..
가이드고무에서 오일 소모가 일어난다면 단순히 가이드고무만 교환을 한다면 가이드고무 손상으로인한
엔진 카본은 누구에게 책임을 지워야하나요..
좀 더 원론적으로 들어가자면 가이드고무가 손상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토리프트가 손상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자동차의 심장을 엔진이라고 들 합니다..
엔진을 보호하는데 최첨병 역활을 하는 엔진오일과 냉각수의 관리가 부실하다면....
여러가지 최악의 조건을 만들수 있습니다..
그 중 엔진 최대의 적은 바로 하이드로닉 카본입니다..
없어도 문제이고 많아도 문제입니다.....없으면 윤활의 부족이고 많으면 열적부하의 문제가 발생되죠..
그렇다면 카본은 어떻게 하여 생성을 억제 할 수 있을까요?
차수리닷컴에서는 이 모든것을 해결하여 드린답니다..
한번 보실까요...*^0^*..
경고 !
본 게시물과 관련하여 지름신이 예고도 없이 강령 할 수 있으니 특별히 주의 바랍니다..*^0^*..
첫댓글 ㅋㅋ 경고문구 확실합니다요~ 차 많이 달라졌겠는데요~
네~ 엄청달라졌습니다 ㅋㅋㅋ 악셀에 발만언져도 차가 부르르르릉~~~ㅎㅎㅎㅎ
근데.. 사장님.. 요새는 헤드 수리하면.. 무조건... 밸브포팅 들어가는거에용...??^^'
ㅡㅡ;;; 그래두 떙긴다는거 ㅡㅡ;;;
하하하..그럴리 있나여..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추가하는거지요..비용부담을 느낄수도 있는데요.. 헤드 작업시 헤드포팅까지 같이 시공한다면 그리 부담이 되지 않는 금액으로 해 드리니 많이들 하시는군요.....예전보다 약 30%이상 저렴하게 하기에 휠쒼 유리할수 있답니다...*^0^*...
압 나도 두대다 포팅할껄 ㅋㅋ~~
헐..... 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