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포니아 대지진이 내려치는 순간에, 여러분의 운명은 갈라집니다.>
지옥추락 대책 연구소
이미 여러번 경고한 바와 같이,
심판의 시작, 즉, 캘리포니아 대지진은,
트럼프의 복귀시점과 비슷한 시기에 일어납니다.
이제 트럼프의 복귀가 임박했고,
따라서, 캘리포니아 대지진도 임박했습니다.
트럼프가 복귀하는 것을 보거든,
그것이, 여러분에게, 마지막 기회임을 아시기를 바랍니다.
ㅡ 불신자든 성도든, ㅡ 접종자든 미접종자든,
모든 사람에게, 방주에 탑승할 수 있는, 마지막 마감선입니다.
그 기회가 며칠이나 있을지는 저도 모릅니다.
빠르면 하루이틀만에 끝날 수도 있습니다.
심판의 시작과 함께,
"백신 회개"의 기회 박탈선이 그어지고,
"휴거"의 기회 박탈선도 그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심판이 시작되면,
(1) 접종자는,
(1.1) 그전까지, 백신 회개로, 주님앞에 진정으로 나아오지 않는 자는,
==> 지옥 불못 최종확정 되며, 좀비로 변태가 시작됩니다.
(1.2) 그전까지, 백신 회개로, 주님앞에 진정으로 나아와서 용서받은 자는,
==> 구원의 기회를 회복받고, 미접종자의 카테고리에 들어옵니다.
(2) 미접종자는,
(1.1) 천국입성조건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물리적준비, 사역준비가 된 자들은,
==> 신부 또는 들러리로 선택받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 휴거 후보자 명단에 들어갑니다. 슬픔의때에 명령대로 잘 순종하고 잘 수행하면, 신부휴거 시점에서, 휴거됩니다.
(1.2) 천국입성조건을 만족시키고 있지만, 물리적준비를, 충분한 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의로 하지 않은 자들은,
==> 충분한 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물리적준비를 고의로 하지 않았다면, 사실상 천국입성조건을 만족시키고 있는 것이 아니며, 불순종한 자로서, 그에 해당하는 많은 고난을 받게 될 수 있으며, 살아남은 경우, 대환란에 남겨지게 됩니다.
(1.3) 천국입성조건을 만족시키고 있지만, 물리적준비를 돈이없거나 부족해서 하지 않은 자들은,
==> 아무리 돈이 없어도, 제가 4월달에 포스팅했던 내용 - 배낭싸고 도망갈 준비하는 것 - 은 반드시 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도망가기 전까지 먹을 물/음식은 준비해둬야 합니다. 은행 돈은 현금으로 인출해야합니다.
(1.3.1) 그것마저 하지 않은 성도라면,
==> 물리적 준비를 고의로 하지않은 부류에 포함됩니다.
(1.3.2) 배낭싸고 도망갈 준비를 했으며, 도망가기전까지 먹을 음식/물을 준비했고, 은행 돈은 현금인출 했다면,
==> 물리적 준비를, 자신의 경제적인 어려움의 제한 속에서, 최소한의 필수적인 준비라도 수행한 성도이며,
==> 천국입성조건을 만족시키고 있을 경우, 특정 시점에서, 신부를 통해 보호받게 될 수 있습니다.
==> 휴거 후보자 명단에 들어갑니다. 천국입성조건을 계속 유지하고 있을 경우, 신부휴거 시점에서, 특별하객으로서, 휴거됩니다.
(1.3.3) 정말로 배낭 살 돈조차도 없는 성도라면,
==> 이런 경우는, 예외적으로 정상참작이 되기 때문에, 신부를 통해 보호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할 수 있는 것은 해야 되고, 기도로 주님께 여쭈어야 하며, 만일 주님께서 산으로 떠나라고 하실 경우, 빈손으로라도 산으로 떠날 각오가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1.4) 천국입성조건을 만족시키고 있지 않은 자들은,
==> 자연재해나 전쟁 또는 박해가운데, 죽어서 지옥에 떨어질 수도 있고,
==> 혹시나 주님께서 그래도 한번더 자비를 베푸셔서 신부를 통해 보호받게 해주신 경우라 할지라도, 대환란에 남겨집니다. 대환란은 상상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끔찍합니다.
