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6일(목) 오후 10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회장 김명옥)는 중원구 중동 단대오거리역 앞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프로그램 "사랑이를 응원하는 메시지 보내기" 동참 및 회비 모금 캠페인을 했다.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과 김명순 중원구 대표회장, 이기춘 직전회장, 강희금 양지동 회장, 안경숙 총무부장, 중원구 봉사원 10명이 캠페인에 참가했다.
김명옥 회장과 봉사원들은 중원구 단대오거리역을 지나가는 성남 시민들에게 핫팩을 나눠주며 QR 코드 인식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응원의 메시지 보내기에 동참할 것을 요청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프로그램으로 아프고 힘든 사랑이 가족에게 캠페인 통해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은 매년 대한적십자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적십자회비를 모금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기부에 동참하여 사랑이처럼 힘든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봉사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사랑이를 돕는 방법> (문자기부)
1. 문자메시지에서 #70798989 번호입력
2. 응원메시지 작성
예) 사랑아, 힘내!/ 사랑아, 사랑해 !
3. 전송 버튼 누르기
4. 완료~~~참 쉬워요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과 임원, 단위봉사회 회장, 봉사원들 최고입니다~
첫댓글 김명옥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이를 응원하는 메시지 보내기 캠페인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사랑이를 응원하는 메시지 보내기" 캠페인 활동 하시느라
눈오는 거리에서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윤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종일 눈이 내리고 쌀쌀한 날씨에 사랑이를 응원하는 메시지 보내기 캠페인을 위해 거리로 나왔군요. 봉사원들의 열정의 반만 시민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