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 쓰러진다. 그의 때가 이르렀다. 한 시대의 끝. 새로운 시작. 소망이 이 계절을 위해 일어난다. 이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여라. 상실된 양들을 불러들여라. 나의 왕국이 풍성하게 하여라. 새로운 변화가 오고 있다. 예비되어라! 예비되어라! 예비되어라! 변화가 오고 있다. 너희의 마음들을 예비하여라. 너희의 주거지를 예비하여라. 오고 있는 것을 위해 너희의 가정을 예비하여라"
"딸아, 나는 스스로 있는 자이다. 딸아, 적어라. 너희 세상에서 더욱 기이한 일들이 나타나리라. 동물들 조차도 나의 곧 옴을 알고 있다. 내가 그렇게 만들었다. 딸아, 싸인들과 기사들이 있으리라고 내가 말했으나, 많은 자들은 무시하고, 소수만이 본다. 그 소수는 그들의 눈이 열렸음으로 보는 것이다. 시간은 더 이상 없고, 회개가 필요한 때이다. 내가 문에 있다. 은혜가 닫힌다. 방주의 문이 거의 다 닫혔다.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딸아, 이 모든 것이 연결됨을 볼 수 있느냐? 내가 경고하는 싸인들을 준다. 너희는 볼 눈과 들을 귀를 가져야만 한다. 딸아, 나의 음성을 알아야 한다. 새들, 바다의 생명들, 육지의 동물들은 내가 문에 가까이 왔음을 알고 있다. 누가 나의 방주 안으로 들어 올 것인가? 문이 닫히면 돌이킬 수 없다. 딸아, 시간이 더 이상 없음으로 나를 찾으며 기도하여라"
어제 소개해 드린 바바라 자매의 메시지에도 "권력에 변화가 일어난다" 라는 대목이 있었는데, 위의 첫번째 메시지와 동일함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언제일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미국의 최대 명절은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입니다. 배도와 반역에 대한 심판이 임한다고 할 때 추수감사절이 가장 치명적일 수 있으며, 그렇게 해서라도 하나님은 깨닫게 하기를 원하실 수 있습니다. 추수감사절하면, 뭐니뭐니해도 칠면조 만찬을 먹는 것입니다. 그런데 Vicki Goforth Parnell 자매는 "Thanksgiving Day dinner has been canceled" (추수감사절 만찬은 취소되었다) 라고 Dream 속에서 들었습니다. 개인이 받는 Dream 은 참조만 해야 하고, 또 올바르게 받았는지도 알 수 없지만, COP 27 동안 적그리스도가 즉위되는 Dream 이 현실화되었다고 한다면, 이 역시 현실화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추수감사절 아침에 뉴욕에서 거행되는 그 유명한 Macy 퍼레이드 동안 무슨 사태가 발생 할 수도 있음으로, 일단은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