(1.5) 불신자였고, 최근에 주님을 영접한 초신자의 경우
==> 불신자였으나, 코로나팬대믹과 666백신 사건들로 인하여, 깨어나서 주님을 영접한, 초신자분들은,
주님께서 특별한 자비를 베풀어주셔서, 대부분의 경우, 신부에게로 인도해주실 것입니다.
신부의 등장 시점은,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미 경고한 바와 같이,
앞으로,
캘리포니아지진, 접종자의좀비화, 전염병, 혼란정국시대, 갱단의 출현, 백신의무화, 정부대피소, 자연재해들, 전쟁, 북한의 침공, 대기만, UFO, 랩틸리언, 검은눈의아이들, 등등
등등 수많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만일 여러분이, "신부를 통한 보호 대상자"에 들어가는 경우라면,
어느 시점에,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신부에게로 인도해주실 것입니다.
슬픔의때 부터는,
거주지에 대한 초자연적인 보호는, 오직 신부들(들러리 포함)에게만 주어집니다.
따라서, 살아남으려면,
반드시, 신부를 통해, 보호받아야 합니다.
신부를 통해 보호받는 시점은,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여러분들이 만일, 위에서 언급한 "보호대상자 자격"에 들어간다고 하더라도,
심판이 시작되었다고 해서, 바로 보호를 받지는 못할 것입니다.
어느정도 시험을 받고, 슬픔과 고난을 받고, 아마도 결정적인 순간에, 주님께서 신부를 보내주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성도분들은, 인내력을 가지고, 끝까지 고통, 피곤함, 슬픔 가운데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주님의 뜻 안에서, 기다리고 인내하고 도망다니고, 하면서, 신부를 기다려야 하겠습니다.
(1) 만일, 대도시를 떠나, 거주지를 준비한 성도이거나, 또는 원래 인적이 드문 촌에 살고있던 성도라면,
(1.1) 봉쇄가 되지 않았고, 그 집에 좀비로변할 가족이 없고, 주님께 기도해보아도 다른곳으로 이동하라는 특별한 지시가 없는 경우,
==> 주님께서 정하신 특정 시점에서, 주님께서 거기로 신부를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1.2) 봉쇄가 되지 않았지만, 주님께 기도했는데, 어딘가로 떠나라는 응답을 받은 경우
==> 주님께서 시키는대로 하시기를 바랍니다.
(1.3) 봉쇄가 되고 있지만, 주님께 기도했는데, 다른곳으로 이동하지 말고 거기에 가만히 있으라고 응답을 받은 경우,
==> 그러면, 주님께서 여러분을, 신부가 올 때까지, 지켜보호해주실 것입니다.
(2) 만일, 어쩔수 없이 대도시에 살고있는 성도라면,
(2.1) 떠나야 하는 시점이라고 판단되는 시점이 왔고, 주님께 기도했을 때 특별한 응답을 받지 못한 경우,
==> 배낭을 메고 산으로 도망가시기 바랍니다. 죽더라도 산에서 회개하다가 죽으세요.
여러분이 짐승체계를 떠나 도망다니고 있는 그 과정에서, 주님께서 특정시점에 신부들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2.2) 떠나야 하는 시점이라고 판단되는 시점이 왔고, 주님께 기도했을 때 떠나지 말라고 하신 경우,
==> 이런 경우는 아주 드물지만, 어떤 이들은, 도시사역자로 부르심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천국입성조건을 만족시키고 있지도 않은 사람이라면, 도시사역자로 부르심을 받을 리는 없기 때문에,
본인이 응답을 받은 것이 아니라, 본인이 응답을 받았다고 '착각'한 것이 아닌지, 다시 여러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경우들 외에도, 여러가지 경우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각자 주님께 기도하시면서, 지금부터 반드시 인도하심을 받아야만 합니다.
이제 심판이 시작됩니다.
신부의 방문을 받은 경우, 지시와 인도에 반드시 순종해야 합니다.
