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체인지 모델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A5.
스포트백 쿠페와 카브리올레 등 아름다운 차가 거리를 수놓길 기원합니다.
국내 인증을 마친 A5 스포트백 45 TFSI 콰트로는 2.0리터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엔진과 7단 S 트로닉 듀얼클러치 변속기, 콰트로 사륜구동 시스템 조합으로 5000-6000rpm에서 최고출력 252마력, 1600-4500rpm에서 최대토크 37.7kgm를 발휘한다.
국내 복합연비는 20인치 휠 기준 10.1km/ℓ(도심 9.1, 고속 11.8)다. 인증시 공차중량은 1625kg과 1665kg 2개 모델로 구분된다. 유럽 사양 기준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은 6.0초, 최고속도는 250km/h다. 전후륜에는 265/30ZR20 대구경 휠타이어가 적용된다.
첫댓글 2.0T에 20인치라 오버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이유가 있었습니다
인증시, 최저지상고 문제 때문에 어쩔수 없이 20인치를 넣었다고 하네요..^^;;
가격은 A5 sportback 45TFSI Quattro 기준으로 7천만원 초반대.
BMW 4 시리즈 보다 약간 아래 가격으로 포진합니다.
더불어 쿠페와 카브리올레는 극 소량 입항으로 큰 폭의 할인을 기대하기는 어렵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