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사모 회원님들께 인사드립니다!~
금촌개발(주)은 귀농귀촌마을 조성 및 농산업을 영위하는 법인으로, 저희 임직원 모두는 진심을 담아 귀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귀농단지를 만들어보자는 일념으로 3년이 넘도록 정성껏 준비해 왔습니다.
그렇게 해서 만들어진 "자연곁애"라는 브랜드로 귀농인 여러분들에게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지리산 천왕봉이 어디에 있는지 아시는지요? 경남 산청입니다^^
저희가 바로 그곳 산청에 국내 최대 규모인 194세대의 귀농귀촌마을을 조성합니다.
귀농인들이 가장 크게 고민하는 부분인 안정된 영농소득에 대한 방안을 제시하고,
행복한 귀농생활이 지속될 수 있도록 귀농준비부터 정착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산청 자연곁애와 함께 귀농에 동참해 보십시오!!~
자연곁애 홈페이지 : www.gnaturevill.com <-클릭하세요!!
귀농사모 자연곁애 방 개설 : http://cafe.daum.net/_c21_/bbs_list?grpid=25R5&fldid=R0xu <-클릭하세요!!
상담 문의 : 02-868-7255
첫댓글 자연곁애서 귀농하고 싶어요
귀농이 막연히 무섭지만은 않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이디어가 참신하네요...귀농하신 분들 어떻게 잘 정착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성공하신분 연락처라도 공지건의드려요
저희도 옆지기 군전역후 경남 산청에 귀촌하여 살고 있습니다. 귀농이나 귀촌을 생각하신다면 먼저 집을빌려 일년정도 살아보고나서 결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옆에 이웃이 있을지라도 나혼자할수있는 일이 있어야합니다. 매일 이웃만을 바라보고 살 수는 없으니까요.
저희같은 경우는 봄에는 산으로 다니며 취미삼아 산나물을 하기도 하고 오미자도 조금 키우고 가을이면 운동삼아 산에 다니며 버섯도 따기도 합니다. 친척분의 산에 밤나무가 있어서 밤도 수매하고 겨울이면 작목반에서 고로쇠 채취도 하면서 일년내내 일거리가 있어서 지루하지않습니다.
또한 이웃들과 막걸리도 한잔씩 하면서 귀촌을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살고 있습니다.^^
한번 실페로 신경이 많이 쓰이내요,
10년을 넘게 귀농생활을했는대 남는것은 실망뿐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