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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우주 정거장 월까지의 출시에 대해 설정 유럽의 다음 자동 전송 차량은 금요일에서 프랑스 령 기아나에있는 아리안 5 실행 위에 게양되었다.
지난 주 아리안 5 최종 조립 건물로 이동 준비되고 자동 전송 차량의 사진입니다. 신용 : ESA / CNES / 아리안 / 사진 OPTIQUE 비디오 뒤 CSG / P Baudon
로봇 우주선의 탱크 추진, 물, 공기와 순수한 산소로 채워집니다.아리안 5의 17.7 피트 직경의 페이로드 페어링이 싸다에 보급 화물선을 추가하기 전에 기술자는 다음 주에 신선 식품 등 막판 항목 ATV의화물 모듈을로드합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세례, 화물선 유럽의 네 번째 자동 전송 차량입니다.유럽 우주기구에 따르면, 추정 44,610파운드에서의 무게 - 때 6월 5일 오프가 폭발, 화물선도 유럽에 의해 시작 무거운 우주선 될 것입니다.
또한 우주 왕복선의 은퇴 이후 우주 정거장을 방문하는 가장 큰 차량입니다.ATV 32 피트 길이 15 피트 폭 측정 및 공간으로 확장 할 때 독특한 X 자형 패튼의 배열은 네 개의 태양 전지 패널, 73피트 팁에 대한 팁을 스트레칭.
각 ATV 러시아 진행 보급 우주선보다 3 배화물을 운반하고, 스페이스 엑스의 드래곤 화물선 두 배의 질량 수 있습니다.
거대한 우주선화물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각 미션의 끝에서, 그것은 분위기에 다시 빠지고 위로 화상, 태평양 안전 지대에서 쓰레기 폐기.
알버트 아인슈타인 우주선 쿠루, 프랑스 령 기아나의 유럽 운영 우주 정거장에서 작년에 도착했다.
우주 정거장에 도달하기 위해 두 번째로 초과, 발사 2136:59 GMT (; 오후 6시 36분 59초 쿠루시 동부 서머 타임 오후 5시 36분 59초) 년 6 월 5 설정됩니다.시작 시간은 알베르토 노벨, ESA의 ATV 4 미션 매니저에 따라 약간 우주 정거장의 궤도의 추가 추적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아리안 5 ES 로켓은 그 페이로드를 누락 월에 쿠루에서 최종 조립 건물 굴렀다. 신용 : ESA / CNES / 아리안 / 사진 OPTIQUE 비디오 뒤 CSG / S 마틴
우주 정거장의 즈베 즈다 서비스 모듈과 도킹 6 월 15 일 예정이다.
관리자는 실행 6월 5일에 대한 준비를 계속 월까지 8 결정하지만, 엔지니어는 우주 정거장의 도킹 포트에 연결된 탐색 도움으로 잠재적 인 문제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공무원 즈베 즈다 모듈의 후단에 장착 된 레이저 반사경을 손상 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 진행 보급 공예에 붙어 안테나를 우려하고 있습니다. 반사경은 우주 정거장에 우주선의 자동 접근을 제어하는 ATV의 컴퓨터에 범위, 방향 및 닫기 속도 정보를 공급하는 ATV의 레이저 유도 항법 시스템과 콘서트에 사용됩니다.
26 반사체의 배열 우주선의 카메라로 촬영 인정 독특한 빛의 패턴을 생성, ATV의 센서로 레이저 빛을 전송 해, 즈베 즈다 모듈의 백 엔드에 배치됩니다.
ATV는 초당 10,000 회에 다른 파장의 레이저 빛을 방출하는 경찰 레이더 총과 유사한 telegoniometers을 사용하여 백업 시스템을, 나른다.
우주 비행사 파벨 비노 그 라 도프와 로마 Romanenko는 4월 19일 우주 유영에 레이저 반사경을 교체했다. 엔지니어 오염이 이전 반사경을 손상 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의심.
노벨이 진행 도킹에서 손상이 의심 반사경이 다른 지역에 위치하며 4.19 우주 유영 동안 교체 장치가 아닌 다른 사용을했다고 밝혔다.
