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진동 광암해수욕장믜 모랫길을 걷고 왔어요~ 영지암에 오신 어느 스님께서 속이 안좋아 힘들어 하는 바람에, 말로만 듣던 바닷가로 가자는 주지스님의 제안에 점심 먹고는 출발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담았습니다♡ 이래저래 정황이 없어서 카페에 올리지 못해서 죄송하지만, 어쩐 일로 무슨 복에 이번에는 바다 구경을 많이 하네요 (^-^)
첫댓글이렇게 물결이 완만하고 수심이 앝은 바닷가 참 좋은곳이네요.👍 연육교도 보이고 바다를 바라보는것만도 좋은데 맨발로 걷고 산책 할 수 있어 너무나 매력적인 곳 입니다. 스님들께서 함께 마음 몸 힐링하시는 사진 올려 주셨어 감사합니다. 마산쪽~~ 언제 한번 구경 가 보고 싶은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첫댓글 이렇게 물결이 완만하고 수심이 앝은 바닷가 참 좋은곳이네요.👍
연육교도 보이고 바다를 바라보는것만도 좋은데 맨발로 걷고 산책 할 수 있어 너무나 매력적인 곳 입니다.
스님들께서 함께 마음 몸 힐링하시는 사진 올려 주셨어 감사합니다.
마산쪽~~
언제 한번 구경 가 보고 싶은마음이 굴뚝같습니다.🥰
한번 마음먹고 가보세요(^-^)
佛法僧 三寶님께 歸依합니다.
거룩하시고 慈悲하신 부처님의 加被와 慈悲光明이 비춰주시길 至極한 마음으로 祈禱드립니다. 感謝합니다.
成佛하십시요.
南無阿彌陀佛 觀世音菩薩()()()
I return to Buddha, Law, and Seung Sambo.
I pray with all my heart that the holy and merciful Buddha's skin and mercy light will be reflected. Thank you.
Holy Father.
Avalokitesvara Bodhisattva ()()()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