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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TE(에너지) 위원회 회의 의장직 요약
1. EU 에너지 위원회는 2022년 5월 2일 브뤼셀에서 회의를 개최하여 EU의 에너지 공급 및 에너지 개발 상황을 논의하고 Gazprom이 일부 회원국에 가스를 공급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2. 회원국은 Gazprom의 일방적인 결정을 강력히 규탄합니다. 장관들은 모든 공급업체가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의무를 이행해야 함을 재확인합니다. 가스 수입업체와 관련된 러시아 법령과 관련하여 장관들은 러시아와 관련하여 채택된 기존 제한 조치를 완전히 준수하고 일관성을 유지할 의무와 가스 지불에 대한 공통 접근 방식을 따르기 위해 운영자와 긴밀히 협력하겠다는 약속을 반복했습니다.
3. 장관들은 가스 조정 그룹의 작업과 위원회의 중단 분석 및 시뮬레이션에 주목하면서 연합의 준비 상태를 검토했습니다. 그들은 가스 공급의 보안에 대해 추가로 업데이트하고 소비자와 산업에 즉각적인 가스 중단 위험이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장관들은 관련 회원국과의 연대와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재확인했습니다.
4. 현 상황은 입증된 조정 절차 및 연대 메커니즘을 통해 유럽 연합이 수행한 대비 및 회복력에 대한 작업의 관련성을 강조합니다. 회원국과 위원회는 EU 전역에서 가능한 최상의 저장 수준에 도달하고 가스 절약에 대한 정보 교환을 포함하여 에너지 시스템의 준비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5. 장관들은 특히 다음을 통해 EU 가스 시장의 회복력을 개선하고 천연 가스 공급의 추가 중단 위험에 대응하기 위한 핵심 메커니즘으로 가스 저장에 관한 EU 입법 제안을 채택하는 작업이 우선 순위로 더욱 가속화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다음 겨울이 오기 전에 저장고를 충분히 채우십시오.
6. 장관과 위원회는 또한 국제 파트너 및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에 대한 조정된 지원을 계속하고 가스, LNG 및 수소에 대한 자발적인 EU 에너지 구매 플랫폼을 신속하게 구축하여 저렴한 가격에 EU의 에너지 공급을 확보할 것입니다.
7. 장관들은 또한 위원회와 가스 조정 그룹이 지역 협력을 통해 그리고 적절한 경우 수요 측 조치를 통해 가능한 혼란에 대한 대비를 강화하고 조정을 추구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8. 이러한 상황은 베르사유 선언에 명시된 바와 같이 러시아 가스, 석유 및 석탄 수입에 대한 EU의 계획된 단계를 최대한 빨리 중단해야 할 필요성을 강화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장관들은 5월에 위원회에서 발표할 REPowerEU 계획을 기대합니다. 이 계획은 가스 공급의 다양화, 재생 에너지 보급 가속화, 에너지 효율성 및 에너지 절약 촉진, 그에 따른 인프라 강화 등 구체적인 조치를 제시해야 합니다. . 또한 단일 시장의 무결성을 유지하고, 녹색 전환에 대한 인센티브를 유지하고, 공급 안정성을 유지하고, 과도한 예산 비용을 방지하면서 과도한 전력 가격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9. Gazprom이 여러 회원국에 대한 가스 공급을 중단한 것에 비추어, 모든 회원국은 대비를 강화하고 연대와 단결로 함께 하겠다는 결의를 재확인했으며, 우크라이나 지원에 대한 지속적인 약속을 상기했습니다.
