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선수 박찬숙 딸’로 유명한 서효명이 영화 ‘콩가네’(감독 남기웅)에 캐스팅 됐다.
서효명은 이번 가족 코미디‘콩가네’에서 한 가족의 둘째딸 애란 역을 맡았다. 아버지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전도사로 등장한 연극배우 출신 김병옥이, 어머니는 영화 ‘사물의 비밀’에서 횟집녀로 출연한 윤다경, 언니는 베이비 복스 출신 연기자 심은진이 연기한다.
서효명은 “보통 가족극은 가족의 화합을 다루는데 ‘콩가네’는 마치 제목에서 연상할 수 있듯 가족의 해체를 꿈꾸는 가장과 그의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뤘다”며 “감동과 웃음이 함께 기대되는 가족 코미디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김재원 이사는 “영화 ‘씨씨’ 이후 2번째 스크린 도전이며 현재 드라마와 영화에서 출연 제의가 들어와 시나리오를 검토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강원도 속초에서 촬영이 진행 중이며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제공=스웰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김윤지 기자
2ne1 박봄 후덕해졌네~ ‘턱선 실종!’
'2011 유튜브 어워즈'가 11월 22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파이낸스 센터에서 진행됐다.2011 유튜브 Best UGC 어워즈에서는 '와 엄마다 근데 졸려' 라는 영상으로 CNN의 주목을 받았던 박관영 '서울 지하철 노래'를 제작해 '마익홀'이라는 친근한 한국식 이름으로 유명한 마이클 아론손, '과자 과대 포장 고발 영상'의 권상민씨가 수상했다.
[뉴스엔]/동아닷컴
채연 8년스토커 재판 증인 출석 ‘선처요구’
채연이 자신을 8년간 따라다닌 스토커에게 선처를 요구했다. 채연은 11월21일 자신을 스토킹하던 여성의 증인 자격으로 법원에 출석했다. 스토커 본인은 출석하지 않았다.
채연은 2003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한 이후 약 8년간 자신을 채연 팬이라고 밝힌 30대 여성 스토커 최모씨에게 시달려왔다. 이 여성 팬은 채연의 모든 활동을 따라다녔고 심지어 공백기에는 집 근처에서 기다리는 등 개인적인 일정까지 쫓아 다녔다.
[뉴스엔]
김지우, 화려한 킬힐에 ‘너무 큰 발’
배우 김지우가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 NH아트홀에서 열린 ‘닥터지바고’ (DOCTOR ZHIVAGO, A NEW MUSICAL) 제작발표회에 조금 작은 구두를 신고나와 열연을 펼치고 있다.
(서울=스포츠코리아)
션, 정혜영 화보에 “나는 땡잡은 나무꾼”…‘아내바보’ 인증
가수 션이 자신의 부인 정혜영의 화보를 보고 감탄을 표하며 아내 밖에 모르는 ‘아내 바보’ 면모를 보였다.
션은 2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정혜영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나는 날개를 숨겼다가 땡잡은 나무꾼. 행복을 공유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은 정혜영이 한 패션지와 촬영한 화보로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풀밭에 누워있는 모습이다. 섹시한 눈빛과 완벽한 몸매, 요염한 포즈가 눈길을 끈다.
사진 출처ㅣ션 트위터/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애프터스쿨 주연, 급성 신장염으로 입원
여성그룹 애프터스쿨의 주연이 급성 신장염으로 입원했다.소속사 플레디스에 따르면 주연은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1 대한민국 대중문화 예술상’ 시상식 리허설을 끝낸 후 극심한 복통을 느껴 인근 병원으로 이동해 진단을 받았다. 진단 결과 급성 신장염 판정을 받고 시상식에 불참한 채 곧바로 경기도 성남의 한 대학병원에 입원했다.
주연은 현재 일본에서 발매 예정인 싱글 준비와 춤 연습, 드라마 출연 준비로 연기 공부까지 병행하는 등 바쁜 스케줄을 보내던 중 며칠 전부터 통증을 느껴오다 이날 증세가 심해져 병원을 찾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2NE1 공민지, 롱드레스로 몸매 과시 ‘가슴라인 폭발’
2NE1 멤버 공민지가 롱드레스를 입고 볼륨몸매를 과시했다.공민지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롱드레스는 처음~ELLE 드디어 나왔군요. 잡지 사러 가야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공민지는 하얀색 롱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입술을 쭈욱 내밀고 허리를 곳곳이 세운 채 완벽한 S라인을 과시했다.
특히 잘록한 허리선과 유독 길어보이는 다리가 시선을 모은다.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놀라운 몸매를 숨기고 있었네요”,“쭉 뻗은 다리가 예술입니다”,“롱드레스 종결자” 등 다양한 반응을보였다
사진 출처|공민지 트위터/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이효리, 제인 구달에게 ‘식용 개고기 질문’
가수 이효리의 동물학자 제인 구달 인터뷰가 ‘싱글즈’ 12월 호에 공개됐다.
이효리는 지난 10월 중순 미국 시애틀에서 생애 최초 인터뷰어로 나서 제인 구달을 만났다. 앞서 이효리는 동물 보호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고 가장 처음 읽은 책이 제인 구달의 책이며 평소 자신에게 제인 구달은 가슴 속 멘토 같은 분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동물 보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과 고민들을 털어놨다. 또 개고기 식용 및 구제역 문제와 같은 한국의 실정에 대해서도 조언을 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