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 서울 서울본부
■채용구분 : 파트타임
■채용분야 : 사무지원직(파트타이머)
■사무소명 : NH농협은행 강남세곡지점
■자격요건 : 연령, 성별, 학력, 전공, 학점, 어학점수 등 제한 없음
■우대사항 : * 당·타행(지역 농ㆍ축협 등 포함) 영업점 창구업무 경력 보유자
* 취업지원 대상자의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 적용
※ 입사지원서 항목에 입력하지 않은 사항은 우대적용 불가(예 : 자기소개서에만 기재한 내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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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업무 : 단순사무보조,서류정리,환경정리,우편수발신,소모품구매.전화응대
* 근로조건
- 근무기간 : 6개월(당행 내규에 따라 재계약 가능/ 단, 최장 2년 초과 불가)
- 근무시간 : 주 5일(월요일~금요일), 일 7시간 30분 근무
- 근 무 지 : NH농협은행 강남세곡지점(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자곡로 180, 유탑유블레스상가 1층)
- 급여수준 : NH농협은행 관련 규정에 의함
- 복리사항 :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4대 보험, 복지포인트 등
■접수기간 : 2024년 09월 23일 16시 ~ 2024년 10월 02일 24시 까지
■합격발표 : 2024-10-04
■참조사항
- 관련법령에 따라 채용심사비용은 구인자(채용사무소)가 부담 (예 : 신체검사 비용 등)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 제출 서류가 있는 경우 응시자(최종합격자 제외)가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 반환 요청시 반환하여 드립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 반환요청을 하는 경우 제출한 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당행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행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하단의 문의처를 통해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드립니다.
3. 당행은 반환청구기간이 경과하거나 반환대상이 아닌 채용 관련 서류는 채용절차법 제11조제4항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제21조제1항에 따라 지체없이 파기할 예정입니다.
- 주민등록등본(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분, 해당자에 한함)
-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문의처 ☎ NH농협은행 강남세곡지점 총무팀
팀장 김은숙
TEL: 02-3411-4851
계장 이승현
TEL: 02-3411-4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