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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공고 제2021 –03호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비대면 프로그램』 강사 공개모집 공고 |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는 전라북도가 설립한 출연기관으로 도내 여성의 역량개발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환경을 대비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보다 활성화하기 위하여 비대면 프로그램 강사를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1년 2월 9일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장
신규 과목명 | 비 고 | ||
2021년 일반교육 | -3d펜 지도사 | -미드영어 | 위촉기간 2021. 4. ~ 12. ※ 지원 과목은 2과목까지 중복 지원 가능하며, 강사 및 강의 평가에 따라 재위촉 가능 |
-라탄 공예 | -가족심리상담사 | ||
-미리 캔버스, 망고보드 활용 | -칼림바 | ||
-유튜브 활용 | -스마트폰 활용 | ||
-NCS | -타로심리상담사 | ||
-아동미술지도사 | -교양 한국사/세계사 | ||
-기초 드로잉 | -술 담그기* | ||
-반려동물미용* | -비건 베이킹* |
※ 지도사 및 자격증 취득과목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한 자격증명 번호 제출을 요함(민간자격정보서비스 등록 자격증 및 국가공인 자격증 등)
※ *과목은 오프라인 강사로 선발
가. 접수기간: 2021. 2. 23.(화) ~ 2021. 3. 12.(월)
나. 접수 방법
- 이메일: todayjbwc@naver.com
- 우편 접수: (54894) 전북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로 38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1층) 교육사업팀 강사 공개모집 담당자
·마감일 도착분(18:00까지)에 한함
·이메일 및 우편 접수 시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확인 전화 필요
·이메일 접수 시 마감 당일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접수하시기 바라며,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마감시간 이후 원서접수는 불가함
가. 전형 내용
- 1차 서류전형: 자격 요건 적격 여부 심사
심사기준 점수 | 센터 방향 부합성 | 경력사항 | 자격사항 | 강의계획서 | 온라인 강의 경력자 |
배 점 | 25점 | 25점 | 20점 | 20점 | 10점 |
- 2차 면접전형: 강의 진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심사
심사기준 점수 | 업무 수행능력 | 의사전달, 소통·협상능력 | 성실성 | 소속감 | 온라인 강의 운영 능력 |
배 점 | 20점 | 20점 | 20점 | 20점 | 20점 |
나. 선발 기준: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위촉교수 공개모집 심사평가표에 의거,
평균 70점 이상인 자 중 득점이 높은 순 선발
가. 기본요건 (아래 사항에 한가지이상 충족되는 자)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로서
·교육법령에 의한 교원 자격 소지자로 해당 분야 2년 이상 계속 출강하고 있는 자
·대학 이상의 교육기관 또는 사회교육분야 등에서 2년 이상의 해당 전문분야 강사로 출강하고 있는 자
·관련분야 전공 및 해당분야 현장전문가로서 2년 이상 해당분야에 계속하여 출강하고 있는 자
·해당분야 전공자 및 2급 이상의 자격증 소지자로서 2년 이상 출강하고 있는 자
·관련교육 수료자로로서 해당분야 3년 이상 출강하고 있는 자
·해당분야 기능사 자격 소지자로서 3년 이상 실무 경험이 있는 자
·그 밖에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장이 관련 분야에 상당한 정도의 지식이 있다고 인정하는 자
나. 부가요건
- 국가 또는 협회 자격증 취득자
- 전국대회 등 발표 및 전시회 수상경력자
- 유관기관 강의 경력자
- 유투브 및 Zoom 강의 경력자
- 기타 해당과목 강사로서 결격 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자
가. 지원서류(첨부 참조)
- 응시원서(붙임 1) 1부
- 자기소개서(붙임 2) 1부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붙임 3) 1부
- 강의계획서(붙임 4) 1부
- 지원과목소개서(붙임 5) 1부
- 경력증명서 1부
- 자격증사본(응시분야) 1부
- 기타 전공, 수상, 전시, 발표경력 자료 등
※ 지원서류는 붙임문서를 다운받아 사용(http://www.jbwc.re.kr 공지사항 참조)
나.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내용이 상이하거나 허위 시 위촉을 취소할 수 있음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또는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임
- 본 모집공고는 기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해당과목의 강사를 위촉 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교육사업팀(254-3817)로 문의바람
구 분 | 일 정 | 비 고 | |
원서접수 | ‘21. 2. 23.(화)~3. 12(월) ※ 마감일 18:00까지 | 이메일, 우편 | |
