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 EST (1100 GMT) 토요일 오전 6시에 중단 된 테스트 시작 지연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NASA 우주 비행사 Bob Behnken과 Doug Hurley는 금요일 금요일 발사 패드 39A에서 SpaceX 승무원 접근 암 내부에서 올해 말 승무원 우주선에 발사하기 전에 정장 활동과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크레딧 : NASA
NASA 관계자는 금요일 SpaceX의 승무원 우주선이 우주 비행사 인 Doug Hurley와 Bob Behnken을 3 월 초에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페리로 보낼 준비가됐다고 밝혔다. 낙하산 낙하 테스트 및 우주 정거장 승무원 일정.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 책임자 인 Kathy Lueders는 금요일에 기자들에게 캡슐에 헐리와 벤켄을 소위“데모 -2”임무로 궤도에 옮길 수 있다고 발표했다.
Lueders는“이 차량은 2 월 말에 모두 준비 될 것입니다. “지금은 계획적인 관점에서 3 월 초에 촬영 중입니다. 가장 빠를 것입니다.”
이 일정은 일요일 플로리다 해안 연안의 대서양에서 계획된 크루 드래곤 고고도 발사 중단 테스트의 좋은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캡슐의 하향 범위 복구 구역의 거친 바다와 바람으로 인해 토요일부터 중단 테스트가 지연되었습니다.
NASA와 SpaceX는 또한 2 월 중순부터 우주선의 보일러 플레이트 버전을 사용하여 크루 드래곤의 낙하산에 대해 두 가지 더 전면적 인 낙하 테스트를 수행 할 계획입니다.
NASA가 우주 비행사를 승무원 용 우주선으로 비행하는 것이 편할 때 결과를 분석하고 결과를 분석하기위한 데이터 검토와 함께이 테스트의 결과가 도출 될 것입니다. 또한 우주 정거장 관리자는 궤도에 실려있는 궤도 실험실의 데모 차량이 Demo-2 비행에 가장 적합한시기를 결정하기 위해 일정에 입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스테이션에서 진행되는 상황을 포함하여 많은 다른 것들을 거래하고 있으며 ISS의 승무원에게도 적절한 시간을 제공 할 수있는시기는 바로 ISS입니다. 손과 Doug와 Bob은 추가 손입니다. 이는 매우 큰 일이 될 것입니다.”라고 Lueders는 말했습니다.
SpaceX는 일요일 오전 8시 (EST) (1300 GMT)에 6 시간 동안 열리는 케네디 우주 센터의 패드 39A에서 수정 된 팔콘 9 로켓을 타고 우주 비행사없이 승무원 캡슐을 발사 할 계획입니다. 이륙 한 지 약 84 초 후에 승무원의 SuperDraco 엔진은 캡슐을 팔콘 9 로켓의 상단에서 밀어내어 불완전한 발사 차량에서 우주 비행사를 신속하게 운반 할 수있는 기동을 시뮬레이션합니다.
기내 발사 중단 기능은 승무원 안전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SpaceX는 2015 년 런칭 패드 중단 테스트 동안 발사대에서 비상 사태를 피할 수있는 승무원의 능력을 확인했습니다.
SpaceX의 승무원 미션 관리 책임자 인 Benji Reed는“내일의 테스트는 실제로 전체 시스템을 엔드-투-엔드로 테스트 할 수있게 해주는 것 중 하나입니다.
리드는“이 테스트의 주요 목표는 우주 비행사들이 로켓을 피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크루 드래곤 캡슐은 팔콘 9가 최대 공기 역학적 응력을받는 지점을지나 가면 바로 중단 명령을 트리거합니다. 팔콘 9의 첫 번째 단계는 멀린 엔진을 자동으로 정지시키는 반면 8 개의 SuperDraco 엔진은 약 130,000 파운드의 추력으로 점화되어 거의 10 초 동안 연소됩니다.
부스터는 공기 역학적 힘에서 벗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맑은 하늘을 가정 할 때 로켓에 남은 추진 제가 지상에서 보이는 불 덩어리에서 점화 될 수 있다고 리드는 말했다.
한편, 크루 드래곤은 마하 2.3의 최고 속도에 도달하고 탄도 궤도에서 약 138,000 피트 (42km)의 최고 고도까지 아크 한 다음 스러 스터를 사용하여 하강 방향을 조정합니다. 이 캡슐은 가압되지 않은 트렁크 부분을 분사하고 4 개의 주요 낙하산을 배치하여 약 32km 떨어진 대서양에서 부드럽게 튀어 나올 것입니다. 미군, NASA 및 SpaceX 복구 팀은 캡슐을 복구하여 실행 절차를 연습합니다. 승무원 임무.
