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도 많이 좋아졌어요. 수출사양과 동일하게 국내판매하면 더 좋겠지요. 너무 비하 할 정도는 아니예요. 모든 차가 개선 할 점 있습니다. 독일차의 성능거품도 있구요. A4엔진오일도 문제지요. 국산차 같았으면 엄청 욕 먹었을겁니다. 명차라고 말하면서 차는 고치면서 타는거라느니 헛소리하고 오류도 적지않고 사후처리도 깔끔하지 못하구요. 국산차도 수출차와 동일해져야하고, 아우디도 명품이길 원한다면 그에 걸맞게 제작과 서비스 해야겠죠,
선입견 갖지 말고 본질을 냉정하게 봐야죠. A4가 비교할 수 없이 좋은 차지만 제로백이나 드래그에서 등 특정한 비교에서는 질 수도 있는 것이고 실제 질 가능성도 높아보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K5 터보가 '더 좋은차다'라고 말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한 거구요. 졌다고 기분나쁠 일도 아닌거죠. 굳이 거기다 대고 안정성이나 브레이크 등등 얘기할 필요도 없는거죠.
첫댓글 ㅡㅡ 그냥 웃으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우실듯....
그런가용?ㅋ 재원상엔. 에이포가 밀리는거같아서
제로백은 에이포 롤링은 k5
트랙에서도 A4...
달리는 도중이요~~60km 로 일직선에 서서 달리다가 신호넣고 동시에 풀악셀 달리기요~~
푸하하하 요즘 k5광고 멋지던데요~~ 그냥웃지요...ㅎㅎㅎ
킁...절대로 네버 네버 베틀에 응해주시면 안됩니다. 속된말로 지면 개쪽 이겨도 본전도 못찾는꼴이죠. 그냥 웃고 넘기셔요... 어중띠게 비슷하게 달리면 더 웃기죠. 이씨유는 건드려주셔야 확실히 이기실거같네요. 털곱등이 엔진이 ㅎㄷㄷ하긴 하더군요
k5하고 비교된다는 자체가 창피한일이죠..ㅋ
뭐가 창피하죠?터보 GDI엔진이면 ㄹㄹ에서는 k5의 승리가 예상되는 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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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 ㅎㅎㅎ
드레그 하신다면 제원상으로 A4가 조금 앞설 듯~k5 약 7초대 제로백 나온다고 하더군요.
댓글들감사합니다. 주위지인붕들알아봐서.한번달려봐랴겟어영ㅋ 동영상찍어 올려보겟습니다 ㅋ당당하게 ㅋㄷㅋㄷ
제S4에다가 A4붙히고 다니면서 K5랑 달려야 겠네요 ㅋㅋㅋ
ㅋㅋㅋ ㅎㅎㅎ
아이고 a4가 어디다 비교하냐고 울겟네 ;;
K5 터보가 국산 치고는 굉장한 출력으로 나오긴했으나 '차'라는 녀석은 잘달리고, 잘돌고, 잘서야하는 법입니다. 그냥 잘 달리기만해봐야 뭐하겠습니까... 돌고 서고가 안되는걸...
그러쵸~당연하지만 아주 멋쥔 말씀이십니다^^
잘돌고 잘서고 에어백도 잘터지고... 현기차는 돌고 서고 터지는것도 안되네요...
돌고 서고가 안되는걸... 돌고 서고가 안되는걸... 돌고 서고가 안되는걸...
저두 A4타고다니지만 사실 좀 신경이 쓰이긴 했는데... 요말에 고냥 드라이빙 하렵니다!! ㅎㅎ
a4콰트로와 k5터보가 공도위에서 만나다면... 간땡이 큰 사람이 이깁니다^^
콰트로야 막 달리고 칼치기하고해도 확실이 안정감이 있겠지만... 국산차로 y00이상 달리면 진짜 ㅎㄷㄷ하죠^^
제가 어제 서해안 갔다 오면서 x80- y00 찍으면서 달려왔습니다...이른아침이라차도없고 두시간 가까이달렸는데... 차에 아무런 무리가 없죠.. 하지만 국산차로. 그렇게 달릴 수가 있을지 의문입니다. 물론 급브레이크 안정성도 보장이 될까요?
