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더모터스타
 
 
 
카페 게시글
자동차 이야기 게시판 내차소개 볼보s80 d2 2015년 2월식
산양 추천 1 조회 535 15.12.16 11:27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12.16 13:51

    첫댓글 연비와 안락함이 상당한 장점으로 보입니다.
    볼보 자동차
    참 궁금해지네요.

  • 15.12.16 15:20

    현 볼보의 기함 이군요. : )

  • 15.12.16 17:09

    정말 볼보는..볼매입니다...금전적 여유만 된다면 꼭 소유 해 보고 싶어요.

  • 15.12.16 20:19

    좋은차 설명 잘봤습니다. 스웨덴 차는 독일차와 달리 화려하지도, '능글'맞지도 않지만 순수하면서(기본기) 성실한 그무엇이 있는 진정한 '차' 란 느낌 입니다. 볼보, 사브는 그래서 집착을 보이는 군집층이 그리 많은지도 모르겠습니다. 볼보는 가족 때문이라도 꼭 한번 타보고 싶은 모델 입니다. 짧은 평 이지만 아주 요긴한 촌평 이였습니다. 잘봤습니다. 안전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 16.01.17 16:54

    저도 볼보 S80 D2(2015년 3월식) 구입하여 타고 있습니다만, 든든하며 두루두루 만족합니다.

  • 15.12.17 12:59

    볼보의 기함이 제 차랑 연비 맞짱을 뜨네요..
    볼보 몇번 시승해보니 좋은 차 확실합니다.

  • 15.12.17 18:01

    아..흔치 않은 S80을 타시는군요. 참여 감사합니다. 질리지 않고 오래오래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을 걸로 보이네요. ^^

  • 15.12.18 04:58

    이곳 덴버에서도 가끔 S80이 보여요. 확실한 것은 덴버 이곳이 한국보다 볼보가 많다는 사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