이륙에서 스플래시 다운까지의 전체 중단 테스트 비행은 약 10 분이 소요됩니다.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에 대한 회사의 비행 중 중단 테스트 중 SpaceX 승무원 드래곤과 팔콘 9 로켓의 그림. 크레딧 : SpaceX
비행 중 중단 테스트는 NASA가 우주 비행사를 운반하기 위해 차량을 비우기 전에 풀업 승무원 우주선의 마지막 주요 계획 테스트 비행입니다.
Reed에 따르면 SpaceX는 캘리포니아 호손에 본사가있는 Demo-2 임무에 배정 된 승무원 캡슐에 대한 작업을 마무리하고 있다고합니다.
리드는“최근에 열 실드 메이트를 완성하여 열 실드를 우주선에 부착했으며, 이번 달 말에 호손에서 케이프 (케네디 우주 센터)까지 차량을 완성하고 배송 할 계획이다. . "그 프로세스의 일부로 수행하는 체크 아웃이 많이 있습니다."
The Crew Dragon은 Hurley and Behnken의 임무를 수행하고 기동 추진기 및 중단 엔진에 대한 추진 제로 채워진 다음 패드 39A에서 이륙하기 전에 Falcon 9 부스터와 결합됩니다.
플로리다의 하드웨어 체크 아웃 중에 NASA 엔지니어는 SpaceX가 제출 한 데이터 패키지를 검토하여 승무원이 우주 기관의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NASA 관계자는 그 과정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 말하지 않았다.
Lueders 씨는 SpaceX가 크루 드래곤의 Mark 3 낙하산에 대해 2 번의 낙하 테스트를 더 실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Mark 3 낙하산 또한 토요일 중단 테스트를 위해 승무원 드래곤을 타고 날고 있습니다.
낙하산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SpaceX의 승무원 개발이 지연되는 다른 이유에 대해서는 이전 이야기를 읽으십시오.
Lueders는“SpaceX와 함께 작업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슈트 시스템을 얻고 몇 가지 테스트를받는 것을 특징으로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SpaceX와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3 월 중단 테스트를 위해 승무원 우주선에 탑승 한 Mark 3 낙하산이 이전에 비행했습니다.
Lueders는“따라서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 초기 역량이 무엇인지 알고 싶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슈트의 강도와 성능에 매우 만족하지만 실제로하고 싶은 것은 새로운 슈트 세트를 선반에서 곧장 가져 와서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방금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
SpaceX는 지난 달 크루 드래곤의 새로운 Mark 3 낙하산 디자인을 사용하여 연속 10 회 연속 멀티 낙하산 낙하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paceX 창립자이자 CEO 인 Elon Musk은 12 월 29 일 트윗에서 데모 -2 임무에 배정 된 승무원 우주선이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 있어야하며 2 월에“물리적으로 준비”되어야한다고 썼다.
Musk는“하지만 모든 안전 검토를 완료하는 데 몇 개월이 더 걸릴 것입니다.
전형적인 임무가 끝나면 SpaceX 승무원 캡슐은 플로리다 동부 해안에서 약 44km 떨어진 대서양에서 튀어 나와서 우주 비행사가 착륙 후 몇 시간 내에 보트로 항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SpaceX는 2014 년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이 수여 한 26 억 달러 계약으로 크루 드래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NASA는 Boeing과 Starliner 우주선 개발을 위해 42 억 달러의 상용 승무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NASA와 회사 관계자는 2014 년에 2017 년에 우주 비행사를 운반 할 수있는 상용 승무원 캡슐을 준비하는 것을 목표로했지만 두 프로그램의 지연으로 인해 이정표가 밀려났습니다.
두 개의 새로운 상업용 승무원 우주선 중 하나는 2011 년 우주 왕복선이 종료 된 이후 우주 비행사를 우주 비행으로 비행하는 최초의 미국 차량이 될 것입니다. 이후 NASA는 미국 우주 비행사와 우주 정거장을 왕복하는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 탐을 구입했습니다. 우주 기관의 마지막 Soyuz 좌석 계약에서 왕복 항공권 당 8 천만 달러 이상을 러시아 정부에 지불했습니다.
새로운 SpaceX 및 Boeing 우주선으로 정기 상용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승무원 운송에 대한 러시아의 미국 의존도는 끝날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 우주 비행사들은 러시아 우주 비행사와도 승무원이 교환하지 않은 러시아 우주국과의 '현상없는'자금 교환없이 협정을 통해 Soyuz 캡슐을 계속 비행 할 것이며, 러시아 우주 비행사는 또한 승무원과 Starliner 캡슐에 착륙 할 것입니다.
Lueders는 우주 정거장에서 Hurley와 Behnken의 체류 기간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Lueders는“현재이 차량이 언제 준비 될 지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에이전시 및 SpaceX와 함께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협력 할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이 테스트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가 이야기 한 다른 테스트 (슈트 테스트 및 기타)와 함께 테스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리고 차량이 실제로 비행 할 준비가되었을 때를 더 잘 알게되면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 (그리고 분명히 NASA 리더십)을보고이 기능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
우주 정거장은 보통 6 명의 승무원으로 구성되지만, NASA와 Roscosmos와 Soyuz 좌석 계약은 올해 말에 만료됩니다.
