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가요?
아웃소싱인것은 저도 잘알고 연봉도 어능정도인지는 알겠는데
일하는데 어떤가요?
이런회사 다들 거처가는 회사로 생각하겠지만...
아무리 급해도 더 기달려야 할까요?
화물이랑 여객 둘다 뽑는데 어디가 그래도 날까요? 전 남자
아 공항에서 그래도 경험쌓는것은 조은데 워낙 막노동이라는 말들이 있어서요 ㅠㅠ 좀...
저번학기에 면접한번 봤었는데 안되는 영어만 무진장 혀쥐나게 했다는.... 초딩수준으로 ㅠㅠ
일하는 건 잘 모르겠는데 정말 가지 마야할까요? ㅜㅜ
첫댓글 연봉정식되기전까진 아주 짠걸로 알고있음. 인턴 한 1400~1600. 첨엔 무조건 인턴으로 할껄요.저아는분 남자분 됐는대 영어 단어몇개 나열하는 수준..된게 신기했음..남자가 유리하다고 들었음. 여자는 영어잘해야함. 토익점수는 필요한걸로 알고있음.
정말 허접한 면접관들;;; 살다살다 진짜 기분나빴던 면접...
이번 채용에는 인턴이라고 안뜨고 정직원이라고 떴는데 이것도 인턴 부터 시작을 하는 건가요? 지난 번 지상조업을 봤을 땐 인턴이라고 떠 있었거든요..
인턴기간 무조건 1년입니다 경력직뽑는게 아닌이상~
스위스포트는 아웃소싱이 아니고, 항공사 지상조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인데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고 규모도 큽니다. 입사 후 1년은 무조건 계약직이고 후에 정규직 전환 거의 다 이루어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연봉이 정말 너무 짜요..항공사쪽 연봉이 다 적긴하지만..
연봉이 얼마나 되나요???여기 영문이력서 제출해야 되지 않나요;;;;ㅠ
네 회사 지정양식 이력서 제출인데, 지정양식에 보면 영문이력서 폼도 있답니다.
아웃소싱아닌데.ㅋ
여객서비스랑 화물서비스 각각 연봉이 어느정도예요?쪽지로좀 날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
혹시 이쪽 여객서비스 분야 연봉좀 아시면 귓뜸좀 주세요 쪽지로... 감사합니당 ^^
9월에 여객서비스 쪽 면접 본 적 있는데 인턴기간 1년이고 월 120만원이었습니다. 1년 후 급여는 안 알려줬고요. 그외 복지나 차비 지급되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1년 후 급여는 약 2000되는걸로 알고 있구요..직원티켓 6장 나오구요.. 식대랑 차비는 지원되긴 하지만 공항가는 차비나 식비가 넘 비싸서 아마 오버될듯해요..
세전 120 이란거죠???
정직되면 급여 당연 올라가죠.. 정직 되면 1900정도 되는걸로 알고 있구여..식대랑 차비도 나오죠~ 6섹터 (CX해당) 티켓 나오구여..세전 120이져..ㅋㅋ 도움이 되셨을라나~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