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패치 1.12.1이 이제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Steam을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 패치는 Silence & Fury 출시 이후에 존재하는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버그 수정으로 분류되지만, 그 중 몇몇은 특히 멀티플레이어에서 균형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패치를 통해 게임 플레이 경험이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는 기병의 주요 재조정을 목표로 베타 패치를 개발 중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 있으며 Steam의 베타 탭을 통해 일반적인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법 미사일 주문을 시전하는 마법사 속으로 엔티티가 이동하면 해당 캐릭터가 다시 마법 미사일 주문을 시전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드가 외부 슬롯이 없는 진영에 외부 슬롯을 제공하면 로드 시 게임이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카즈라크 & 모르구르:
카즈라크와 모르구르가 죽은 후 더 이상 다시 나타날 수 없습니다.
카즈락이 터스크고르 전차에 탈 때 능력을 사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Khazrak은 이제 Razorgor Chariots 전위 배치를 제공합니다.
황소자리:
Juggernaut 습격 자세가 더 이상 정착지를 파괴할 때 이동 범위 증가를 빼앗지 않습니다.
이제 전투 횟수에 상관없이 한 번의 전투로 최대 50개의 광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 번의 전투에서 150의 광란을 얻을 수 있는 무한 광란 버그를 방지합니다.
Mortal Empires Campaign에서 Raze of Control Settlements의 목표가 이제 올바르게 시작됩니다.
일반적인:
요구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Kadon Unleashed가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새 블러드그라운드를 설정할 때 중복되는 경우 더럽혀진 블러드그라운드 영역이 새 블러드그라운드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Beastmen Co-op 캠페인에서 파트너가 시작 Herdstone을 업그레이드하면 사용자가 Herdstone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터스크고르 전차에 탑승한 영웅은 이제 영웅 상한선에 포함됩니다.
옥시오틀:
성소 방어 임무가 이제 정확한 양을 표시합니다.
미디엄/하드 비전 생성 빈도가 증가했습니다.
파이널 퀘스트 배틀은 더 이상 만료되지 않습니다.
나카이:
Nakai의 진영 내의 모든 적절한 호드 건물은 이제 새 유닛에 올바르게 영향을 미치고 Skink Oracle Capacity를 증가시킵니다.
일반적인:
Coatl 근접 애니메이션을 개선했습니다.
트로글로돈의 스킹크 오라클이 이동 중에 트로글로돈의 독 침을 이중 일제히 발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The Old Ones의 사원 의식은 이제 스킹크 오라클의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Grom's Final Battle에서 플레이어가 자신의 유닛을 제어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모집 UI에서 중복된 와이트 왕 버튼을 제거했습니다.
Kevin von Lloydstein은 이제 스킬 트리를 통해 구매할 때 두 해골 군마 탈것을 올바르게 장착합니다.
위의 모든 내용은 이제 Steam에 게시됩니다. 기병 베타 변경 사항에 대해…
토탈 워: WARHAMMER II – 기병 베타
이 업데이트의 목표는 전반적으로 기병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지만, 특히 보병의 반격 및 중기병의 성능 저하와 관련된 문제를 대상으로 합니다.
중기병이 겪고 있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전투 게임 플레이 상호 작용이 변경되었습니다. 문제 자체는 보병 반격 기병 사이의 상호 작용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보병 유닛의 엔티티 수가 기병 엔티티보다 많기 때문에 기병이 돌격하는 보병에 대해 진압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공격이 기병에 접수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기병은 실제로 반격하는 보병(특히 장갑 관통 무기 강도가 높은 보병)에 대해 매우 좋지 않은 거래를 하게 됩니다. 이는 의도한 것이 아니므로 이러한 상황에서 보병이 입힐 수 있는 피해를 줄이고 기병의 영향이 예상만큼 강하게 느껴지도록 일부 상호 작용을 조정하려고 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두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이 구현되었지만 핵심 게임 시스템 변경의 특성으로 인해 베타 패치는 이러한 변경 사항이 다른 상호 작용에서 예상치 못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경우 플레이어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는 유일한 안전한 방법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전투.