러시아 우주 비행사 Alexander Skvortsov, 이탈리아 우주 비행사 Luca Parmitano, NASA 비행 엔지니어 크리스티나 코흐 (Christina Koch)는 3 인승 승무원이 Soyuz 우주선에서 우주 정거장을 떠나 2 월 6 일 지구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4 월 9 일 예정된 다음 Soyuz 승무원 발사까지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살고 일하는 3 명의 지휘관 인 Oleg Skripochka와 NASA 우주 비행사 Jessica Meir와 Andrew Morgan이 팀을 떠날 것입니다.
러시아 사령관 니콜라이 티호 노프 (Nikolai Tikhonov), 항공 엔지니어 안드레이 밥킨 (Andrei Babkin) 및 베테랑 NASA 우주 비행사 크리스 캐시디 (Chris Cassidy)는 4 월 9 일 소유즈 (Soyuz) 발사를 훈련하고있다. 그들의 소유즈 우주선.
이로 인해 3 명의 승무원이 정거장에 남을 것이며, 캐시디는 궤도 연구 단지의 미국 세그먼트에서 실험을 수행하고 하드웨어를 유지하는 유일한 승무원으로 남을 것이다. 승무원 다운 사이징은 비상 사태를 제외하고 러시아 우주 비행사가 캐시디와 함께 역 밖에서 수리를 수행 할 수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NASA의 우주 유영 수행 능력을 제한 할 것입니다.
캐시디는 상용 승무원 운송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NASA의 통제하에 최종 Soyuz 좌석에서 비행하고 있지만 NASA의 Jim Bridenstine 행정부는 미국 우주 비행사가 2021 년 초까지 우주 비행사에게 우주 정거장에 접근 할 수 있도록 추가 Soyuz 좌석을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캐시디와 그의 선원들은 6 개월간 임무를 수행 한 후 10 월에 착륙 할 예정이며 NASA는 올해 말 다음 소유즈 임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다.

NASA 우주 비행사 크리스 캐시디 (Chris Cassidy)는 휴스턴의 중립 부력 연구소에서 우주 유영 훈련 세션을 준비합니다. 크레딧 : NASA / James Blair
NASA는 원래 단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승무원 및 스타 라이너 시험 비행의 길이를 연장하여 미국 승무원이 역에 접근 할 수있는 차이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고자합니다. 시범 임무는 NASA의 상용 승무원 캡슐에 대한 최종 인증의 길을 열어 줄 것이며 SpaceX와 Boeing은 추가 지연이 없다고 가정하여 올해 말에 승무원 교체 임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승무원 비행 테스트라고 부르는 보잉의 첫 스타 라이너 임무는 이미 최대 6 개월 동안 우주 정거장에 머 무르도록 승인되었습니다. 전 NASA 우주 왕복선 사령관 인 보잉 우주 비행사 Chris Ferguson은 NASA 우주 비행사 Mike Fincke와 Nicole Mann이 Starliner 's Crew Flight Test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작년 말 NASA 관계자는 크루 드래곤의 데모 -2 미션 확장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Lueders는 금요일에“우리는 보잉과 함께 일했던 것과 동일한 기간 동안 확장 된 임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SpaceX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 승무원을 확보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스테이션의 NASA 승무원에게 내려갑니다."
Starliner와 Crew Dragon 우주선의 운항 비행은 최대 210 일까지 지속될 수 있으며, 우주 정거장에 차량이 탈출 포드 역할을합니다.
엔지니어가 12 월에 Starliner 최초의 조종되지 않은 궤도 시험 비행의 결과를 평가함에 따라 Boeing의 승무원 비행 시험의 시작 일정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12 월 20 일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United Launch Alliance Atlas 5) 로켓 발사가 실패한 후 스타 라이너 우주선의 미션 경과 타이머 설정이 잘못되면 캡슐이 중요한 궤도 삽입 기동을 놓치게되었다.
이 오류로 인해 Starliner가 계획대로 우주 정거장에 도킹하지 못하게되었으며 NASA 관계자는 보잉이 12 월 미션에서 미완성 테스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종되지 않은 또 다른 Starliner 데모 비행을 수행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Starliner는 12 월 22 일 뉴 멕시코에 안전하게 착륙하여 약식 시험 비행을 완료했습니다.
Lueders는 금요일에“지금 우리는 이상 조사팀이 진행되고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또한 프로그램이 수행하는 비행 후 검토 팀도 있습니다. 우리는이 두 가지를 모두 살펴본 후 2 월에 모여‘좋아요, 승무원 비행 시험에 가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 다른 고정되지 않은 데모를 할 수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하지만 다른 옵션도 있습니다… 항상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우주선을 증명하기 위해 많은 다른 일을합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