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꿈.
전자오락기 (게임기) 같은 기계인데 동전 나오는 통로로 제가 손을 넣으니까 동전이 한 웅큼이 잡히네요.
그래서 한 웅쿰 빼어 쥐는 꿈.
수요일 꿈.
지하실 같습니다.
기계가 돌아가는 것이 보입니다. 제가 작업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갑자기 물이 쏟아져 들어오면서 차오릅니다.
순식간에 허리 높이 정도로 차오릅니다 (꿈속 느낌).
밖으로 빨리 나가야 겠다고 생각합니다. 고개가 저절로 우측으로 돌아갑니다. 가장 우측 계단을 봅니다.
그 계단을 올려다 보는데 그 순간 물을 보니 색깔이 이상합니다.
파란 약품 같은것이 물에 퍼지고 있는것이 보입니다. 물살도 거세요.
저게 뭐지 하면서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리로 나가면 위험하겠다 생각합니다. (그것이 맨 우측 통로)
다시 고개를 돌려 좌측을 보니 거기도 파란물이 보여서 이상하다 생각하고 포기합니다. 물살도 거세요.
순간적으로 다시 고개가 저절로 돌아가는데 가장 좌측 통로 계단이 보입니다.
물도 아직 조금씩 내려오고 파란 약품도 않보입니다. 물 색깔이 깨끗해요.
저기로 가야겠다하고 한 걸음에 뛰어 올라 나옵니다.
참 희한한 꿈이다 생각하면서 깼습니다. 저는 가끔씩 꿈 꿉니다. 단몽만 꿉니다. 그런데 꿈꾸면 관련숫자가 거의
1-3 수는 대부분 출했습니다. 특히 백학수보다는 고수님들이 댓글달아주는 숫자에서 많이 나왔습니다. 풀이 부탁합니다.
동전 한 웅쿰. 물. 파란색 약품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지하실에 물이 차면 40번대가 약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40번대 어떨지 고민중입니다 상박하시기 바랍니다. 물이 순식간에 허리 높이 정도로 차올랐어요. 물과 파란약품 그리고 통로 3개입니다.
통로3개 3끝, 30번대. 잘 선택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동전은 500원짜리와 100원짜리가 섞여있다고 느꼈습니다. 말 그대로 한웅쿰 쥐었고 하나도 흘리지 않았습니다. 8끝 0끝 생각합니다.
통로 3개는 3끝, 30번대로 봅니다. 물은 5끝 15, 25 좋아보입니다. 좋은 풀이 감사드립니다 번호 잘 선택하셔서 꼭 상박하시기 기원합니다.
@꽃비2 아 그렇군요. 물 10번, 0끝. 파란색 5끝. 잘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잘 참고하겠습니다. 상박하세요.
물살 거세다..0끝이 약한듯 . 나머지는 열두시님과 꽃비님 께서 풀이를 해주셔서....
진주엄마님 감사합니다 상박하시기 바랍니다.
집안에 물이차면-대표적으로 24-번---또는 사는집이라면-번지수 등을 참고하시고요~
몽주가 물에 빠졌으니~43-번도 관찰하셔야 할듯 보입니다.
물살이 거세다-10/11-의 함수중--37/38-정도가 거센 물살입니다.~
파란 -5 끝수 있어 보이구요~
지하실-40-에 물이차다--강조이거나 약수를 의미 합니다.
좋은풀이 감사합니다
599회 복기 : 지하실 물이차다 : 40번대 멸 했군요. 통로 두 군데 파란물 : 파란색 5끝 5, 35 출했군요. 동전 한웅큼 : 500원짜리도 보였는데 5 출.
역시 꿈은 거짓말 하지 않습니다. 스스로 많이 배웁니다. 혹시 이 복기글 보시는 님들 다음회차 꼭 참조하시고 상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