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싱글라인코리아
 
 
 
카페 게시글
‥‥회원 공지알림 26년 스텝을 소계합니다
겨울낚시(위호선) 추천 0 조회 339 26.01.08 10:40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1.08 10:45

    첫댓글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26.01.08 11:19

    2026년 잘 부탁합니다^^
    화이팅^^

  • 26.01.08 14:09

    2026년 올 한해도 팀싱코를 위하여 고생 스럽겠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 26.01.08 15:44

    선임스텝님을 보좌 잘하여 더둑 더 멋진 싱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26.01.08 16:09

    공동과 조황 협동심 힘을이끌어 최선을다해겠습니다

  • 26.01.08 16:48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정출 될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 26.01.08 16:48

    2026년 올 한해 잘 될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26.01.08 16:49

    수고에 감사 드립니다 ^^

  • 26.01.08 17:14

    26년에는 우리 동호회에서 최고의 즐거움을 만끽 할수 있는 출조가 가득한 한해가 되도록 열심히 함 달려 보겠습니다.^^

  • 26.01.09 06:13

    지난해 선임스텝 멋진이님 고생 많았으며
    새로이 선출된 겨울낚시님이 잘 이끌어 주시랴 생각합니다 모두모두 화이팅

  • 26.01.08 22:01

    축하드립니다
    2026년 한해 잘 부탁드립니다 ^^

  • 26.01.08 23:58

    축하드립니다 ~~
    올한해 잘 부탁 드립니다 ~~~^^

  • 26.01.09 07:32

    수고를 부탁드립니다♡♡♡

  • 26.01.09 10:19

    26년도 한번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

  • 26.01.09 10:36

    모든 스텝분들 카페 발전을 위해 봉사해 주셔서 정말 감사 합니다,

  • 26.01.09 19:04

    새해 선임스텝에 선출되신 겨울낚시님과
    함께 봉사해 주실
    모든 스텝분들께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 26.01.09 22:58

    26 년도에도 잘부탁드립니다....
    선임스텝으로 새롭게 봉사해주시는 겨울낚시님 감사드립니다....

  • 26.01.11 10:38

    선임 스텝이하 모든 스텝분들께 많은 수고와 박수를 보냅니다.

  • 26.01.24 00:19

    수고에 감사합니다
    한해 잘 부탁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