K5보다 라세티프리미엄 디젤이 더 무서운것 같아요 제대로 당함 ㅠㅠ
마력도 무시는못하지만 고속도로 배틀에선 토크가 더 중요한것같아요
제가볼땐...k5 터보한테 그냥 스타트 롤링 다 안 될거 같은데요....물론 확인한바 없고 숫자 놀음입니다만.....롤링이라도 직선에선 절대 안되지 싶은데요...현기차 뻥마력 아니라면....그냥 편하게 고속에서 좀 더 안정적으로 탄다고 생각하세요~~^^
제가 어제 새벽에 동영상을 봤는데 A4 는 아니지만
320D 맵핑 이랑 yf터보 랑 HG 3.0 가변흡기 였나? 암튼 3 대 달리는거 보니까
와엡터보가 그냥 다 이기더라구요. 뭔가 무섭긴 무서운듯.....^^
심심해서 보배를 보다보니..... k5 터보한테 모든 아우디가 발린다더군요.... k5터보는 250인데.. 아우디는 210에 리밋걸려있어서... 라고...
낚이고 왔습니다. ㅡㅜ
K5 터보 동영상 올라온거 보니 브레이크 엄청 밀리던데요. 직빨에서는 K5터보가 잘나갈지 모르겠지만. 과연 커브가 많은도로에서 K5터보가 얼마나 달려줄지.. 믿음이 안가네요
국산차도 많이 좋아졌어요. 수출사양과 동일하게 국내판매하면 더 좋겠지요.
너무 비하 할 정도는 아니예요.
모든 차가 개선 할 점 있습니다.
독일차의 성능거품도 있구요. A4엔진오일도 문제지요. 국산차 같았으면 엄청 욕 먹었을겁니다.
명차라고 말하면서 차는 고치면서 타는거라느니 헛소리하고 오류도 적지않고 사후처리도 깔끔하지 못하구요.
국산차도 수출차와 동일해져야하고, 아우디도 명품이길 원한다면 그에 걸맞게 제작과 서비스 해야겠죠,
흉보기로 하자면.. 아우디도 한딱가리 하잖아요~ 8천오백넘게 주고 산차가 잡소리 징징거리고 칠하자도 있는데요뭐..ㅡㅡ;
내차만 그렇다고 생각합니다..ㅋ
그래도 2.0터보보단 잘 나가긴 합니다만.. 연비가 안습..ㅋ
선입견 갖지 말고 본질을 냉정하게 봐야죠. A4가 비교할 수 없이 좋은 차지만 제로백이나 드래그에서 등 특정한 비교에서는 질 수도 있는 것이고 실제 질 가능성도 높아보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K5 터보가 '더 좋은차다'라고 말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한 거구요. 졌다고 기분나쁠 일도 아닌거죠. 굳이 거기다 대고 안정성이나 브레이크 등등 얘기할 필요도 없는거죠.
A4 차주분이 K5차주보고 내차랑 바꿀래? 하면 90%는 바꾼다고 하죠...K5 차주분이 A4 차주분보고 내차랑 바꿀래? 하면 바꿀분이 있을런지.....
성능이야 좋은차 타려면 슈퍼차저로 가면 되는것이고..튜닝 하면 되죠...이런건 비교하는 것 자체가 의미 없는 듯..
그냥 화내거나 비교할꺼보다는 여기서 그래도 기분좋아야할것은 우리나라에도 이제 고성능 엔진을 가진 차가 천천히 나온다는거죠.... 나중에 2 ~ 3 년후에는 S4 처럼 빠른 차도 기대할날이 얼마 남지 않은거같네요 , ~
댓글 보니깐 좀 우습네요...ㅎㅎ
그래봤자.. 잘따라하는 대한민국. 품질에서 상대가 안되죠...
외관만 좁은 땅덩어리에서 이쁘다고 하면 모해요 .. 몇개월 타보면 실내 구성 엑셀 감 질려버리죠...
아직 일본에비해면 10년 뒤쳐진다고 합니다...^^
진짜 다들 누가 아우디 오너 아니시랄까봐요 ㅋㅋ 어린애들 같아요 ㅋ
a4가 이겨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