1차 시험 | 서류전형 | ‘21. 3. 17.(수) | |
합격자 발표 | ‘21. 3. 19.(금) | 센터 홈페이지 | |
2차 시험 | 면접시험 | ‘21. 3. 25.(목) |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
합격자 발표 | ‘21. 3. 29.(월) | 센터 홈페이지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지원자 협조사항 | ||
마스크 미착용 시 센터 내 입장 불가하며, 센터 출입 후 상시 마스크 착용 ※ 마스크는 지원자가 직접 준비해야되며 별도로 지급하지 않음 센터 및 면접장 입실 전 체온 측정 및 비치된 손소독제를 사용하여 반드시 손 소독 후 입실하며 이에 불응할 경우 입실이 제한될 수 있음 기침·발열 등 의심징후가 있을 시 화상면접으로만 진행될 수 있음 코로나19에 대한 대응 수준이 ‘심각’ 단계가 지속 될 경우 일정은 연기될 수 있음 |
[붙임1]
응 시 원 서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장 귀하
아래 기재사항은 사실과 같으며 만약 최종합격 또는 임용 후에 허위사실이판명되었을 때
합격취소 또는 위촉의 취소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지원자 : (인)
1. 인적사항 | ||||||||
지원과목 | 지원순위 | 1순위 | 2순위 | 접수번호 | ||||
성 명 | (한글) | |||||||
현 주 소 | ||||||||
연 락 처 | (본인휴대폰) | 전자우편 | ||||||
(비상연락처) |
2. 교육사항 | ||
* 지원직무 관련 과목 및 교육과정을 이수한 경우 그 내용을 기입해 주십시오. | ||
교육구분 | 과목명 및 교육과정 | 교육시간 |
□ 학교교육 □ 직업훈련 □ 기타 | ||
□ 학교교육 □ 직업훈련 □ 기타 | ||
□ 학교교육 □ 직업훈련 □ 기타 | ||
3. 자격사항 | ||||||
* 지원직무 관련 국가기술/전문자격, 국가공인 민간자격을 기입해 주십시오. | ||||||
자격증명 | 발 급 기 관 | 취득일자 | 자격증명 | 발 급 기 관 | 취득일자 | |
4. 온라인 강의 경력 여부 | ||||||
온라인 강의 경력을 체크 해 주세요 | ||||||
□有 | □無 |
4. 경험 혹은 경력사항 | |||||
* 지원직무 관련 경험 혹은 경력사항을 기입해 주십시오. | |||||
구분 | 소속조직 | 역할 | 활동기간 | 활동내용 | |
온라인 | 오프라인 | ||||
※온/오프라인 강의 경력을 구분하여 표기
[붙임2]
자 기 소 개 서
□ 지원분야와 관련된 본인의 보유 역량을 기술하시오. |
□ 상대방이 자신에게 항의하거나 비판을 했을 때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 강의수행을 통하여 문제해결능력을 발휘한 경험이 있으면 기술하시오. |
□ 강사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시오. |
□ 우리 기관에 가장 부합된다고 판단되는 교육관을 기술하시오. |
※ 출신지역, 가족관계, 학력 등을 암시하는 내용 기재 금지 ※ A4용지 3매 이내로 본인이 직접 작성 바랍니다. (대리 작성, 허위 작성시에는 합격 취소 등 불이익 부과) |
본인은 상기 사항에 허위사실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작 성 자 : (서명) |
※ 면 부족시 별지 기재 가능
[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성 명 | |
주 소 | |
연 락 처 (휴대전화) |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소, 연락처, 자격·경력사항, 병역사항 등 위촉 관련 항목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위촉 제한사유 해당여부, 위촉심사 관련 확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위촉 관련 목적을 달성할 경우 파기 |
개인정보 제공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 ㆍ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ㆍ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일정이 지연되거나 위촉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ㆍ위촉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위촉심사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ㆍ사진은 부정방지를 위한 본인확인 용도로만 이용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하십니까?(해당란에 √표시)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
년 월 일 성 명 : (서명) |
[붙임4]
강의 계획서
과 목 명 | 강 사 명 | ||||||
교육기간 | 10주 | 요 일 | 강의시간 | 1주 1시간 | |||
강 의 소 개 | |||||||
강의목표 | ◦ ◦ ◦ | ||||||
관련자격증 | 민간자격 등록번호 | ||||||
교 재 명 | 저 자 | 교재대 | 원 | ||||
실습재료비 | ◦ 재료비 총액(10주) : 원 ◦ 개인준비사항 : | ||||||
교 육 내 용 | 주차 | 주 제 | 내 용 | ||||
1주 | |||||||
2주 | |||||||
3주 | |||||||
4주 | |||||||
5주 | |||||||
6주 | |||||||
7주 | |||||||
8주 | |||||||
9주 | |||||||
10주 |
※ 면 부족시 별지 기재 가능
[붙임5]
지원과목 소개서
과 목 명 | |
과목소개 | |
교육내용 (강의진행 방법 등) | |
재 료 비 (1기/10주당) | ◦ 총금액 ◦ 내 용 |
전 망 | ◦ 취업처 ◦ 향후활용 방향 |