발신: 대통령직 발신: 상임대표 위원회/이사회 주제: 우크라이나 전쟁 상황에서 EU의 에너지 상황 - 견해 교환 2022년 5월 2일 TTE(에너지) 위원회의 임시 회의를 앞두고 대표단은 첨부된 내용을 확인할 것입니다. 프랑스 대통령이 준비한 배경 메모
배경 정보 — 2022년 5월 2일자 TTE(에너지) 위원회
Gazprom이 특정 회원국과의 계약에 따라 가스 공급을 완전히 중단하기로 한 최근 결정은 상황에 대한 장관 간의 교환이 시급하고 중요함을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된 이후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공동 가스 구매 플랫폼, REPowerEU 커뮤니케이션, 3월 23일에 발표된 가스 저장 규정과 같은 유럽 연합의 공급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도구를 제안했습니다. 이는 특히 가스 공급 보안에 관한 규정의 맥락에서 이미 시행 중인 조정 및 연대 메커니즘에 추가됩니다. 3월 24일과 25일의 유럽 이사회는 국가적 대비 조치를 충분히 고려하여 EU 전역의 가스 저장고를 가능한 한 빨리 재충전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다음 겨울을 대비하여 회원국과 위원회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a) 가스 저장과 관련하여 필요한 연대 및 보상 메커니즘을 수립 b) EU 에너지 구매 플랫폼 프레임워크에서 가스, LNG 및 수소의 자발적 공동 구매에 대해 협력하고, 협상에서 가격을 낮추기 위해 유럽 연합 및 회원국의 집합적 정치 및 시장 가중치를 최적으로 활용합니다. c) 전력망의 완전한 동기화를 포함하여 유럽 연합 전체에 걸쳐 가스 및 전기 상호 연결을 강화합니다. d) 모든 회원국에 대한 공급품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작업. 공동구매 플랫폼이 구축되었습니다. 가스 조정 그룹과 위원회는 대체 공급을 보장하거나 수요를 줄이기 위해 유럽 수준에서 회원국의 위험과 준비 상태에 대한 초기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5월 18일, 위원회는 보다 저렴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위한 유럽 연합 활동을 통해 러시아에 대한 EU의 에너지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REPowerEU 계획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Gazprom의 조치와 관련하여 이 장관급 토론은 특히 향후 몇 주 및 몇 달 동안 공급, 가스 운송 및 가스 재고 관리의 보안을 보장하는 측면에서 가능한 추가 조치를 검토할 것입니다. 또한 가스 조정 그룹(Gas Coordination Group)의 작업에서 교훈을 얻고, 회원국 간의 조정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할 조치를 식별하고, 배포할 공통 메시지를 식별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장관들은 특히 두 가지 질문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도록 초대될 것입니다.
1- 최근 상황에 비추어 귀하의 특정 상황에 대한 분석은 무엇입니까?
2- 공급 위기에 대한 EU의 대비를 어떻게 강화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맥락에서 EU 내에서 어떤 연대 조치와 수단을 촉진하고 싶습니까? 공급 차질 가능성과 관련하여 장관들은 준비, 연대 조치 및 가능한 비상 조치에 대한 분석을 교환하도록 초청되어 소비를 포함한 정보 교환을 강화하고 더 잘 조정할 것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EU의 대응
최근 소식EU, 다섯 번째 제재 패키지 채택
2022년 4월 8일, 이사회는 러시아의 계속되는 우크라이나 침략 전쟁과 여러 우크라이나 마을에서 러시아 군대가 자행한 잔학 행위에 대한 보고 에 비추어 러시아에 대한 다섯 번째 제재 패키지를 채택했습니다 .
패키지에는 다음에 대한 금지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U는 또한 217명의 개인과 18개의 법인에 대한 제재를 채택했습니다. 여기에는 4개의 주요 러시아 은행 에 대한 완전한 거래 금지가 포함됩니다 .
우크라이나 전쟁은 어떻게 시작되었습니까?
러시아는 2022년 2월 24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 ©AFP
2021년 러시아는 동부 우크라이나 접경 지역에서 대규모 군사력 증강을 시작하여 우크라이나와 유럽, 전 세계에서 큰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2022년 2월 21일, 몇 주간의 극심한 긴장 끝에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의 도네츠크 주와 루한스크 주(행정 구역)의 비정부 통제 지역을 독립 법인으로 인정하고 러시아 군대를 해당 지역에 파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2월 15일 러시아 국가 두마(러시아 의회의 하원)의 긍정적인 투표에 뒤이은 것입니다.
2022년 2월 24일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했습니다 .
EU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EU는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비정부 통제 지역을 인정하기로 한 푸틴 대통령의 결정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정당하지 않은 군사적 침략 을 강력히 규탄합니다. 또한 러시아의 군사적 침략에 벨로루시가 가담한 것을 규탄합니다.
타임라인
2022년 2월 5일
에너지 장관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연대를 상기하고 가스 공급 문제를 논의합니다
2022년 4월 13일
이사회, 우크라이나 지폐를 EU 통화로 교환하는 것에 대한 권고에 동의
2022년 4월 13일
EUAM 우크라이나, 국제 범죄 수사 및 기소 지원
2022년 4월 13일
이사회는 유럽 평화 시설(European Peace Facility)에 따른 3차 지원에 동의합니다.