신부는,
대중 가운데 나타날 수도 있고,
여러분에게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1) 신부가, 대중 가운데 나타난 경우,
신부가 대중가운데 나타난 경우,
분별을 잘 해야 합니다.
사탄도, 가짜신부들을 보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짜신부/가짜신부 분별 방법>
ㅡ 그 사람이 전파하는 복음의 내용을 들어보세요. "천국가는방법 진짜 매뉴얼"에서의 천국입성조건에 부합하는지 들어보면서,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ㅡ 본인은 선한지 물어보세요. 본인이 선하다고 말하면, 가짜신부일 확률이 높습니다.
ㅡ 외계에서 왔다고 하면 가짜신부입니다.
ㅡ 2천년전에 육신으로 오신 예수님이 당신의 주님인지, 물어보세요.
ㅡ 2천년전에 육신으로 오셨던 그 예수님께로부터 보내심을 받은 것이 맞는지 물어보세요.
ㅡ 혹시나 거짓말을 하는것일수도 있으니, 주님께 기도해보면서, 성령님의 확증을 구하세요.
그리고, 또 알아야 될 것은,
늘상 그렇듯이,
주님의 종들은 비난을 받습니다.
여러분의 주변 모든 사람이 비난하면서, "저 사람은 예수님의 종이 아니다" 라고 하면서, 삿대질하고 비판할 수 있습니다.
성도들조차도 그렇게 비판하는 사람이 많을 수 있습니다.
언론과 대중들도, 그렇게 비판하는 사람이 많을 수 있고, 심지어 대부분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른사람이 어떻게 분별하든,
다른사람이 얼마나 손가락질을 하든,
다른사람이 저 신부가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대한, 어떤 소문과 증거를 대면서, 저 사람이 신부가 아니라는 것을 주장하든,
귀 기울이지 마세요.
거짓 선동은 넘쳐납니다.
지금 인터넷에 아무 뉴스만 찾아봐도, 거짓선동들로 넘쳐납니다.
직접 분별하세요.
위에서 언급한 <진짜신부/가짜신부 분별 방법>을 통해서, 여러분 각자가 직접 분별하세요.
그리고,
그 사람이 예수님의 진짜신부로 확인된 경우,
==> 도움을 요청하세요, 그리고, 신부가 보호처로 인도해줄 경우, 무조건 지시에 순종하시기 바랍니다.
신부들은 주님의 직접적인 지시를 받고 행동하기 때문에, 신부의 지시에 불응할 경우, 즉각적으로 심판을 받게될 수 있습니다. 신부에게 대적하는 것은, 하나님께 대적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불순종으로 인해, 고라나 아나니아/삽비라 등과 같이, 멸망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 사람이 신부라는 것이 명확하게 확인되면, 신부에게 반드시 순종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보호가 거기에 달려있습니다.
ㅡㅡ에이삐케이 20240518ㅡㅡ
I will protect many as long as they follow My instructions and the instructions of My Chosen ones.
나는 많은 자들을 보호할 것이다,
그들이 나의 지시와 내가 선택한 자들의 지시를 따르는 한 말이다.
Your survival will hinge on your obedience to My leading.
너희의 생존은, 나의 인도에 너희가 순종하느냐에 달려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제프 20200430ㅡㅡ
The days of Ananias and Sapphira are coming again.
아나니아와 삽비라의 날이 다시 오고 있다.
With greater anointing the punishment for disobedience is quicker and harsher.
더 많은 기름부음과 함께, 불순종에 대한 형벌은 더 빠르고 더 가혹하다.
It’s not going to be business as usual!
평소와 같이 장사 하지 않는다!
There will be some that I will appoint to proclaim judgment on those that are wolves in sheep’s clothing, false brethren, the liars and the disobedient.
양의 탈을 쓴 이리, 거짓 형제, 거짓말쟁이와 불순종하는 자들에게, 심판을 선포하도록, 내가 임명할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It will happen with no delay at all!
전혀 지체 없이 이루어질 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신부가, 여러분에게 개인적으로 찾아온 경우,
신부가,
여러분에게만 직접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물론, 오후나 낮일 수도 있지만,
밤이나 새벽일 확률이 더 높습니다.
