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안녕하세요 : )
이번 강의 시작 전에 교수님께서 해주신 말씀이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힘 주셔서 감사합니다..
A2 문제에서
distractor efficiency 와 관련한 질문입니다.
저는 아무도 답으로 고르지 않은 distractor 만 제대로 기능을 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를 통해 정답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high 학생들은 선택하고 low 학생들은 선택하지 않은 distractor 도
제 기능을 제대로 하고 있지 못하는 것으로 보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다면, "high 학생들이 low 학생들보다 더 많이 distractor 를 선택했지만, 그 숫자가 현저히 적은 경우는
distractor 가 제 기능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나요?"
distractor efficiency 경우에도 다른 item analysis 요소들처럼 적정 수치가 존재하는지 궁금합니다 : )
A12 문제에서
creative task 에 대한 설명과 해당하는 Activity 2 에 관한 질문입니다.
<A> 지문에서, creative task 에 대한 설명을 보면
~ those that require learners to use words, phrases and grammatical structures that they have already learned, but to put these together in new ways. 라고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학생들이 누가 이 직업에 가장 알맞을지 decision making 하면서 사용하게 될 표현이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모범답안에는,<Activity 2> is creative task. Students discuss to make decision of choosing the best person from their ideas and language resources. 이 부분이 해당될 것 같은데.. target linguistic form 이라기보다는, resume 가 담고 있는 정보(자격증, 경력)인 것 같아 보여서요.
첫댓글 distractor에는 적정수치는 없고 high 학생들이 low 학생들보다 더 많이 distractor 를 선택했다는 것은 그 자체가 문제라고 할수 있습니다. Creative task에는 언어적요소와 decision making 의 창조적 요소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 질문을 잘못 드렸습니다.. low 학생이 high 학생보다 더 많이 distractor 선택을 했으나, 그 숫자가 적을 경우라고 질문드렸어야 했네요.. 하지만 적정 수치가 존재하지 않다고 하니,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거나/high 학생이 low 학생보다 더 많이 선택한 경우를 눈여겨 보겠습니다 : )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