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애플이 실패한 것을 전달한다 : 무선 충전기는 3 개의 장치를 충전한다
무선 충전기 Trio EP-P6300을 통해 삼성은 오늘 무선 충전을 통해 3 개의 장치에 동시에 에너지 를 공급할 수있는 스마트 폰 및 기타 모바일 장치 용 새로운 무선 충전 도크를 선보였습니다 .
Wireless Charger Trio를 통해 삼성은 Apple이 AirPower라는 Dock으로 전설적으로 실패한 개념을 따르는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한국 제조업체는 무선 충전 기능이있는 새로운 트리플 충전 도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거의 제공하지 않았지만 이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amsung Wireless Charger Trio는 상대적으로 길고 넓기 때문에 Samsung Galaxy Note 20 Ultra 5G와 같은 대형 스마트 폰, 보조 전화기 또는 Galaxy Buds 시리즈의 헤드폰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으며 여전히 스마트 워치가 켜져 있습니다.
충전 슬롯 당 최대 9 와트
99 유로의 공식 가격 트리플 무선 충전 독은 시끄 럽습니다. 삼성 은 데이터를 소유 할 수 있으며, 삼성 스마트 폰은 무선으로 최대 9 와트를로드 할 수 있으며 다른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장치는 최대 7.5 와트를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도크의 두 "큰"위치에있는 최소 두 개의 장치도 최대 7.5 또는 9 와트로 병렬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의 데이터 시트에 따르면 "다른 제조업체의 장치에 대해 최대 7.5 와트"사양은 명시 적으로 iPhone 8 , iPhone X 및 iPhone 11을 나타 냅니다. 반면에 다른 제조업체의 Qi 인증 스마트 폰은 최대 5 와트의 무선으로 만 충전됩니다. 3.5 와트 의 최대 충전 전력 은 스마트 워치 의 전원 공급을위한 도크의 세 번째 위치에 지정 되어 있습니다.
총 3 개의 스테이션이 모두 점유 된 경우 도크는 이론적으로 최대 21.5 와트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삼성은 현재 스마트 폰에 포함 된 것과 동일한 25 와트 전원 공급 장치를 포함했습니다. 또한 도크에는 옵션으로 조광 가능한 LED 기반 충전 수준 표시기가 있습니다.
삼성 무선 충전기 트리오 EP-P6300은 오늘 발표 된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9 월에 출시 될 예정이며 블랙 또는 화이트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