※ 면 부족시 별지 기재 가능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비대면 프로그램』 강사 공개모집 공고 |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는 전라북도가 설립한 출연기관으로 도내 여성의 역량개발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환경을 대비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보다 활성화하기 위하여 비대면 프로그램 강사를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1년 2월 9일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장
신규 과목명 | 비 고 | ||
2021년 일반교육 | -3d펜 지도사 | -미드영어 | 위촉기간 2021. 4. ~ 12. ※ 지원 과목은 2과목까지 중복 지원 가능하며, 강사 및 강의 평가에 따라 재위촉 가능 |
-라탄 공예 | -가족심리상담사 | ||
-미리 캔버스, 망고보드 활용 | -칼림바 | ||
-유튜브 활용 | -스마트폰 활용 | ||
-NCS | -타로심리상담사 | ||
-아동미술지도사 | -교양 한국사/세계사 | ||
-기초 드로잉 | -술 담그기* | ||
-반려동물미용* | -비건 베이킹* |
※ 지도사 및 자격증 취득과목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한 자격증명 번호 제출을 요함(민간자격정보서비스 등록 자격증 및 국가공인 자격증 등)
※ *과목은 오프라인 강사로 선발
가. 접수기간: 2021. 2. 23.(화) ~ 2021. 3. 12.(월)
나. 접수 방법
- 이메일: todayjbwc@naver.com
- 우편 접수: (54894) 전북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로 38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1층) 교육사업팀 강사 공개모집 담당자
·마감일 도착분(18:00까지)에 한함
·이메일 및 우편 접수 시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확인 전화 필요
·이메일 접수 시 마감 당일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접수하시기 바라며,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마감시간 이후 원서접수는 불가함
가. 전형 내용
- 1차 서류전형: 자격 요건 적격 여부 심사
심사기준 점수 | 센터 방향 부합성 | 경력사항 | 자격사항 | 강의계획서 | 온라인 강의 경력자 |
배 점 | 25점 | 25점 | 20점 | 20점 | 10점 |
- 2차 면접전형: 강의 진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심사
심사기준 점수 | 업무 수행능력 | 의사전달, 소통·협상능력 | 성실성 | 소속감 | 온라인 강의 운영 능력 |
배 점 | 20점 | 20점 | 20점 | 20점 | 20점 |
나. 선발 기준: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위촉교수 공개모집 심사평가표에 의거,
평균 70점 이상인 자 중 득점이 높은 순 선발
가. 기본요건 (아래 사항에 한가지이상 충족되는 자)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로서
·교육법령에 의한 교원 자격 소지자로 해당 분야 2년 이상 계속 출강하고 있는 자
·대학 이상의 교육기관 또는 사회교육분야 등에서 2년 이상의 해당 전문분야 강사로 출강하고 있는 자
·관련분야 전공 및 해당분야 현장전문가로서 2년 이상 해당분야에 계속하여 출강하고 있는 자
·해당분야 전공자 및 2급 이상의 자격증 소지자로서 2년 이상 출강하고 있는 자
·관련교육 수료자로로서 해당분야 3년 이상 출강하고 있는 자
·해당분야 기능사 자격 소지자로서 3년 이상 실무 경험이 있는 자
·그 밖에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장이 관련 분야에 상당한 정도의 지식이 있다고 인정하는 자
나. 부가요건
- 국가 또는 협회 자격증 취득자
- 전국대회 등 발표 및 전시회 수상경력자
- 유관기관 강의 경력자
- 유투브 및 Zoom 강의 경력자
- 기타 해당과목 강사로서 결격 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자
가. 지원서류(첨부 참조)
- 응시원서(붙임 1) 1부
- 자기소개서(붙임 2) 1부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붙임 3) 1부
- 강의계획서(붙임 4) 1부
- 지원과목소개서(붙임 5) 1부
- 경력증명서 1부
- 자격증사본(응시분야) 1부
- 기타 전공, 수상, 전시, 발표경력 자료 등
※ 지원서류는 붙임문서를 다운받아 사용(http://www.jbwc.re.kr 공지사항 참조)
나.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내용이 상이하거나 허위 시 위촉을 취소할 수 있음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또는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임
- 본 모집공고는 기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해당과목의 강사를 위촉 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교육사업팀(254-3817)로 문의바람
구 분 | 일 정 | 비 고 | |
원서접수 | ‘21. 2. 23.(화)~3. 12(월) ※ 마감일 18:00까지 | 이메일, 우편 | |
1차 시험 | 서류전형 | ‘21. 3. 17.(수) | |
합격자 발표 | ‘21. 3. 19.(금) | 센터 홈페이지 | |