2022년 4월 13일
EU, 인도적 활동 촉진을 위한 제한 조치 예외 도입
2022년 2월부터 유럽연합 이사회와 유럽연합 이사회는 정기적으로 만나 우크라이나 사태를 다양한 관점에서 논의하고 있습니다.
국경을 변경하기 위한 무력과 강압의 사용은 21세기에 설 자리가 없습니다. 긴장과 갈등은 오로지 대화와 외교를 통해서만 해결되어야 합니다.
유럽 이사회 결론, 2022년 2월 24일
EU 지도자들은 러시아가 즉시 군사 행동을 중단하고 우크라이나에서 모든 군대와 군사 장비를 무조건 철수하며 우크라이나의 영토 보전 , 주권 및 독립을 완전히 존중할 것을 여러 차례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가 자신의 운명을 선택할 권리를 강조하고 국가를 수호하는 데 있어 우크라이나 국민의 용기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유럽연합(EU)은 군사적 침략에 대응해 제재 명단에 상당수의 개인과 단체를 추가하고 전례 없는 조치를 취하는 등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대폭 확대했다 .
EU는 단합과 힘을 보여주었고 우크라이나에 인도적, 정치적, 재정적, 물질적 지원을 제공 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우리 유럽 가족에 속합니다.
EU 지도자 성명, 2022년 3월 10일
EU는 계속해서 연대를 보여주고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피해 도망치는 난민과 그들을 수용하는 국가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UN, OSCE, NATO 및 G7 내의 파트너 및 동맹국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EU는 러시아에 대해 어떤 조치를 취했습니까?
EU는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비정부 통제 지역과 러시아의 전례 없는 도발 없는 우크라이나 군사 공격에 대한 인식에 대응하여 5가지 제재 패키지를 채택했습니다.
이 조치는 러시아의 경제 기반을 약화시키고 핵심 기술과 시장을 박탈하며 전쟁 수행 능력을 크게 축소하기 위한 것입니다.
인포그래픽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EU 제재
첫 번째 패키지(2022년 2월 23일)
두 번째 패키지(2022년 2월 25일)
세 번째 패키지(2022년 2월 28일 및 3월 2일)
4차 제재 패키지(2022년 3월 15일)
다섯 번째 제재 패키지(2022년 4월 8일)
벨라루스에 대한 제재(2022년 3월 9일)
추가 정보:
EU는 우크라이나와 우크라이나 국민을 어떻게 지원하고 있습니까?
인포그래픽 - 실향민을 위한 EU 임시 보호
EU와 그 시민들은 우크라이나와 그 국민들과 완전히 연대합니다. EU는 전쟁을 피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있는 우크라이나와 인접 국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구체적인 조치 를 취했습니다. 조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전쟁이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세계 시장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분쟁이 시작된 이후 로 주요 상품, 특히 연료 의 세계 가격이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 2021년에 이미 역사적으로 높은 에너지 및 비료 가격을 경험한 이후 최근의 가격 인상은 시장에 새로운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가격 및 공급 안정성
연료 가격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결과로 상승했으며, 이는 또한 EU의 에너지 공급 안보와 관련된 우려로 이어졌습니다.
EU 지도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러시아 화석연료에 대한 EU의 의존도를 단계적 으로 철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3월 유럽이사회에서는 높은 에너지 가격의 영향을 완화하고 에너지 공급 을 확보 하기 위한 조치에 대해 논의 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논의했습니다.
2022년 5월 2일, EU 에너지 장관 은 Gazprom 이 일부 EU 회원국 에 가스를 공급하지 않는 상황에서 EU의 에너지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임시 이사회를 개최했습니다 . 그들은 공급 위기에 대한 EU의 준비와 가능한 비상 및 연대 조치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이번 회담은 우크라이나와의 연대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시장 상황은 이미 2월 28일 임시 회의에서 EU 에너지 장관들이 언급한 바 있습니다. 장관들은 다음과 같이 논의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력망과 유럽 전력망의 동기화가 2022 년 3월 16일에 완료되었습니다.
