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 소닉스는 5명의 선수들과 워크 아웃을 가졌습니다. 비공개가 팀의 정책이다보니 워크아웃결과에 대한 소식은 접할 수가 없네요. 다른 팀들은 홈페이지에 워크아웃 동영상도 올려놓고 그러던데.아무튼 6월 15일과 16일에 있었던 워크아웃 명단과 간단한 프로필입니다. 이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프로필을 보실 수 있어요.
6월 15일
케빈 피츠노글(Kevin Pittsnogle) - 웨스트 버지니아, F/C, 6-11, 250
- 슛이 좋은 빅맨(통산 3점슛 성공률 41.1%) 사이즈도 좋고 샷블럭 능력을 갖췄다.
스티브 노박(Steve Novak) - 마켓, F, 6-10, 220
- 파워 포워드 포지션에서 수비를 끌어낼 수 있는 슈터. 46.1%의 3점슛 성공률을 기록했으며 마켓대학 역사상 가장 많은 3점슛을 성공시킨 선수.
6월 16일
퀸시 더비(Quincy Douby) - 루터스, G, 6-3, 175
- 평균 25.3득점으로 빅 이스트 득점왕 및 NCAA 득점 6위. 대학 마지막 시즌에 40.1%의 3점슛 성공률을 기록했다.
모리스 애거(Maurice Ager) - 미시간 스테잇, G, 6-5, 202
- Big 10 세컨팀에 두번 뽑혔다. 지난 11월 곤자가와의 경기에서 커리어 하이 36득점 기록.
하산 아담스(Hassan Adams) - 애리조나, G, 6-4, 220
- 애리조나 역사상 득점 7위, 스틸 2위, 블록슛 8위에 랭크
이상 5명의 선수입니다. 아무래도 이번 워크아웃은 2라운드 지명을 겨냥한 듯하군요.실제로 하산 아담스나 케빈 피츠노글, 스티브 노박등은 여러 목 드래프트에서도 2라운드 초중반으로 예상되는 선수들이네요.장신에 3점슛이 좋은 선수들을 워크아웃한 것이 눈에 띄는데 아직도 블라디미르 라드마노비치 타입의 선수에게 미련을 못버리는 것인지.드래프트 익스프레스 워크아웃 스케줄에는 6월 17일에 제임스 화이트도 있는데 취소가 된 건지 이 소식은 없군요. 지역 신문에 워크 아웃 기사가 뜨면 다시 확인해 보겠습니다.
ESPN 인사이더의 채드 포드 아저씨가 목드래프트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소닉스가 10번픽을 더 낮은 픽+베테랑 플레이어랑 트레이드 한다는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포드아저씨는 NC State의 세드릭 시몬스를 소닉스의 픽으로 올려놨네요.
포드 아저씨 曰
"소닉스는 정말로 셀던 윌리엄스를 원하고 있다. 윌리엄스가 소닉스 픽전에 뽑힌다면 아마도 소닉스는 트레이드 모드로 돌입할 것이다. 수많은 팀들이 더 높은 픽을 얻으려고 노력중이고 소닉스는 기꺼이 자신의 픽을 팔아치울 준비가 되어있다.
만약 픽을 트레이드 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시몬스를 뽑을 것이다. 꿩대신 닭이라고 윌리엄스 대신이다. 사실상 많은 스카우터들은 샐던 윌리엄스보다 세드릭 시몬스를 더 높게 평가하고 있다. 시몬스는 더 크고 운동능력이 좋으며 더 좋은 리바운더 슛 블록커가 될 수 있다. 소닉스는 골밑에서 레지 에반스의 터프함을 대신해줄 선수가 필요하고 시몬스는 퍼팩트한 후보이다."
흠..
목드랩은 목드랩일 뿐입니다.
첫댓글 쉘든 윌리엄스가 자신을 지명할 10픽 이내의 팀이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워크아웃을 하지 않겠다 라고 했다네요.. 전 그 팀이 소닉스이길 바랬는데 소문에는 5픽인 호크스 라더군요;;(마커스 윌리엄스나 뽑지!) 그 때문에 어제 일자 드래프트쩜넷에서는 셀든이 다섯계단이나 급상승해서 5픽으로 되어있습니다. 흑흑 그래도 픽을 팔지는 말았으면 합니다.
전문가들은 거의 시애틀 픽으로 4,5번으로만 고려 중이네요. 쉘든, 세드릭, 패트릭. 10번으로 대박 나길
어째 목드래프트에 셀던이 호크스에 가있나 했더니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소식 감사합니다.^^ 그런데 진짜 호크스는 포가 안뽑나-_-;
소식 잘봤습니다^^ 근데 셸든이 5번픽이나 될만한 선수인가요?;; 왠지 리그에 잘 적응하지 못할게 될 것 같은데.. 하긴 3년전 웨이드가 5번으로 뽑힐때에도 픽이 아깝다고 혼자 생각했던 전력이 있어서 섣부른 판단은 말아야겠지만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