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재규어 F페이스입니다
차를 운행하시면서 실내로 무시무시하게 유입되는 소음 문제를 비용이 들어도
완벽한 솔루션으로 해결을 원하셨으며 내 차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알아보셨습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도 무척이나 실망하여 복잡하지 않는 카오디오 튜닝으로
간단한 스피커 교체를 통해서 답답한 오디오 소리의 개선을 요구하셨습니다!!
다이나 프리미엄 전체 방음
전면 5개 스피커 교체
파스 165A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파스 CS 와이드 레인지 센터스피커
작업을 위해 재규어 F-페이스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차를 무척이나 아끼시는 회원분입니다
조금도 실수 없이 완벽한 인스톨 공정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재규어 F 모델은 주행중에 소음이 정말 심각한 수준입니다
소음 문제를 유럽 감성이라고 포장하면 안되겠죠?? ㅎㅎ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시킨 모습입니다
바닥 프레임을 보시면 진동과 소음이 유입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일명.. 뼈다귀 ㅠㅠ
배선 커넥터들도 정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엑셀레이터 주변 프레임에서 발생되는 진동은 몸으로 체감이 될 만큼 큽니다!!
휑한 트렁크 패널까지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시켜 보겠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소재는 고밀도 알루미늄 패드에 내열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진동을 드라마틱하게 잡아내면서 높은 온도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바닥 프레임 전체를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하여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을 억제시켜 줍니다!!
엑셀레이터 격벽부터 트렁크 라인까지 전체를 시공합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하고 실제로 주행을 해본다면..
체감되는 수준이 절반 이상은 감쇄되며 진동을 드라마틱하게 잡아줍니다
방음 시공으로 실내에서 냄새도 전혀 없으며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트를 체결시키는 프레임에도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하여
시트에서 발생되는 잔잔한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익스트림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진동을 억제시키고 노면에서 유입되는 소음을 잡기 위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통해서 방음 [소음] 시공이 진행합니다!!
RS 신슐레이터 소재는 소음이 발생되는 저 주파를 필터합니다
건축물에 적용되는 팰트와도 같은 맹락으로 보시면 됩니다!!
방음 시공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소음을 잡기 위해
방음 소재가 끝나는 부분에 유격이 발생하지 않도록 완벽한 마감처리를 진행합니다
국내 방음 업체 중에서도 최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바닥 프레임 전체 트렁크 패널까지 방음 [소음] 잡기위한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트림의 후면부로 RS 신슐레이터 방음 시공이 진행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켜 줍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도어의 외벽 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시공을 진행합니다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을 90% 감쇄시켜 줍니다!!
도어 프레임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일본 파스 오디오 5개 스피커 교체
150 만원 이벤트 패키지 구성입니다
음향을 전문으로 튜닝하는 엔지니어 입장에서
최상의 가성비가 무었인지 스피커 튜닝에 올바른 기준을 제시해 드립니다!!
2019년 파스 165A 모델입니다
설계자 쿠로고치상은 2년간 신형 라인업을 출시합니다
인스톨 공정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으로 기재해 보겠습니다!!
파스의 165A 미드 스피커는 초경량으로 이루어진 알루미늄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도 놀라운 구동력을 구현해 냅니다
사실.. 타사의 200만 원 때 미드 스피커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성능이 대단합니다
15년전 판매가 왕성했던 다이아몬드 M6 스피커의 설계가 비슷합니다
실제로 알루미늄 콘은 빠른 제동력과 깊은 중역을 훌륭하게 표현하지만??
문제점은 프레임의 공진이 발생되는데 쿠로고치상은 165A 미드 스피커에
알루미늄 케이스를 체결하여 문제점을 해결하였습니다!!
도어 방음 시공과 미드 스피커가 교체되고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줍니다
핀 하나 문제없이 완벽하게 조립됩니다!!
파스 165A 스피커는 2.5옴 설계를 하였고
순정 오디오의 출력에서도 수직 왕복 운동에서 최적의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20mm 제작된 165a 트위터 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양모와 실크를 조합하였습니다
소리의 상의 두깨는 크지 않지만 고역의 색감을 너무 예쁘게 표현합니다
여기에 쿠로고치상은 리얼타임의 수치를 저보고 체크를 해보라고 합니다
이유를 살펴보니 20mm 사이즈에서 당황스러울 만큼 초고역을 구현해 버립니다
하이파이 간판을 걸고 장사하는 업체라면 취급할 수 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트위커 교체가 진행되고
재규어 F-페에스 트위터 커버를 조립시켜 줍니다
마지막으로 대시보드 중앙에 위치한 센터스피커 교체가 진행됩니다
현존 최상급 센터스피커로 소리의 분리도 그리고 공간감을 확장시켜 줍니다!!
기술적 요약
폴리프로필랜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켜
풀 레인지 대역을 구현하면서 네오디늄 4등급 마그넷을 사용하여
장시간 음악을 감상하셔도 소리의 왜곡률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센터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방음 시공이 끝나고 실내 내장재를 모두 조립시켜 줍니다
저희는 내장재가 결합되는 핀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신차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조립됩니다!!
다이나 방음은 본래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의 환경에 많이들 사용했지만??
비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대량으로 수입하여 좋은 가격으로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소리의 변화
순정에서 뭉개졌던 저음과 어둡게 느껴졌던 소리의 톤은
중 저역은 경쾌해지고 리드미컬한 음색으로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동일한 구성으로 스피커 교체를 하시고 만족이 안되신다면??
그자리에서 100% 환불을 약속드립니다
제가 직접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정밀하게 분석한 제품입니다
저희는 카오디오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DULCE MARION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