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엄청난 캐스팅, "구르미 그린 달빛"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그 승자는?

최근 박보검, 김유정, 정진영(B1A4 진영)이 나오는 "구르미 그린 달빛"은 8월 22일, 이준기, 이지은(IU),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변백현(EXO 백현), 지수가 나오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8월 29일 티비로 1회가 방영되어, 시청자들에게 월화드라마로써의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 두개의 드라마는 방영 전부터 엄청난 캐스팅으로 SNS와 인터넷을 달구었고, 큰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다.
또 "구르미 그린 달빛"은 원작인 윤이수의 웹소설 '구르미 그린 달빛'의 팬들에게,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원작인 중국의 '보보경심' 드라마의 팬들에게 기대와 우려를 받아왔었다.
1회 방송 전 YouTube에 올라왔던 "구르미 그린 달빛" 하이라이트 영상은 조회수 24만, "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Trailer(드라마 전체 예고편) 영상은 조회수 25만이었던 걸 보면 두 드라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가 얼마나 컸었는지 짐작할 수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는 한 나라의 세자 이영(박보검)이 내시 홍라온(김유정)과의 궁중위장 로맨스를 다루고 있으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4황자 왕소(이준기)와 21세기 여인 고하진의 영혼이 들어간 고려소녀 해수(이지은)가 천 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만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현재 "구르미 그린 달빛"은 4회까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3회까지 방영되었다.
또한 "구르미 그린 달빛"은 KBS2 채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SBS 채널에서 매주 월 · 화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현재 공식적으로 발표된 "구르미 그린 달빛" 3회의 시청률은 약 16.0%,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2회의 시청률은 약 9.3%이지만
아직 두 드라마 모두 방영한지 얼마 되지않아 둘 중 어떤 드라마가 신선한 이야기와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마지막회까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월화드라마의 새로운 주역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다.
인화여자고등학교 박진희 8월 기사.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