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이남호는 국회 문광위원장 전재수 국회의원과 만나 한문관 현안 협력방안을 논의 했다.
국회의사당 전재수 문광위원장실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정주영 보좌관과 한문관 김명숙 총괄이사, 최미란 기획이사, 박병남 홍보이사가 함께 참석해 △2026년 민간이양법안 시행보류, 연기문제△전국대회때 문광위원장상 추가 △전국대회에서 문광위원장 전재수 국회의원 축사 △한문관 회원 3,000여명이 참석하는 한마음대회 개최 등에 대해 의견을 주고받았다.
그동안 한문관 현안들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고, 한문관 회원 3,000여명이 참석하는 한마음대회에 대해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왼쪽부터) 한문관 김명숙 총괄이사, 박병남 홍보이사, 이남호 회장, 최미란 기획이사 그리고 전재수 문광위원장 이 간담회를 하고 있다.
첫댓글 회장님과임원님들 한문관에 발전을 위해 더운날씨에도 불구하시고 현안업무를 추진하시느라고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뛰겠습니다^^
한문관이 일보 전진하는 느낌입니다. 이남호 회장님 과 임원님들 수고가 많습니다. 이남호 회장님 앞으로 해설사협의회 가는 길에 탄탄하게 길을 놓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해번쩍! 서해번쩍 ! 한문관 발전을 위하여 불철주야 애쓰시는 이남호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시대의 변화에 따른 한문관의 앞으로 나갈 방향에 대한 고민에 한 걸음.
수고많으셨습니다.
예~ 한번 더 낮추고 한번 더 겸손해 지며, 한문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문관회장님을 비롯 임원님들 더운 날씨에 회원들을 위한 노력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한문관에 좋은 일이 만발하기를 바라며, 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