잠결에 얼떨결에, 방문을 받게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잠결에 분별도 안한채로 무작정 따라가지 마시고,
위에서 언급한 <진짜신부/가짜신부 분별 방법>을 통해서,
반드시 확실히 분별한 후에, 따라가세요.
왜냐하면, 만일 여러분이, 가짜신부를 따라간 것이라면, 잔인하게 죽임당하고, 지옥으로 떨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짜신부/가짜신부 분별 방법>
ㅡ 그 사람이 전파하는 복음의 내용을 들어보세요. "천국가는방법 진짜 매뉴얼"에서의 천국입성조건에 부합하는지 들어보면서,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ㅡ 본인은 선한지 물어보세요. 본인이 선하다고 말하면, 가짜신부일 확률이 높습니다.
ㅡ 외계에서 왔다고 하면 가짜신부입니다.
ㅡ 2천년전에 육신으로 오신 예수님이 당신의 주님인지, 물어보세요.
ㅡ 2천년전에 육신으로 오셨던 그 예수님께로부터 보내심을 받은 것이 맞는지 물어보세요.
ㅡ 혹시나 거짓말을 하는것일수도 있으니, 주님께 기도해보면서, 성령님의 확증을 구하세요.
찾아온 신부가, 진짜 예수님의 신부가 맞는 것으로 확인되었다면,
신부가,
"당신의 가족은 놔두고, 당신 혼자만 갑시다" 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그것 또한, 주님의 지시사항이라는 것을 알고,
시키는대로 순종해야 합니다.
나는 가족을 다 데려가고 싶어서, 떼쓰고 울고 불고 한다고 해서, 그것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호대상자는, 주님께서 판단하시는 것이며,
신부들은, 주님의 명령에 따라, 지시대로 여러분에게 찾아간 것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신부의 방문을 받게 되면,
혼자 오라고하면, 혼자 가야되고,
배낭을 들고 가자고 하면, 배낭을 들고가면 되고,
빈손으로 가자고 하면, 비록 배낭을 싸놨더라도, 빈손으로 가면 됩니다.
갑작스런 방문을 받게될 수도 있으니,
배낭을 싸놓으시기 바랍니다.
어느정도 멸망이 있은 다음에 신부가 올 확률이 높습니다.
신부의 도움이 있을거라고 해서,
신부의 방문만 바라고 있는 자는, 불순종한 죄로, 신부의 보호를 받지 못하고 멸망할 확률이 높습니다.
신부의 진출타이밍과 보호대상자는, 오직 주님께서 정하시는 것이요,
그것은 계시받지않은 이상, 누구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분 각자는,
각자 순종해서 할 수 있는 책임을 다 해야 합니다.
(1) 주님께 어디로 가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어느시점에 떠나야 할지,
개인적으로 계속 기도하세요.
(2) 반드시 천국입성조건을 만족시키세요. 매일매일. 흔들림없이.
(3) 떠나야할 때가 오면, 배낭을 메고 산으로 도망다니면서, 죽음을 각오하고, 산에서 회개하다 죽겠다고 각오하세요.
아마도,
산에서 도망다니는 와중에,
세상에 어느정도의 심판이 떨어진 후, 특정시점에서, 신부들을 만나게 될 확률이 가장 높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니,
주님께서 주신 나의 DNA를 지키기 위해, 죽음을 각오하고, 주님께 순종하며, 회개하면서 죽겠다는 각오로, 산을 밟을 각오를 하시기 바랍니다.
죽기로 각오한 자에게,
4번째 사람께서 여러분과 함께 걸으실 것입니다.
결론 :
ㅡ 심판이 시작되기 전까지, 반드시 천국입성조건을 만족시키기 바랍니다.
ㅡ 심판이 시작되기 전까지, 최소한의 물리적준비(은행출금, 배낭싸기, 도망갈 산 정하고 길 숙지하기, 도망가기전까지 버틸, 먹을 물/음식 준비해놓기)를 완료하세요.
ㅡ 백신접종자 가족멤버에게, "코로나백신 접종자 회개 매뉴얼"을 전달해주고, 중보기도 하면서,
반드시, 심판이 시작되기 전까지, 백신 회개 시키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