변경 사항 요약:
돌격 경로가 아군 엔티티에 의해 차단된 경우 엔티티는 더 이상 돌격 공격을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특히 보병 대 기병의 역충전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보병 유닛이 기병으로 돌격할 때 후방 계급이 더 이상 돌격 공격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적은 수의 개체가 즉각적인 돌격 공격을 받기 때문에 반격할 때 보병이 입는 피해를 줄입니다. 이것은 기병이 보병과 더 유리하게 거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충돌 피해 계산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전에 충돌 피해는 유닛의 돌격 보너스에 의해 증가되었는데, 이는 높은 돌진 보너스 기병이 보강된 보병과 보강되지 않은 보병 간의 충돌 피해에 거의 차이가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것은 브레이싱이 충돌 피해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보병이 반격하는 것이 거의 항상 더 나을 것입니다.
이제 충돌 피해는 충돌 전력을 사용하는 계산일 뿐이며 고정된 차지 보너스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보강된 보병으로 돌격하는 것이 보강되지 않은 보병보다 충격 시 손상이 훨씬 적음을 의미합니다.
이 두 가지 변경 사항은 기병과 보병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우리의 의도를 강화합니다.
기병은 반격하는 보병과의 전투에서 선호되어야 합니다. 물론 부대의 상대적인 강점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보강 보병은 반격하는 보병보다 피해를 덜 입어야 하므로 보병을 기병에 대비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제 거친 세부 사항을 위해. 첫째, 몇 가지 용어 및 계산 세부 사항:
충돌 피해 : 큰 개체가 작은 개체와 충돌할 때 입힌 피해량입니다. 이것은 ( collision power ^ collision damage normalizer )* collision damage modifier 의 공식을 따릅니다 . 노멀라이저와 수정자는 충돌 파워의 출력을 충돌 손상으로 수정하는 데 사용되는 요소입니다. 충돌 피해는 갑옷 피어싱의 70%입니다.
충돌력 : 개체 간의 운동량 차이를 나타냅니다. 충돌력 = 상대 속도 델타 * 질량비 . 더 자세히 공식은 (개체 1 속도 + 개체 2 속도) * (개체 1 질량 / 개체 2 질량) 입니다.
브레이싱 : 보병이 가만히 서서 적과 대면할 때, 보병은 자신의 질량에 대한 브레이싱 배율을 얻습니다. 버팀대가 있는 개체는 질량이 크게 향상되어 충돌력과 손상을 상당히 줄일 수 있습니다.
넉다운 상승 지연 : 게임은 넉다운 후 일어나기 전에 엔티티가 지면에 머무르는 시간에 대한 임의의 지연을 가집니다.
변경 자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돌격하기 전에 다른 개체 앞에 있는 개체를 확인한다는 것은 보병 유닛이 반격할 때 돌격 공격을 덜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테스트는 이 감소를 약 35% 적은 공격으로 정량화했습니다.
충돌 피해 계산 공식을 수정하여 가능한 피해(피해 출력 범위의 차이)에 대한 델타를 더 크게 하고 충돌 위력당 피해량을 늘렸습니다. 그러나 충돌력에 대한 브레이싱의 영향을 줄이기 때문에 충전 보너스가 더 이상 충돌력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비교적 작은 충전 보너스를 가진 중기병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충돌 피해 노멀라이저가 0.7에서 0.8로 증가했습니다.
충돌 피해 수정치가 0.6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충돌 보너스가 더 이상 충돌력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보병이 기병 유닛 내부로 올라와서 순환 돌격을 할 때 해제를 방해하기 때문에 기병은 종종 깔끔하게 해제할 수 있는 창이 없기 때문에 무작위 지연이 발생하는 녹다운이 증가했습니다.
딜레이가 0.7-2초에서 1-2.7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브레이싱 승수가 증가하여 충돌 손상에 대한 브레이싱의 힘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목표는 얼마나 많은 충돌 피해를 입힐 수 있는지 측면에서 브레이싱과 카운터 차지의 차이를 늘리는 것입니다.
브레이스된 유닛은 이제 8랭크 깊이에서 최대 브레이싱 보너스를 얻습니다(이전에는 6).
랭크에서 질량에 대한 최대 보강 배수가 3.5에서 4로 변경되었습니다.
Charge Defenders의 보강 배수가 1.75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언급했듯이 이러한 변경 사항은 현재 베타 버전입니다. 그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피드백을 제공하고 싶다면 베타 탭을 통해 Steam의 'warhammerii_cavalry_beta' 브랜치를 선택하십시오.
베타에 참여하려면:
Steam 라이브러리에서 Total War: WARHAMMER II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속성을 클릭하고 베타 탭을 클릭합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warhammerii_cavalry_beta 옵션을 선택합니다.
창을 닫으면 빌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피드백을 제공하고 의도하지 않은 사항은 포럼 이나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보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