2차 시험 | 면접시험 | ‘21. 3. 25.(목) |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
합격자 발표 | ‘21. 3. 29.(월) | 센터 홈페이지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지원자 협조사항 | ||
마스크 미착용 시 센터 내 입장 불가하며, 센터 출입 후 상시 마스크 착용 ※ 마스크는 지원자가 직접 준비해야되며 별도로 지급하지 않음 센터 및 면접장 입실 전 체온 측정 및 비치된 손소독제를 사용하여 반드시 손 소독 후 입실하며 이에 불응할 경우 입실이 제한될 수 있음 기침·발열 등 의심징후가 있을 시 화상면접으로만 진행될 수 있음 코로나19에 대한 대응 수준이 ‘심각’ 단계가 지속 될 경우 일정은 연기될 수 있음 |
[붙임1]
응 시 원 서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장 귀하
아래 기재사항은 사실과 같으며 만약 최종합격 또는 임용 후에 허위사실이판명되었을 때
합격취소 또는 위촉의 취소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지원자 : (인)
1. 인적사항 | ||||||||
지원과목 | 지원순위 | 1순위 | 2순위 | 접수번호 | ||||
성 명 | (한글) | |||||||
현 주 소 | ||||||||
연 락 처 | (본인휴대폰) | 전자우편 | ||||||
(비상연락처) |
2. 교육사항 | ||
* 지원직무 관련 과목 및 교육과정을 이수한 경우 그 내용을 기입해 주십시오. | ||
교육구분 | 과목명 및 교육과정 | 교육시간 |
□ 학교교육 □ 직업훈련 □ 기타 | ||
□ 학교교육 □ 직업훈련 □ 기타 | ||
□ 학교교육 □ 직업훈련 □ 기타 | ||
3. 자격사항 | ||||||
* 지원직무 관련 국가기술/전문자격, 국가공인 민간자격을 기입해 주십시오. | ||||||
자격증명 | 발 급 기 관 | 취득일자 | 자격증명 | 발 급 기 관 | 취득일자 | |
4. 온라인 강의 경력 여부 | ||||||
온라인 강의 경력을 체크 해 주세요 | ||||||
□有 | □無 |
4. 경험 혹은 경력사항 | |||||
* 지원직무 관련 경험 혹은 경력사항을 기입해 주십시오. | |||||
구분 | 소속조직 | 역할 | 활동기간 | 활동내용 | |
온라인 | 오프라인 | ||||
※온/오프라인 강의 경력을 구분하여 표기
[붙임2]
자 기 소 개 서
□ 지원분야와 관련된 본인의 보유 역량을 기술하시오. |
□ 상대방이 자신에게 항의하거나 비판을 했을 때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 강의수행을 통하여 문제해결능력을 발휘한 경험이 있으면 기술하시오. |
□ 강사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시오. |
□ 우리 기관에 가장 부합된다고 판단되는 교육관을 기술하시오. |
※ 출신지역, 가족관계, 학력 등을 암시하는 내용 기재 금지 ※ A4용지 3매 이내로 본인이 직접 작성 바랍니다. (대리 작성, 허위 작성시에는 합격 취소 등 불이익 부과) |
본인은 상기 사항에 허위사실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작 성 자 : (서명) |
※ 면 부족시 별지 기재 가능
[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성 명 | |
주 소 | |
연 락 처 (휴대전화) |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소, 연락처, 자격·경력사항, 병역사항 등 위촉 관련 항목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위촉 제한사유 해당여부, 위촉심사 관련 확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위촉 관련 목적을 달성할 경우 파기 |
개인정보 제공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 ㆍ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ㆍ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일정이 지연되거나 위촉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ㆍ위촉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위촉심사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ㆍ사진은 부정방지를 위한 본인확인 용도로만 이용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하십니까?(해당란에 √표시)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
년 월 일 성 명 : (서명) |
[붙임4]
강의 계획서
과 목 명 | 강 사 명 | ||||||
교육기간 | 10주 | 요 일 | 강의시간 | 1주 1시간 | |||
강 의 소 개 | |||||||
강의목표 | ◦ ◦ ◦ | ||||||
관련자격증 | 민간자격 등록번호 | ||||||
교 재 명 | 저 자 | 교재대 | 원 | ||||
실습재료비 | ◦ 재료비 총액(10주) : 원 ◦ 개인준비사항 : | ||||||
교 육 내 용 | 주차 | 주 제 | 내 용 | ||||
1주 | |||||||
2주 | |||||||
3주 | |||||||
4주 | |||||||
5주 | |||||||
6주 | |||||||
7주 | |||||||
8주 | |||||||
9주 | |||||||
10주 |
※ 면 부족시 별지 기재 가능
[붙임5]
지원과목 소개서
과 목 명 | |
과목소개 | |
교육내용 (강의진행 방법 등) | |
재 료 비 (1기/10주당) | ◦ 총금액 ◦ 내 용 |
전 망 | ◦ 취업처 ◦ 향후활용 방향 |
※ 면 부족시 별지 기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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