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여주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한가람봉사회(회장 이선주)는 지난 12월 5일, 여주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여주시자원봉사자의 날 20여명의 봉사원이 기념식에 참석했다.
제19회 여주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은 여주시자원봉사자 9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직원, 여주대학교 간호학과에 재학중인 학생들이 준비한 춤과 율동으로 환호하며 시작됐다.
개회식 및 내빈소개, 국민의례에 이어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은영)의 기념사가 있었다. 박은영 센터장은 기념사에서 "그동안 나눔과 배려, 사랑과 헌신의 정신으로 봉사현장에서 함께 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 올 한해도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가오는 2025년도 알차게 준비해서 나눔과 봉사로 더불어 사는 공동체 문화를 복원하여 '행복도시 희망여주'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서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축사에서 "자원봉사가 필요한 현장에 가장 먼저 참여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주시는 자원봉사자 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박두형 여주시의회의장은 "여러분 진심으로 고생하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원봉사자 여러분 수혜때나 엇그제 폭설이 내렸음에도 현장에 달려가 같이 희생과 봉사를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감사합니다."라고 축사했다.
기념식에는 92명의 수상자가 있었고 여주지구협의회 이강훈 회장, 황영선 수석부회장, 가남봉사회 권영순 회장, 단위봉사회에서 참여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한가람봉사회 이선주 회장이 자원봉사왕상을 받아 적십자 회원, 여주시자원봉사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가람봉사회 구본민님은 여주시장 감사장, 송춘근님과 엄정민님은 여주새마을금고이사장상을 수상하며 축하를 받았다. 시상식이 끝나고 개그맨 조혜련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분위기는 한껏 고조되었고 경품추첨을 끝으로 성황리에 끝이났다.
첫댓글 여주지구협의회 한가람봉사회(회장 이선주) 봉사원님들
여주시자원봉사자의 날 념식에 참석 표창 수상을 축하드리며
이선주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25년도 해외연수 자격까지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