식품 시장
러시아에 의한 우크라이나의 군사적 침략은 EU와 전 세계적으로 식량 안보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단기간에 EU의 식량 안보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겠지만 농업 부문의 시장 상황에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연료, 비료 및 동물 사료와 같은 투입 비용의 상승은 물론 최종 제품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으로 인해 생산자에게 단기 및 중기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EU 농업 장관은 시장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2022년 4월 7일에 마지막으로 만났습니다. 그들은 공통 농업 정책(CAP) 덕분에 EU의 식량 공급이 위험에 처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식품 안보를 보장하고 식품 시스템의 회복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 특히 다음과 같은 조치를 제시하는 위원회의 커뮤니케이션을 환영했습니다.
장관 들은 EU의 식량 주권 을 보호하고 세계 식량 안보에 기여할 만큼 충분히 생산하겠다는 EU 농업 부문과 CAP의 의지를 확인했습니다 .
이사회는 또한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와 연대를 표명했으며 우크라이나 에 대한 식량 지원 및 기타 지원 제공의 중요성과 유럽 시장 및 국제적으로 영향을 받는 지역을 지원하기 위해 농산물 무역의 자유로운 흐름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러시아 및 우크라이나 수출 감소.
장관들은 이미 2022년 3월 2일과 21일에 농식품 시장 상황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사람과 물건의 이동성
우크라이나의 침공은 모든 운송 수단에 걸쳐 EU의 사람과 상품 의 이동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
주요 문제 중에는 연료 공급과 연료 가격 인상, 국경 통과 및 영공 제한과 관련된 물류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상품 수입과 EU 국가로의 대규모 우크라이나 난민 유입으로 인해 이 부문의 운영상의 어려움이 더욱 커졌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들과의 연대 의 관점에서 회원국들은 이미 주요 국경 교차점에 교통 및 정보 허브를 구축하고 인도적 지원 수송을 촉진하는 등 여러 가지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EU 교통 장관은 2022년 4월 8일 화상 회의를 통해 교통 부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EU의 조정된 대응 을 논의했습니다. 장관들은 회원국과 EU 간의 협력 강화를 목표로 하는 국가 및 EU 차원의 조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들의 토론은 다음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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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가격 및 공급 안정성
EU의 에너지 가격 및 에너지 안보 문제 해결
2021년부터 유럽은 글로벌 급등의 일부인 에너지 가격 인상을 경험했습니다. EU 회원국들은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했습니다. 그들은 조정된 방식으로 행동하고 특히 가장 취약한 가정과 기업에 대한 이러한 급증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긴급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2022 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에너지 시장에 더욱 큰 영향을 미쳐 에너지 가격의 새로운 인상과 EU의 에너지 공급 확보 능력에 대한 우려를 야기했습니다.
2022년 3월 국가 원수 또는 정부 수반의 비공식 회의에서 EU 지도자들은 러시아 화석 연료에 대한 EU 의존도를 단계적 으로 철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3월 24~25일에 열린 유럽 이사회는 에너지 가격 상승이 시민과 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 하고 EU 의 공급 보안 을 보장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EU는 연료 수입으로부터의 독립성을 강화하고 기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으로 기후 중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다음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포그래픽 - 2021년 에너지 가격 상승
무엇이 에너지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2021년 하반기부터 EU와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가격이 급격히 상승 했습니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경제 회복과 여행 제한 완화의 맥락에서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에너지 가격은 예상보다 많이 올랐다.
여러 요인이 가격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2021년의 상승은 전례가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에너지 수입 가격은 다소 변동성이 있지만 과거 1년 동안 약 30% 이상 변하지 않은 반면, 2020년 12월과 2021년 12월 사이 에너지 수입 가격은 전년도보다 두 배 이상 높습니다.
2022년 2월 24일에 시작된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 의 군사 공격 은 특히 가스 및 석유 가격에 압력을 가하고 EU의 에너지 공급 보안에 대한 우려를 일으키면서 에너지 시장을 더욱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러시아는 현재 EU에 원유, 천연 가스 및 고체 화석 연료의 주요 공급자입니다. 유럽은 천연가스 수요의 약 40%를 러시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 EU 외 원유 수입의 약 1/3이 러시아(27%)에서 나왔습니다.
2022년 2월 이사회 회의에서 EU 에너지 장관이 확인한 바와 같이 EU와 그 회원국 은 러시아로부터의 공급이 중단되는 경우에도 즉시 가스나 연료 부족의 위험에 처하지 않습니다 .
