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경기 전체
❏채용구분 : 일반계약직
❏채용분야 : 상품 진열/판매
❏사무소명 : 동탄유통센터
❏자격요건 :
❏담당업무 :
❏인원 : 0명
❏우대사항 :
..................................................................................................................................
※ 자기소개서 입력은 경력위주로 간단하게 작성하셔도됩니다.
○ 채용인원: 0명
○ 지원자격 및 채용 절차
- 지원자격: 연령, 성별, 학력, 전공, 학점, 어학점수 등 제한없음
- 채용절차: 서류전형 → 면접 → 신체검사(합격자한함) → 최종합격
[근무형태]
○ 영업지원직(기간제계약직 / 6개월단위평정후재계약 / 최대2년 근무)
○ 주5일 근무(교대근무있음 / 일8시간, 주40시간)
○ 직무는 계약기간 사무소사정 및 개인적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에 유념.
[급여 및 복리후생]
○ 2024년 기준 9,860원 적용(기타 복리후생 별도 지급)
○ 4대보험가입, 연차휴가, 심신단련휴가, 퇴직금(1년 이상 근무시)
○ 위 사항은 연도 및 입사시기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음에 유념.
[근무지]
○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27길 30(동탄2 신도시)
❏접수기간 : 2024년 09월 11일 16시 ~ 2024년 09월 23일 18시 까지
❏서류합격자발표일 : 2024-09-24
❏참조사항
- 관련법령에 따라 채용심사비용은 구인자(채용사무소)가 부담 (예 : 신체검사 비용 등)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 서류가 있는 경우 응시자(최종합격자 제외)가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 반환 요청시 반환하여 드립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 반환요청을 하는 경우 제출한 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당사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하단의 문의처를 통해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드립니다.
3. 당사는 반환청구기간이 경과하거나 반환대상이 아닌 채용 관련 서류는 채용절차법 제11조제4항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제21조제1항에 따라 지체없이 파기할 예정입니다.
- 주민등록등본(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분, 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 가족관계증명서(18세 미만자의 경우에 한함)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문의처 ☎ 농협동탄유통센터 사업지원부 031-5188-8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