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후코이단, 홍삼 등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고려인삼공사는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통해 경제적인 부담감을 감소하게하고, 2016년 연말을 건강하게 마무리하며, 2017년을 건강하게 시작하자는 취지라는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 적용 상품은 올 한해 관심과 사랑을 받은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의 상품들이 큰 폭의 할인율과 재 구매에 필요한 할인쿠폰 추가 증정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고려인삼공사 대표상품인 맞춤형 차가버섯 '베료즈카골드'는 10%, 건강증진용 차가버섯 'KT100진공건조'는 최대 44%까지 할인, 후코이단도 10%까지 할인되며 작년 출시된 차가버섯 함유 '홍삼액진'도 50%까지 반값 할인이 진행된다.
(사진: 고려인삼공사)
회사 관계자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신 대부분의 고객들이 재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참고하여 이번 이벤트는 금액 할인 외에도 재 구매시 부담없이 이어서 드실 수 있도록 할인쿠폰 추가 증정한다"고 말하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홈페이지 또는 24시간 고객건강 상담실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