타임라인
2022년 2월 5일
에너지 장관, Gazprom의 납품 중단에 따른 가스 공급 논의를 위한 임시 회의 개최
2022년 3월 24일
EU 지도자들은 에너지 가격 영향을 완화하고 에너지 공급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를 고려합니다.
2022년 10월 3일
EU 지도자들은 에너지 의존도를 줄이는 방법에 동의합니다.
2022-02-28
에너지 장관, 우크라이나 위기 이후 에너지 시장 상황 논의
2022년 2월 24일
EU 지도자들은 에너지에 대한 비상 조치를 촉구
EU는 높은 에너지 가격 문제를 해결하고 에너지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EU 차원에서 장관들은 즉각 대응했다 . 빠르면 2021년 9월에 에너지 및 교통 장관들이 비공식 위원회 회의에서 이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다양한 위원회 구성에서 장관들이 코로나19 위기에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계와 기업 의 재정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상승하는 에너지 가격에 대처하고 조정된 방식으로 대처해야 할 시급한 필요성에 동의했습니다.
EU 국가는 유럽 그린 딜 의 목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전환으로 인해 EU는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에너지 의존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2021년 10월 13일, 위원회는 가격 인상의 즉각적인 영향을 다루기 위해 EU와 회원국이 가능한 조치에 대한 '도구 상자'를 포함하는 통신문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었습니다.
2021년 10 월 유럽 이사회 에서 EU 지도자들은 위원회에 에너지 및 탄소 시장의 기능을 분석할 것을 요청하고 다음과 같은 중장기 조치를 신속하게 고려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2021년 11월, 에너지 규제 기관(ACER)과 유럽 증권 시장국(ESMA)은 에너지 및 탄소 시장의 기능에 대한 예비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이 보고서는 2022년 봄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장관은 2021년 12월 2일에 만났습니다. 에너지 위원회 에서 장관들은 현재의 전력 도매 시장 모델을 계속 지지하지만 기존 시장 펀더멘털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적절한 투자와 더 나은 보호를 보장할 수 있는 옵션을 조사할 개방성을 보여주었다고 밝혔습니다. 가격 변동성에서 유럽 소비자.
2021년 12월 15일에 위원회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제안에는 회원국이 요청하고 이미 발표된 에너지 가격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및 도구 상자에 발표된 바와 같이 가스 시스템의 탄력성을 개선하고 공급 공급의 기존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이니셔티브가 포함됩니다.
에너지 위원회 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와 유럽의 에너지 상황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기 위해 2022년 2월 28일에 소집되었습니다. 각료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 유럽 에너지 시스템의 회복력 강화, 에너지 가격의 미래 추세 관리를 위한 조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2022년 3월, 위원회는 에너지 가격 상승에 대응하고 러시아 화석 연료로부터 EU의 독립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계획을 제안했습니다.
2022년 3월 국가 원수 또는 정부 원수들의 비공식 회의에서 EU 지도자들은 러시아 화석 연료에 대한 EU 의존도를 단계적으로 철폐하기로 합의 하고 위원회에 3월 말까지 공급 안전과 저렴한 에너지 가격을 보장하기 위한 계획을 제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2022.
2022년 3월 23일에 위원회는 다음을 발표했습니다.
2022년 3월 24일과 25일에 개최된 유럽 이사회는 위원회의 최근 제안에 대해 논의 했습니다 . 지도자들은 위원회와 위원회가 위원회가 제시한 구체적인 단기 옵션 이 가스 가격을 낮추고 전력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해결하는 데 기여할 것인지 여부와 방법을 논의하기 위해 에너지 이해 관계자에게 연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그들은 또한 이사회에 EU 가스 저장 정책 에 대한 제안 작업을 진행 하고 자발적인 공동 연료 구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지도자들은 단일 시장과 녹색 전환에 대한 인센티브를 유지하면서 과도한 전력 가격을 해결하기 위한 제안을 위원회에 제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위원회와 회원국들에게 에너지 가격 도구 상자 와 최근에 채택된 국가 지원 임시 위기 프레임워크 를 최대한 활용 하여 시민과 기업에 구호를 제공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2022년 5월 2일, EU 에너지 장관들은 Gazprom이 최근 일부 EU 회원국에 대한 가스 공급을 중단 한 후 공급 위기 발생 시 취해야 할 EU의 준비 수준 과 조치를 논의하기 위한 임시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 회의는 또한 장관들이 우크라이나와의 연대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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