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외국인들이 뽑은 최고의 햄버거는? 서교동 맛집/수제버거 맛집/버거비 홍대.
안녕하세요~ 행복끼니입니다..^^ 가장 미국스러운 음식은 19세기말.. 미국에서 태어나 전 세계로 급속하게 퍼진 '햄버거'랍니다. 안 좋은 이미지의 패스트푸드 대명사 햄버거를..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서 웰메이드로 만드는 수제버거집이 인기가 있다고합니다.
그 중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즐겨 보는 '10 Magazine'이라는 잡지에 외국인 미스터리 쇼퍼들에 의해 미국본토의 수제버거맛을 가장 잘 살려..최고의 수제버거맛집으로 선정된 '버거비'.. 가장 미국본토스러운 수제버거맛이 궁금해.. 다녀 왔답니다..^^ 버거비에서 가장 인기있다는 '얼티메이트 BB버거'.. 소고기목살부위를 직접 다져 만든.. 일반적인 130g패티가 아닌 200g의 아주 두툼한 패티를 그릴에 직화로 직접 구워 육즙과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직화 소고기의 맛과 느낌을 제대로 느낄수있게.. 토마토나 다른 채소류도 일체 사용하지않았다고..
홍대의 먹자골목 한쪽.. 먼저 '버거 타임즈'라는 버거메뉴판과 양철통에 소스류와 나이프, 포크까지.. 음.. 살짝 미쿡스러운 분위기가.. 요샌 치맥다음에 버맥이 뜨고 있으니.. 기네스도 한잔.. 음.. 기네스는 살짝 싱겁고.. 약하고.. 역시 기네스는 합정역 '더 캐스크'가 최고라는..^^ 이집 수제버거도 훌륭하지만.. 바삭하고 고소한 감자튀김을 달달한 밀크쉐이크에 찍어 먹는 맛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두툼한 200g의 디럭스패티.. 대단하지요.. 소고기패티의 육즙과 식감을 제대로 느낄수있게, 채소류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소스로.. 전혀 텁텁하거나 건조한 느낌없이.. 직화 패티맛을 제대로 느낄수있네요.. 따뜻하고 바삭한 감자튀김을 차가운 밀크쉐이크에 찍어 먹는 맛.. 궁금하시지요..ㅎㅎ 한번 해보세요.. 당장 중독되고만답니다..^^
기네스맛은 살짝 약해서.. 아니 합정역 '더 캐스크'의 강렬한 기네스기억때문에.. 다른곳에서는 기네스 마시기 힘들어졌답니다..ㅎㅎ 추가는 기냥 오비라거로..
2차로 옮긴 자리였는데.. 역시 외국인이 뽑은 최고의 수제버거집답게 요리수준으로 업 그레이드한 수제버거 일품이었고.. 밀크쉐이크에 찍어 먹는 감자튀김에는 중독돼 버렸다는..^^
치맥도 좋지만.. 버맥도 참 좋답니다. 오늘 불금.. 버거에 한잔 어떠세요..
위치:마포구 서교동 363-4. 전화:070-8870-9220. "공감하트" 꾸욱~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