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설명을 해도 알아 듣지 못하는 사람이 많아 그저 아무쓸데없이 광대노릇만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카페지기도 전방전위 헙착증 디스크로 많은 고생을 하였습니다. 알고보니 허리병은 병이 아닙니다. 배고프면 밥을 먹으면 되는 것인데 배가 고픈것도 1,2,3기 말기 배고픔이라는 것이 있나요 사진찍어 보고 밥을 먹는 사람있나요 배고프면 그저 음식을 먹으면 해결이 되는 것입니다. 두개골이 눌러서 목이 아프고 상체가 누르는 중력에 의하여 아픈것인데
알려 주어도 어떻게 모를까 카페지기가 생각하면 너무나 신기하게 생각됩니다.
우선 척추전방전위라고 진단을 한 병원에 몇 미리가 어긋나 있는지 확인을 한 번 해보세요.
저는 13-14 미리가 어긋나 있는데도 설악산 11시간 씩 아주 편하고 즐겁게 등산을 하고 있습니다.
허리튼튼 정보에서 많은 자료 검색하여 보세요. 머지 않아 카페지기도 광대노릇을 그만 둘까 합니다.다만 주의할 점은 허리를 튼튼히 하는데는 잔꾀란 것은 없습니다. 상체가 누르는 힘을 이길 수 있도록 많이 걷고 달리고 윗몸 일으키기 자전거타기 등산 철봉 평행봉으로 단련을 하여야 되는 것이며 우선 허리가 아픈 사람은 부끄러운줄을 알아야 합니다.남들은 많이 움직이고 단련을 하여 아프지 않은데 자신이 아프다는 것을 부끄러운줄 모르고 어디서 무엇을 하나 사 먹어서 낫는 것 그런것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2013.2.24
카페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