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청수사에서 샀던 손수건을 잃어버렸어요 ㅠ
그래서 새거 구했습니다. 원래 한국에선 손수건 절대 안썼는데 여기와서 쓰다보니까 이젠 없으면 불편하네요.
가격은 1080엔입니다.
일본은 손수건이 싼데, 제가 듣기로는 이게 외국 제품 그냥 라이센스만 따다가 만든 일본제라 그렇다고 하네요. 지방시 손수건 막 500엔 이럽니다.(대신 소비세 8퍼 또 붙여야함)
버버리로 사고 싶었는데 안보이길래 걍 지방시 랑방 폴로중에 고민하다가 체크무늬가 얘밖에 없어서 얘로 했습니다.

첫댓글 님 서럽대 출신에 도시샤 교환임?ㅋㅋ
? 누구신지..
@럭키찬스 그냥 나도서럽대출신이라 반가워서물어봄 일본교환어떰?가고팠는데 재미씀??
@레전드훌리 자쏘받으면 좋고, 자쏘없으면 가성비 쓰레기.. 제돈내고 올 곳은 못됨. 자쏘 잘받는 곳만 쓰고 ㅎㅌㅊ학교는 지원조차안하는 게 좋음.
자쏘 한달에 8만엔이니까 솔직히 생활비는 다 충당됨. 근데 초기정착비용같은거 땜에 알바해서 메꾸긴 해야함+기초생활 이외에 유흥이나 쇼핑하고 싶으면 당연히 알바해야하고
@럭키찬스 자쏘가 3.3인가 컷이? 하면다됨? 근데 난 이제졸업반인데..그냥 서울메이트하다가 일본애들이랑 친해지고 일본가고팠는데 넘늦어서 물어봐쓰 왜 도쿄안가고 간사이감? 도쿄는 다 ㅎㅌㅊ라서? 요코하마 제국대아닌가
@레전드훌리 걍 지역만 고민해서;; 도시샤vs오사카시립대중에 고르다가 도시샤 1순위 박은거임. 요코국 좋은 곳이니까 가도 됨. +졸업반이면 졸업늦추고 와야함. 나도 졸업연기하고 온거. 자쏘는 이게 좀 운빨이라 정확하겐 말을 못하겠고, 그냥 자쏘배정인원 많은 학교 꼬라박는 게 확률 높다고 들어서 인원 많은 도시샤 넣었고, 그래서인지 자쏘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