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구협의회, 부천오정경찰서에 후원물품 전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회장 이순길, 이하 부천지구협의회)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부천오정경찰서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24일(금), 부천지구협의회는 부천오정경찰서는 전달식을 개최했으며, 부천오정경찰서 서장 및 과장들과 함께 부천지구협의회 이순길 회장 및 지구임원과 봉사원(박희정 총무부장, 조미자 총무차장, 진혜경 봉사원)이 참여한 가운데 부천오정경찰서 3층(작은 마루)에서 진행되었다. 부천지구협의회는 7년째 부천오정경찰서와 함께 전사·순직 경찰 유가족 및 다문화가족 지원에 함께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원 된 물품은 쌀, 라면, 에프킬라 및 임영웅CD북으로 본 물품은 오정경찰서 경무과를 통해 전사·순직 경찰 유가족 14세대에게 전달되며, 정보과 외사계를 통해 부천시 관내 다문화가족 39세대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부천지구협의회 이순길 회장 “호국보훈의 달에 본 물품을 전달 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라며 "앞으로도 부천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부천오정경찰서 강상문 서장은 "경찰유가족과 관내 다문화가족을 위한 부천지구협의회의 지원에 감사하다." 라며 "앞으로도 든든한 이웃경찰, 따뜻한 공감경찰로서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오정경찰서 경무과 전달사진>
<부천오정경찰서 정보과 외사계 전달사진>
첫댓글 회장님. 퇴원하시자마자 바로 활동시작하시네요. 병원에서 얼마나 갑갑하셨을까 상상이 되네요. 건강 먼저 생각하시면서 활동하시길...부천지구협의회 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회장님 건강챙기시며 하셔야 될듯 싶네요.더운날씨 속에서도 아름다운 봉사는 끈이지 않고 하시는 회장님 총무님.임원분들 너무나 수고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