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드라이브정보 - 시승/리뷰 궁금해서용^^ a4콰트로. Vs. K5터보
해피쫑스[안종언] 추천 0 조회 2,489 11.08.19 12:22 댓글 3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8.19 12:46

    첫댓글 ㅡㅡ 그냥 웃으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우실듯....

  • 작성자 11.08.19 13:00

    그런가용?ㅋ 재원상엔. 에이포가 밀리는거같아서

  • 11.08.19 13:12

    제로백은 에이포 롤링은 k5

  • 11.08.19 14:05

    트랙에서도 A4...

  • 11.08.19 23:38

    달리는 도중이요~~60km 로 일직선에 서서 달리다가 신호넣고 동시에 풀악셀 달리기요~~

  • 11.08.19 15:04

    푸하하하 요즘 k5광고 멋지던데요~~ 그냥웃지요...ㅎㅎㅎ

  • 11.08.19 15:15

    킁...절대로 네버 네버 베틀에 응해주시면 안됩니다. 속된말로 지면 개쪽 이겨도 본전도 못찾는꼴이죠. 그냥 웃고 넘기셔요... 어중띠게 비슷하게 달리면 더 웃기죠. 이씨유는 건드려주셔야 확실히 이기실거같네요. 털곱등이 엔진이 ㅎㄷㄷ하긴 하더군요

  • 11.08.19 16:37

    k5하고 비교된다는 자체가 창피한일이죠..ㅋ

  • 11.09.06 20:37

    뭐가 창피하죠?터보 GDI엔진이면 ㄹㄹ에서는 k5의 승리가 예상되는 데....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1.10.18 20:08

    ㅋㅋㅋ ㅎㅎㅎ

  • 11.08.19 18:28

    드레그 하신다면 제원상으로 A4가 조금 앞설 듯~k5 약 7초대 제로백 나온다고 하더군요.

  • 작성자 11.08.19 21:24

    댓글들감사합니다. 주위지인붕들알아봐서.한번달려봐랴겟어영ㅋ 동영상찍어 올려보겟습니다 ㅋ당당하게 ㅋㄷㅋㄷ

  • 11.08.20 12:42

    제S4에다가 A4붙히고 다니면서 K5랑 달려야 겠네요 ㅋㅋㅋ

  • 11.10.18 20:08

    ㅋㅋㅋ ㅎㅎㅎ

  • 11.08.20 13:53

    아이고 a4가 어디다 비교하냐고 울겟네 ;;

  • 11.08.20 16:09

    K5 터보가 국산 치고는 굉장한 출력으로 나오긴했으나 '차'라는 녀석은 잘달리고, 잘돌고, 잘서야하는 법입니다. 그냥 잘 달리기만해봐야 뭐하겠습니까... 돌고 서고가 안되는걸...

  • 그러쵸~당연하지만 아주 멋쥔 말씀이십니다^^

  • 11.09.01 09:56

    잘돌고 잘서고 에어백도 잘터지고... 현기차는 돌고 서고 터지는것도 안되네요...

  • 11.09.01 18:17

    돌고 서고가 안되는걸... 돌고 서고가 안되는걸... 돌고 서고가 안되는걸...
    저두 A4타고다니지만 사실 좀 신경이 쓰이긴 했는데... 요말에 고냥 드라이빙 하렵니다!! ㅎㅎ

  • 11.08.28 16:54

    a4콰트로와 k5터보가 공도위에서 만나다면... 간땡이 큰 사람이 이깁니다^^

    콰트로야 막 달리고 칼치기하고해도 확실이 안정감이 있겠지만... 국산차로 y00이상 달리면 진짜 ㅎㄷㄷ하죠^^

  • 제가 어제 서해안 갔다 오면서 x80- y00 찍으면서 달려왔습니다...이른아침이라차도없고 두시간 가까이달렸는데... 차에 아무런 무리가 없죠.. 하지만 국산차로. 그렇게 달릴 수가 있을지 의문입니다. 물론 급브레이크 안정성도 보장이 될까요?

