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추석 연휴 가족을 위해 기도해요. 1. 감사한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명절 연휴의 시작에 형제님 한 분이 오랫동안 꿈꿔 왔던 가족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가족을 섬기기 위해 계획하며 노력하는 형제님을 보며 저도 배우게 되었습니다. 반대로 마음 아픈 이야기도 듣게 되었는데요. 2. 수시로 교회를 옮기시는 분에 대한 안타까운 이야기였습니다. 물론 어떤 이유가 있겠지만요. 교회도 영적 가족으로 모이게 하셨다는 것을 너무 가볍게 생각하는 것이 아닐까 조심히 생각해 봅니다. 역대상 12장을 묵상하면서요. 사울 왕을 통해 권력에서 쫓겨난 다윗을 따르는 이들을 보게 됩니다. 처음에는 힘없고 도망치는 사람만 따랐다면요. 3. 시간이 지나자 세상과 상관없이 하나님께서 세우셨다는 감동을 받은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그리고 자진해서 다윗과 함께 어려운 길을 걸어갑니다. 추석을 보내며 말씀과 함께 영적 가족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됩니다. 육적 가족도 그렇지만 항상 내가 편하고 은혜만 누릴 수 없어요. 4. 가끔 서운할 때도 있고 아픈 손가락도 보게 됩니다. 그런 곳에 내가 있다면 이제는 내가 섬길 때가 아닐까 하는데요. 멋쩍게도 아직은 부족한 저를 영적 가족분들이 더 큰 사랑으로 섬겨주심을 느끼게 됩니다. 추석 연휴 그분들을 위해 더 기도해야겠습니다. “때에 성신이 삼십인의 두목 아마새에게 감동하시니 가로되 다윗이여 우리가 당신에게 속하겠고 이새의 아들이여 우리가 당신과 함께하리니 원컨대 평강하소서 당신도 평강하고 당신을 돕는 자에게도 평강이 있을찌니 이는 당신의 하나님이 당신을 도우심이니이다 한지라 다윗이 드디어 접대하여 세워 군대 장관을 삼았더라” 역대상 12:18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영적 가족분들을 위해 중보기도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연휴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항상 기도와 사랑으로 섬계주심에 큰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저도 목사님께 받은 기도와 사랑을 잘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적 가족분들의 삶과 신앙에 관심과 사랑으로 동행하시고 위해 중보기도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쉼과 회복이 있는 복된 명절 연휴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항상 함께해주시고 작은 부분도 섬기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형제님과 함께함이 기쁨입니다.
오늘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아멘♡
더욱 섬기기를 힘쓰겠습니다.
영적 가족들을 사랑의 대상으로 바라보고 더욱 품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감사합니다. 사모님
항상 사랑으로 섬겨주시는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저도 그 사랑 전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
귀한 말씀에 은혜누리며 감사드립니다 ^^
저도 영적 가족분들 위해
더 기도드리며
더 살피겠습니다^^
영적가족분들의 사랑에
감격하고 더 감사하게 됩니다 ㅎㅎ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구요 ^^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