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 생연2동 봉사회(회장 김숙희) 에서는 동두천시 자원봉사센타에서 의뢰받았던 재능나눔 (어르신을 위한 죽나눔) 을 지난 1월11일(수) 자원봉사센타 지하에있는 모두의 주방에서 실시 했었다.
깍두기와,장조림,땅콩+콩자반과 소고기에 야채를 잘게 다져넣은 소고기 죽 , 팩에 담겨진 누룽지 백숙은 겨울에 방 안에만 계시는 어르신들의 기운을 돋아주는 영양 죽이다.
아파트단지와 밀집된 주택가 지행동과 ,시내와 멀리 떨어진 광암동 자연부락과 산속 깊이 있는 외딴집을 방문하여 노란조끼 천사들은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죽을 전달해 주었다.
햇살이 닿지 않았던 골목 길은 쌓였던 눈이 녹는대로 얼어붙어 발길닿는 곳마다 썰매장을 연상케 했다.
길이 미끄러워서 엉덩방아를 찧어 아플만도 한데 하나의 추억이라고 생각한다며 일어나서 조심조심 걷는 봉사윈의 마음에서 담대함을 배우고 봉사의 열정을 배운다.
이른 아침부터 나와서 오후늦은 시간까지 돈으로 살수없는 귀한 시간을 투자하며 봉사해준 노란조끼 천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봉사원들의 핫 스윗한 걸음 과 튼튼한 걸음은 멈추지 않을것이라고 생연2동 봉사회 3대로 취임한 김숙희회장은 말했다.
첫댓글 김숙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어르신들 죽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깍두기와,장조림,땅콩,콩자반과 소고기 야채죽 누룽지 백숙까지 새해를 맞아 푸짐하게 준비하여 직접 전달 하셨군요. 맛난 음식 드시고 추운 겨울 거뜬히 나실수 잇겠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두천지구협의회 생연2동봉사회 김숙희 회장님
봉사원 여러분 재능나눔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죽 밑반찬
나눔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