  • 11.09.06 00:02

    K5보다 라세티프리미엄 디젤이 더 무서운것 같아요 제대로 당함 ㅠㅠ

  • 11.09.06 00:04

    마력도 무시는못하지만 고속도로 배틀에선 토크가 더 중요한것같아요

  • 11.09.06 01:46

    제가볼땐...k5 터보한테 그냥 스타트 롤링 다 안 될거 같은데요....물론 확인한바 없고 숫자 놀음입니다만.....롤링이라도 직선에선 절대 안되지 싶은데요...현기차 뻥마력 아니라면....그냥 편하게 고속에서 좀 더 안정적으로 탄다고 생각하세요~~^^

  • 11.09.06 12:51

    제가 어제 새벽에 동영상을 봤는데 A4 는 아니지만
    320D 맵핑 이랑 yf터보 랑 HG 3.0 가변흡기 였나? 암튼 3 대 달리는거 보니까
    와엡터보가 그냥 다 이기더라구요. 뭔가 무섭긴 무서운듯.....^^

  • 11.09.06 14:25

    심심해서 보배를 보다보니..... k5 터보한테 모든 아우디가 발린다더군요.... k5터보는 250인데.. 아우디는 210에 리밋걸려있어서... 라고...
    낚이고 왔습니다. ㅡㅜ

  • K5 터보 동영상 올라온거 보니 브레이크 엄청 밀리던데요. 직빨에서는 K5터보가 잘나갈지 모르겠지만. 과연 커브가 많은도로에서 K5터보가 얼마나 달려줄지.. 믿음이 안가네요

  • 11.09.20 11:38

    국산차도 많이 좋아졌어요. 수출사양과 동일하게 국내판매하면 더 좋겠지요.
    너무 비하 할 정도는 아니예요.
    모든 차가 개선 할 점 있습니다.
    독일차의 성능거품도 있구요. A4엔진오일도 문제지요. 국산차 같았으면 엄청 욕 먹었을겁니다.
    명차라고 말하면서 차는 고치면서 타는거라느니 헛소리하고 오류도 적지않고 사후처리도 깔끔하지 못하구요.
    국산차도 수출차와 동일해져야하고, 아우디도 명품이길 원한다면 그에 걸맞게 제작과 서비스 해야겠죠,

  • 11.09.22 06:03

    흉보기로 하자면.. 아우디도 한딱가리 하잖아요~ 8천오백넘게 주고 산차가 잡소리 징징거리고 칠하자도 있는데요뭐..ㅡㅡ;
    내차만 그렇다고 생각합니다..ㅋ

    그래도 2.0터보보단 잘 나가긴 합니다만.. 연비가 안습..ㅋ

  • 11.09.30 17:05

    선입견 갖지 말고 본질을 냉정하게 봐야죠. A4가 비교할 수 없이 좋은 차지만 제로백이나 드래그에서 등 특정한 비교에서는 질 수도 있는 것이고 실제 질 가능성도 높아보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K5 터보가 '더 좋은차다'라고 말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한 거구요. 졌다고 기분나쁠 일도 아닌거죠. 굳이 거기다 대고 안정성이나 브레이크 등등 얘기할 필요도 없는거죠.

  • 11.10.05 16:31

    A4 차주분이 K5차주보고 내차랑 바꿀래? 하면 90%는 바꾼다고 하죠...K5 차주분이 A4 차주분보고 내차랑 바꿀래? 하면 바꿀분이 있을런지.....
    성능이야 좋은차 타려면 슈퍼차저로 가면 되는것이고..튜닝 하면 되죠...이런건 비교하는 것 자체가 의미 없는 듯..

  • 그냥 화내거나 비교할꺼보다는 여기서 그래도 기분좋아야할것은 우리나라에도 이제 고성능 엔진을 가진 차가 천천히 나온다는거죠.... 나중에 2 ~ 3 년후에는 S4 처럼 빠른 차도 기대할날이 얼마 남지 않은거같네요 , ~

  • 댓글 보니깐 좀 우습네요...ㅎㅎ

  • 그래봤자.. 잘따라하는 대한민국. 품질에서 상대가 안되죠...
    외관만 좁은 땅덩어리에서 이쁘다고 하면 모해요 .. 몇개월 타보면 실내 구성 엑셀 감 질려버리죠...
    아직 일본에비해면 10년 뒤쳐진다고 합니다...^^

  • 12.02.19 00:36

    진짜 다들 누가 아우디 오너 아니시랄까봐요 ㅋㅋ 어린애들 같아요 ㅋ

  • a4가 이겨요 ,,,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