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n생은 살사Salsa 부터 ] 헉! 라파 “졸리” 지기와 부비부비 를?! (2화)
warning – 본 게시는 이제막 살사를 접하게 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 잼민이가 투고하는 글입니다. 코믹 액션 멜로를 넘나들며, 플라토닉과 에로틱, 픽션과 논픽션이 혼재된 희극서사 수필 이므로, 보호자 동반 시청이 필요 할 수 도 있습니다. 부족한 이해와 과도한 MSG가 첨가되어 있더라도, 넓으신 아량으로 sabor 사보르~ 웃고 즐겨 넘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탈고는 주기적으로 시샵 비비안나 님께 받겠습니다. 렛츠고!
‘살사(Salsa)’라는 단어는 스페인어로 ‘소스(Sauce)’를 의미한다고 한다. 즉,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맛을 내는 소스처럼, 살사 음악과 춤도 여러 문화와 스타일이 섞여 만들어졌다는 뜻에서 유래했다고.
나에게 어떤 새로운 재료와 진미가 다가올지 궁금하던 찰 나
그렇게 난 개인 비즈니스 행사 부스에서
라틴 파라다이스 48대 운영진 ‘졸리’를 만나게 되었다.
졸리는 ‘심리케어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 였다. 아로마를 통해 그녀 스스로 치유되고, 위로받은 경험으로부터 시작한 전문 업 이었다.
밝고 상냥하면서 당당하고 진실 된 목소리는, 아로마 향을 타고 꿀벌에게 그대로 이심점심 되었다.
특히 졸리 추천해준 나의 허기짐을 채워줄. "페퍼민트와", "와일드 오렌지 아로마" 천연 오일은 각성을 위해 습관적으로 마시던 커피를 대체해주고 건강한 활력과 샤이닝한 리프레시가 무엇인지를 깨닫게 해주었다.
(참고로 엔스톤은 자기만족감과 심리상태는 안정되어 있으나, 인정과 관심 알아주기가 필요한 상태였다고. 참고로 졸리가 해주는 아로마코칭은, MBTI 못지 않는 분석과, 그 해결 책 까지 큰 도움이 되었다. 꼭 한번 받아보시길!!!)
그렇게 신나게 둘이 떠들던 중, 살사 이야기가 나왔다. 네? 졸리님? 살사 춘지 10년이 다되어가고, 운영진이라고요? 저 좀 초대 해주세요!!
앗! 좋아!! 볼께요,,, 어머 근데 벌써 살사 초급반 3회차 끝나 가는데요?
네 괜찮습니다, 그냥 참석 하겠습니다!! 비빌 언덕 있으니 믿고 따블로 가버릴랍니다!!!
그렇게 난, 졸리라는 살사 언덕에, 스텝을 비비기 시작했다~ 왼오왼 오왼오♬
-다음화에 계속-
첫댓글 졸리 능력자네^^ 엔스톤님~ 라파와 함께 우리도 10년~ 평생~~ 살사합시당^^
살짝 스치며 뵈었지만 반가웠습니다 라라님^^ 10년 평생,,,살사,,,라파 올라잇!!!
꿀벌🐝엔스톤님ㅋㅋㅋㅋㅋㅋㅋ
페퍼민트 오렌지 너무좋아요 캬~~~
꿀벌과 페퍼민트 오렌지 카라멜~~~ 캬 좋은 한주 되세요!!!
오오~ 3화 기대기대~ ㅋㅋ
보이지 않는 곳에서 라파를 살뜰히 챙겨주시는 고나님, 비안님이 격히 칭찬하시는거 제가 옆에서 몰래 들었다는 안비밀 사실! 감사합니다!!
정주행중입니다
아이고 정주행 까지ㅜㅜ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좀 돌려감기 하면서, 정주행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꿀벌 누가 시키줄 알았는데 엔스톤님 아이디어 였다니 감탄 했어요 ㅎㅎ
우리 모두 누가 시켜서 하는 스타일은 아닌 관계로,,, 응원 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