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모든 국가 자발적 무상 헌혈이 실현되는 그날까지
체계적인 헌혈 운동 전개를 위해
다각적인 방법으로 범세계적인 생명나눔운동을 실천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
헌혈은 사랑의 실천이자, ‘생명’을 기증하는 고귀한 행동입니다. 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는 각 회원 국가에서 지역민들에게 헌혈의 가치와 필요성을 알리는 헌혈 행사 및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캠페인 참여 인원의 약 38%는 채혈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헌혈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세계인의 헌혈 참여를 활성화하고 자발적 무상 헌혈 문화를 조성합니다. 안전한 헌혈 방법에 대해 의료기관과 봉사 단체 및 전문가들은 ‘자발적 무상 헌혈’이라고 말합니다.
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는 생명의 가치를 폭넓게 이해하고 헌혈에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시민들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헌혈교육 영상, 헌혈 세미나를 통해 헌혈에 대한 세계인의 의식을 향상합니다. 이 같은 교육은 비헌혈자와 일시적 헌혈자에게 동기를 부여해 정기적 헌혈자로 발전하게 하고, 헌혈 전 준수사항이나 건강관리에 대한 교육으로 혈액의 질을 높입니다.
생명을 나누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
울산권 회원들과 시민 등 400여 명 참여
8월 27일, ‘제156회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이 울산에서 개최됐다. 생명을 나누는 숭고한 봉사에 울산권 일대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나섰다.울산혈액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출근길에 들른 직장인, 학교 수업 전 시간을 내어 참여한 대학생, 가사일을 마치고 온 주부 등 각계각층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어머니의 마음으로 내 가족을 돕는다는 생각으로 참여했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날 울산혈액원에서는 헌혈차량과 간식을 지원했다. 현장에는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장을 비롯해 울산시청 관계자, 울산시의회 부의장 및 시의원 등 지역 관계자들도 참석해 생명나눔에 참여해준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KBS 울산방송, UBS 울산방송, 경상일보 등 언론매체들도 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의 헌혈운동을 보도하며 헌혈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는 울산에서 헌혈뿐 아니라 클린월드운동, 명절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이웃과 함께하고 있다. 그동안 울산 도심의 거리 및 공원을 비롯해 척과천, 슬도, 대왕암공원, 태화강, 동천강, 호계천 등 지역 곳곳을 깨끗하게 정화하는 데도 힘써왔다.
지금 세계는 혈액부족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자녀가 안전하게 자라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위기에 처한 이들에게 건강한 혈액을 제공합니다.
https://intlweloveu.org/ko/156th-blood-drive/
울산권 [장길자 회장님]국제위러브유 헌혈하나둘운동 - 생명을 기증하다!
https://cafe.naver.com/goguma3/9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