진행이 우주 정거장 잎까지, 또 다른 우주 유영하지 않고 반사를 검사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궤도 ATV의 파일 사진. 신용 : NASA
단지 회사 계획은 이제 켈리 험프리스, 휴스턴에있는 NASA의 존슨 우주 센터에서 대변인에 따르면, 그것은 6월 11일 도킹 해제 할 때 반사경을 검사 진행화물 선박에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반사경에 손상이있을 경우 엔지니어가 백업 계획을 개발하는 동안, 프랑스어, 기아나에있는 노동자는 발사 준비를에 눌러 지시 하였다.
기술자들은 올해 ATV의 압력 오두막에화물의 첫 번째 캐시를로드.
관계자는 4 월에 알버트 아인슈타인 임무를 시작할 계획하지만, ESA는 시작 거의 2 달을 다시 설정 분해하고 다시 테스트 할 우주선을 요구 실패한 항공 구성 요소를 교체하기로 결정했다.
연료, 물, 가스 우주선의 탱크의 충전은 월 초에 시작되었다.
기술자는 전력 ATV의 엔진에 추진제의 1만2천5백파운드으로, 우주 정거장의 궤도를 제기하고, 러시아 세그먼트의 추진 탱크 급유, 첫 번째 물, 산소, 공기, 단계 달 동안 절차를 완료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임무는 Astrium 우주 수송에 의해 만들어진 다섯 ATV 및 스노우 모빌의 네 번째이다. 의화물 항공사는 이탈리아 탈레스 알레 니아 스페이스에 의해 건설하고, 가압 섹션 브레멘, 독일에있는 Astrium 공장에서 ATV 서비스 모듈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ATV 임무 년 4 월 2014 년 발사를 위해 설정됩니다. Astrium와 ESA는 NASA의 오리온 승무원 모듈에 대한 수정 ATV 서비스 모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유럽 서비스 모듈과 오리온은 2017 년 함께 무인 시험 비행을 다할 것입니다.
각 ATV의 임무는 ESA에 따르면, 만 약 450 유로, 또는 거의 600,000,000달러이 듭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임무 로고. 신용 : ESA
네 번째 ATV는 세 전임자, 우주선 모두 업그레이드에 감사의 아리안 5 ES 런처에서 성능 향상보다 더 많은화물을 운반합니다.로켓 업그레이드 리프트 용량 100kg, 220 파운드에 대한 추가 노벨 말했다.
"ATVs의 탄소 사본 결코,"노벨은 이제 우주 비행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어느 우리는 우리가 하나의 ATV에서 다음을 해결하는 이상을 가지고, 우리는 개선을 구현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ATV를 실행할 때마다, 그것은 모두화물 측과 ATV 측에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그 4 개월의 임무 기간 동안, ATV는 우주 정거장의 연료 탱크에 추진제의 약 1,900 파운드를 전송합니다.ATV의 유체 보완의 나머지 부분은 물 1천2백56파운드과 공기와 순수한 산소를 220 파운드를 포함합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선교의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최종 조립 건물 내부의 로켓에 수직으로 설치되는 동안 노동자들이 우주선을 입력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당국은 즉시 이번주 ATV의 통합화물 캐리어 처음에 설치 신선 식품 등 40화물 가방에 대해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한 사람이 해치를 열고 ICC 안에 갈 수있는 새로운 장치를 생산,"노벨 말했다. "이제 우리는 우리가 ICC 내부의 모든 가능한 위치로 이동 훨씬 더 무겁고 큰화물 내부 가져올 수있는 장치의 새로운 종류가있다. 우리는 새로운화물 늦게 요청에 응답하는 우리의 능력을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둘 다하고 있어요 . "
노동자는 최종화물 적재 후 ATV의 해치를 봉인합니다.아리안 5의 페이로드 페어링 5 월의 마지막 주에 우주선에 내려되며, 실행의 상단 무대 저장할 수 히드라진과 질소의 tetroxide 추진제로 채워집니다.
발사 패드에 166 피트 높이의 로켓 롤아웃 6 월 4를위한 설정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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